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질렀습니다


DJ Desperado

조회 : 1290
작성일 : 2013/01/22 17:53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35603
트위터    페이스북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총알로 인한 출혈이 매우 크지만......

그래도 질를때의 기쁨이 더 큽니다 ㅋㅋ

자 이젠 폭풍 기타수련만이 남았군요



ㅠㅠ 근데 기타 받은지 2시간만에 결함발견 후 교환신청했습니다 ㅠㅠ

4


DJ Desperado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223.62.163.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1-22 17:5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오오 기타..
그러고보니 감자나무님도 예전에 기타배운다고 하시더니 페이스북에 기타치는 동영상 올리시던데.. 요즘은 안보이네요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1-22 23:33/ 자국/ 신고/
요즘은 바빠서 안하고 있음...ㅋ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1-22 18:2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오오~ 전 기타 잘 모르지만 굉장히 멋집니다.
출혈이 큰 만큼 만족도 더 클 것 같아요. ㅎㅎ
  신의 myloveu00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1-22 22:2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우와~ 기타리스트 ㄷㄷ
  돌아온재떨이 /  2013-01-23 09:38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와우 멋지네요
  허접프로그래머 valkyri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1-23 15:0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으음... 저도 기타 다시 연습해보고 싶은데...;; 손 놓은지 20년이 훌쩍 넘어서 이젠 코드도 다 잊어버렸어요...ㅠ.ㅠ
  떡하나주면잡아먹음 /  2013-01-24 07:5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멋...멋지네요.

배우려면 한참 시간 걸릴듯:
  kobe24 /  2013-01-25 02:37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헐~~ 엄청난 물건이군요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포럼 게시판을 하나 팔까 하는데 아이템 접수받습니다 12 감자나무 3 14.01.20 6269
끄적끄적   [토론 시작] 새해맞이 시즌2 이벤트. 보드나라 앞으로 15년에 대한 여러분들의 .. 53 감자나무 6 14.01.07 7974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7 09.12.11 32383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179
43727 끄적끄적   LG 전자 조준호 사장 유임 연방대총통 0 16.12.02 38
43725 끄적끄적   박근혜 게이트 때문에 정치 이해도와 함께 스트레스도 높아졌습니다. 2 newstar 0 16.12.02 53
43723 끄적끄적   5g 광고 엄청 나오네요 1 커피또는우유 0 16.12.01 259
43720 끄적끄적   가격오류 ㅠㅠ 11 공부하자 0 16.11.29 262
43718 끄적끄적   헤드폰 같은거 내일 인천에서 할인판매한대요. 4 공부하자 0 16.11.25 142
43717 끄적끄적   어제 아마존에 SSD 750기가, 100달러에... 4 공부하자 0 16.11.25 170
43715 포토   노래 큐! 하면 노래 틀어주네요 커피또는우유 0 16.11.23 2582
43713 끄적끄적   드라이버... 2 게리킬달추종자 1 16.11.22 220
43712 끄적끄적   효린은 예쁘다기 보단 멋있네요 현통불통 0 16.11.22 4238
43709 끄적끄적   ㅋㅋ뜬금포 3 커피또는우유 0 16.11.21 3977
43708 끄적끄적   G5... 망할 ㅠㅠ 6 공부하자 0 16.11.19 314
43707 끄적끄적   마우스 AS 받았습니다~ 4 타락천사 NO.1 1 16.11.19 266
43706 끄적끄적   세상엔 참 이상한 사람들이 많네요. 4 커피또는우유 0 16.11.16 2821
43705 정보   MS 수능패키지 있던데 저도 해볼까봐요 4 은쨩 1 16.11.14 353
43704 끄적끄적   광군제... 구매하신 물품들 있나요? 6 공부하자 0 16.11.14 444
43703 끄적끄적   오늘 광화문 사람많았네요 5 BOT입니다 3 16.11.12 799
43701 끄적끄적   반년 넘게 미루던 중고물품 장터에 올렸네요. ; 5 공부하자 0 16.11.09 571
43700 끄적끄적   미 대선.. 트럼트 당선확률 90퍼센트가 넘었네요. 1 공부하자 0 16.11.09 248
43699 끄적끄적   775 메인보드 구하기 힘들겠죠? 4 네오마인드 0 16.11.08 281
43698 끄적끄적   로또 이벤트로 받은 마우스.. 뭔가 이상하군요....ㅡㅅㅡ;;; 4 타락천사 NO.1 0 16.11.08 289
43697 포토   아이폰 샀습니다. 12 Scavenger 1 16.11.06 808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