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비가 미친듯이 오네요.


DJ Desperado

조회 : 2046
작성일 : 2013/07/13 23:14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36569
트위터    페이스북
오늘 무슨 비오는데 폭포수 떨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아주 사운드 빵빵하더군요. 위치에너지가 소리로 변환되는 과정을 제대로 경험한거같습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자고 일어나니 5시쯤되니 무슨 물웅덩이 하나 없이 촉촉하더군요.

노원구 사는데 노원구의 배수능력은 거의 미친거같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뭔가 씁슬하네요.

10년도 안된 얘기지만......

제가 중학생때만 해도 봄비를 맞으면서 걷는 낭만이 있었고

장마는 뭔가 한 여름 무더위를 식히는 듯한 그런 느낌이었고 태풍도 매미빼곤 그냥 매년 지나가는 손님같았는데

무슨 볼라벤때는 사람들이 창문에 신문지 그리고 테이프 신공에 재난 영화 찍는듯한 포스였죠

게다가 이놈은 시끄럽고 사람을 실내에만 짱박히게 만드는 듯한 엄청난 효과가 있었죠.

2013년 솔직히 지난 몇년간 지구가 미쳐가는거 같습니다.

봄비라는건 없어진지 오래된거 같군요. 요즘은 봄비가 옛날 장마비죠.

장마비는 열대성 스콜같고 아주 미친듯한 기후를 보여주네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잔잔하게 비오면 endless rain, 비와 당신 머 이런거 들으면서 여자 생각도하고 뭔가 분위기를 만들수있었는데

망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요즘 맨날 신경질적으로 somewhere over the rainbow 메탈 기타 연주 들으면서 비가 그치고 무지게가 뜨길 기대하는거 같네요.



2


DJ Desperado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175.192.104.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Scavenger bmw37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7-14 20:1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재작년 여름에 태풍 때문에 강풍이 불어서 베란다 창문이 떨어져 나간 일이 기억나는군요.
그나마 밖이 아니라 집안 쪽으로 창문이 떨어져서 다친 사람이 없었던 것은 다행이었습니다.
그런데 하필 제 방 바로 앞 창문이어서 이제는 비바람이 강한 날이면 항상 걱정이 됩니다.
DJ Desperado / 2013-07-14 20:46/ 자국/ 신고/
-On Mobile Mode -
유리말고 플라스틱으로 된 창틀도 있을텐데요 어린이 위험방지용으로말이죠
Scavenger bmw37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7-15 11:34/ 자국/ 신고/
확실히 그런 창문을 사용했다면 괜찮았을 듯 하군요. 부모님도 처음 경험해보신 일이어서 재작년에는 그냥 기존 창문으로 교체했으니 일단은 다른 방법으로 대비하고 있어야겠습니다.
DJ Desperado / 2013-07-15 19:01/ 자국/ 신고/
-On Mobile Mode -
아 그러고보니 플라스틱은 안전하지만 먼지나 기스에 약합니다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유리창용 필름을 붙이는거라네요
  허접프로그래머 valkyri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7-15 18:5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전 비...하면 2000년도 초반에 강남역에서 동호회 모임을 갖다가 비로 지하였던 술집이 침수됐던 기억이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DJ Desperado / 2013-07-15 19:00/ 자국/ 신고/
-On Mobile Mode -
강남역이 침수잘되죠 ㅋㅋㅋㅋㅋㅋ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2954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642
43966 끄적끄적   영화 추천좀해주세요 2 네오마인드 0 17.06.27 72
43965 끄적끄적   요즘 저를 유혹하는 녀석... 5 주동성 0 17.06.27 116
43964 끄적끄적   이 정도 영화평이면 얼마나 엉망이라는 건지... 5 공부하자 0 17.06.27 103
43963 끄적끄적   출근길 교통사고 현장 5 이오니카 0 17.06.23 166
43962 끄적끄적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보고나서... 3 떡하나주면잡아먹음 0 17.06.23 171
43961 끄적끄적   이번에 배가 나오면 채굴관련 리뷰도 해주세요 ㅎㅎㅎ 쿠로링 0 17.06.23 110
43960 끄적끄적   몇년간 함께했던 앰프를 팔았습니다. 6 DJ Desperado 1 17.06.22 475
43959 끄적끄적   많이 덥네요. 2 네오마인드 0 17.06.19 140
43958 끄적끄적   넷기어 오르비 사용기 탈고했습니다. 2 강남욱 0 17.06.14 188
43957 동영상   Bob James Quartet - Feel like making Love 쉐그 0 17.06.14 96
43956 끄적끄적   랜섬웨어 관련 최근 글이 없는것 같아서 아쉽네요. 2 newstar 0 17.06.13 186
43955 끄적끄적   자한발목당, 국민발목당, 바른발목당...... 3 감자나무 2 17.06.13 415
43954 끄적끄적   미이라 악녀... 봤습니다. 2 공부하자 0 17.06.09 466
43953 동영상   John Scofield - Wayfaring Stranger 쉐그 0 17.06.09 150
43952 끄적끄적   오래전 보드나라 기사를 보고 있는데 2003년 abit 발표회가 있네요 3 으우우 1 17.06.08 601
43951 끄적끄적   '노무현입니다' 보고 왔습니다. 4 Scavenger 0 17.06.06 545
43950 끄적끄적   폰 약정 36개월 채웠네요 4 연방대총통 0 17.06.06 535
43949 끄적끄적   꿈의 제인... 영화 봤습니다. 2 공부하자 0 17.06.04 192
43948 끄적끄적   원더우먼 대립군 네루다 봤습니다. 4 공부하자 0 17.06.01 308
43947 끄적끄적   아 오늘은 운동하기 싫다 ㅜㅡ 6 감자나무 0 17.06.01 260
43946 끄적끄적   문득 지나가다가 보인 한 빌딩입니다. 5 역병창궐 0 17.06.01 860
43945 동영상   아름다운 강산 - 신중현 1 쉐그 2 17.05.30 256
43944 끄적끄적   노무현입니다 감상 1 감자나무 0 17.05.29 266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