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영상교체] DJ Desperado 님 영상의 답가


감자나무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154
작성일 : 2013/06/22 03:26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36456
트위터    페이스북



1. 무지쪽팔린건 여전하고

2. 기타줄을 갈아서 소리는 약간 좋아졌고 ㅋㅋ

3. 원곡을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어서 DJ Desperado 님 영상 그대로 카피

4. 실력의 발전은 역시나 전혀 없음 ㅜㅜ

5. 삑사리 몇번 났는데 귀찮아서 패스

6.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마지막에 찍은버전으로 교체 (원래 올린게 맘에 안들어 한번 더 찍었음. 삑사리가 더 적음 ㅋㅋ)


2


감자나무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115.90.181.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DJ Desperado /  2013-06-22 12:2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스트로크할때 계속 헛스트로크하면서 박자를 세어가면서 치는게 좋습니다.ㅋㅋㅋ
  Meho ho594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6-22 17:07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전보다 훨씬 자연스러워 지셨는데 후반부로 갈 수록 지치시는거 같아요..ㅜㅜㅎ 멋지네요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6-22 17:1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연습을안한거라 하루이틀지나면 갠차늘거에요 ㅋㅋ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6-22 20:3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이것도 추천...

기타 나라의 시작 ㅠㅠ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6-22 20:3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우와 진짜 예전에 막 영상 올리기 시작했을 때보다 실력이 엄청 늘었네요
대단대단.. 부러워라 ㅠ.ㅠ
  쉐그 ngc3500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6-23 00:3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강약을 더 가미해 보세요~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6-23 0:52/ 자국/ 신고/
아직 거기까지 안돼요 ㅜㅜ 연습 ㄱㄱ
  돌아온재떨이 /  2013-06-24 09:3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파뿌리 같은 저 기타줄 뒤로 지나가는 차들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2593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342
43854 끄적끄적   cwt 파워... 팬 소음이 심해서 교체하려고 보니... 4 공부하자 0 17.02.26 116
43852 끄적끄적   카비레이크 i5 7400 2 DJ Desperado 0 17.02.22 347
43851 동영상   Last Train Home - Pat Metheny Group 쉐그 0 17.02.22 242
43850 끄적끄적   혹시 모바일로 보드국 둘러볼 때에.. 4 주동성 0 17.02.20 383
43849 끄적끄적   G6 체험단 응모하세요~~ 4 공부하자 0 17.02.20 436
43847 끄적끄적   오랜만에 받은 선물 9 감자나무 2 17.02.17 901
43846 끄적끄적   요즘 스트래스 때문에 좀 과민반응한게 아닌가... 6 꾸냥 2 17.02.17 693
43845 끄적끄적   이 남자가 오버워치를 재밌게 즐기는 방법 3 이오니카 0 17.02.16 536
43844 끄적끄적   라이젠 출시일 확정, 젠 아키텍쳐 보급형은 언제쯤... 5 공부하자 0 17.02.16 705
43843 끄적끄적   오랜만에 팝콘의 조짐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6 제로샤넬 0 17.02.16 485
43842 끄적끄적   작성자가 게시물을 삭제 하였습니다 역병창궐 1 17.02.15 313
43841 끄적끄적   간만에 컴터 조립했는데요... ECS 메인보드 사고 절망 ㅋㅋㅋ 3 쿠로링 0 17.02.13 450
43840 끄적끄적   라이젠 라인업 가격 책정표를 보니... 5 공부하자 0 17.02.13 1272
43839 끄적끄적   감자나무네 재건축이야기 13 감자나무 1 17.02.10 1077
43838 끄적끄적   오늘 A4-7400 리치랜드를 사용해봤는데... 6 공부하자 1 17.02.09 325
43837 끄적끄적   라이젠은 과연 얼마나 뜸을 더 들일 것인가... 4 공부하자 1 17.02.09 317
43836 끄적끄적   480 이 1060 에 출시 시점에는 뒤졌는데... 7 공부하자 3 17.02.07 1132
43835 끄적끄적   새해 덕담 나누기 이벤트 - 장패드 수령 인증샷입니다~^^ 5 타락천사 NO.1 1 17.02.06 250
43834 끄적끄적   모니터 교체 했습니다. 5 제로샤넬 2 17.02.03 329
43833 끄적끄적   ㅠㅠ 허헝 장패드 언제쯤,.ㅠ 3 deeplyshocke 1 17.02.02 204
43832 끄적끄적   AMD 젠 프로세서 성공여부를 업체들도 간보고 있는 느낌입니다. 5 인생한방 8 17.02.02 1238
43831 끄적끄적   방정리 중 스티커 봉지... 3 공부하자 2 17.01.27 486
43830 끄적끄적   서울 도착했습니다. 3 공부하자 2 17.01.22 278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