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하늘을 달리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DJ Desperado

조회 : 3936
작성일 : 2013/07/25 10:12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36610
트위터    페이스북




두곡다 bpm이 빠른 곡입니다.

bpm이 빠른데다가 16비트를 사용하지 않을시 곡의 느낌이 안살기때문에 박자가 빡셀겁니다.

연주하면서 부르기에 빡센곡입니다.

특히 E코드 진행은 보통 2옥타브 G키 이상으로 올라가기 때문에 노래도 빡세고 박자도 빡셉니다.

일렉기타 클린톤으로 쳤구요.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는 치면서 노래불렀는데

하늘을 달리다는 자꾸 클라이맥스에서 음이탈이 나서 녹음따로해서 대충 믹스했습니다.

발믹스는 죄송합니다.ㅋㅋㅋㅋ  박자 안맞는건 귀찮아서 그런거니 이해바랍니다.

16비트 연습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up x x down up x up down x down up x up x up down

x는 헛스트로크를 의미합니다.

16박동안 저렇게 맞춰서 연습해서 속도를 130bpm 이상으로 올리면 왠만한 곡들 전부 16비트이용해서 칠수있습니다.

기타 오래쳤다고 하는 사람들도 16비트를 bpm 딸려서 못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먼저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로 16비트 연습후에

하이코드가 섞여있는 하늘을 달리다 연습하는것이 좋을거라고 봅니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코드 3개뿐입니다. A, E, B7









PS .진짜 오래간만에 믹스라던지 인코딩을 했네요.

PC에 코덱이나 인코더 오래간만에 설치합니다. ㅋㅋㅋ

얼마만의 영상작업인지 ㄷㄷ

걍 동시녹음으로 폰으로 바로올리면 편할텐데 하늘을달리다가 노래가 너무 빡세서 ㅠㅠ

3


DJ Desperado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175.192.104.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7-25 13:4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아..웃으면 안되는데...죄송합니다 ㅜㅜ 좀 높죠 노래가 ㅜㅜ
DJ Desperado / 2013-07-25 14:11/ 자국/ 신고/
-On Mobile Mode -
힘든노래에 믹싱을 발로해서 싱크도 안맞죠 ㅋㅋㅋㅋㅋㅋ
  바람공자 pdjp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7-25 18:00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기타 잘 치시네요. 기타 잘 치는 사람 보면 마냥 부럽기만 한데 이제껏 삶에 찌들어서 기타 배워볼 엄두도 못낸게 뭇내 아쉽기만 하네요. 그저 부럽습니다.^^
DJ Desperado / 2013-07-26 21:21/ 자국/ 신고/
기타 대신 얻은게 있으면 충분하죠. 제가 기타치면서 잃은게 많아서ㅋ
  허접프로그래머 valkyri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3-07-25 22:48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보드나라에 기타 소모임이 생기려나요;;
DJ Desperado / 2013-07-26 21:21/ 자국/ 신고/
하지만 두명뿐이라 아쉽군요.ㅋ
  파탄자 /  2013-07-26 06:27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기타 치는분이 부럽더라고요. 전 음악에 음자도 잘 몰라서요..
DJ Desperado / 2013-07-26 21:22/ 자국/ 신고/
음악은 간단하게 보면 멜로디와 리듬 그리고 비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악기를 조금만 다루다보면 은근히 음악이란게 어렵지 않다는걸 알게됩니다.
물론 음악 작곡의 과정은 그와 별게지만요.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2838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548
43939 끄적끄적   킹 아서: 제왕의 검 보고왔습니다. 4 떡하나주면잡아먹음 0 17.05.24 78
43938 끄적끄적   중앙일보 클라스 5 감자나무 0 17.05.19 180
43937 끄적끄적   스마트웨폰7 리퍼 곧 나오려나보군요. 4 DJ Desperado 2 17.05.18 170
43936 끄적끄적   PC를 재부팅하니 나타난 일 5 감자나무 0 17.05.18 183
43935 끄적끄적   겟아웃... 잘 만든 영화더군요. 4 공부하자 0 17.05.18 154
43934 끄적끄적   에일리언 코버넌트 보고 왔습니다. (약 스포일러) 4 Scavenger 0 17.05.17 142
43931 끄적끄적   로또상품 수령했습니다. 지포스1050 MINI 8 주동성 0 17.05.11 274
43930 끄적끄적   기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조국 민정수석 2 공부하자 0 17.05.11 225
43929 끄적끄적   어제의 창조 경제 2 DJ Desperado 0 17.05.10 183
43928 끄적끄적   잘생긴 사람만 청와대 들어가네 ㅜㅜ 7 감자나무 1 17.05.10 295
43927 끄적끄적   저도 오늘 투표 3 감자나무 2 17.05.09 225
43926 끄적끄적   투표했습니다 2 주동성 2 17.05.09 185
43925 끄적끄적   문재인 마지막 대선 광고<viva la vida by coldplay> 1 공부하자 0 17.05.08 318
43924 끄적끄적   라면값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세요? 8 DJ Desperado 0 17.05.08 191
43923 끄적끄적   사전투표 하셨나요? ㅎ 5 공부하자 0 17.05.08 139
43920 끄적끄적   의외로 조용한 이슈 둘. 1 게리킬달추종자 0 17.05.06 197
43919 끄적끄적   최근 미세먼지와 오존 폭발인데 기상청은 아닌가보네요 2 newstar 0 17.05.02 241
43918 끄적끄적   쿨한 창세기전4 서비스 종료 4 이오니카 2 17.05.01 340
43914 끄적끄적   트럼프... 한국 사드 이용료 10억 달러 내게 하겠다. 4 공부하자 1 17.04.28 268
43913 끄적끄적   짝퉁이라고는 하지만 ,,,, 중국의 불법Copy 무기들~ 오늘까지쉬자 0 17.04.28 280
43912 끄적끄적   특별시민 봤습니다. 3 공부하자 0 17.04.27 234
43911 끄적끄적   오늘 토론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3 공부하자 0 17.04.23 300
43909 포토   방정리한김에 8 DJ Desperado 1 17.04.21 609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