제 목  델 9800PRO 유상지원 관련 안내

보드나라입니다.

델 9800PRO의 무상지원 A/S가 지난 11월 10일을 기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이미 말씀드렸듯이, 델코리아에서 유상 A/S지원을 하지 않기 때문에 현재 시점으로는 보드나라에서도 더이상의 A/S를 지원해드릴 방법이 없슴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수리로 제품이 정상작동을 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국내에서도 수리가 가능한 방법은 있습니다. 이에따라 보드나라에서는 수리비용을 본인이 부담한다는 원칙으로 국내 유상 RMA센터에서 수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연결해드리고자 합니다.


비용 등의 문제는 전적으로 해당 RMA회사의 권한이며, 보드나라와는 무관하게 진행되며, 수리 가능여부, 수리가 가능한 상황일경우 수리까지 처리해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업체의 연락처는 보드나라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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