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수령기]문제의 그래픽카드 도착~


빵꾸난스타킹

조회 : 2459
작성일 : 2014/01/14 16:21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37473
트위터    페이스북
  태그(Tag)   엔비디아, 지포스 GT 600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첨부사진 2.클릭시 확대됩니다.

문제의 막장 그래픽 카드를 잘 수령했습니다.^^
베풀어 주신 이벤트로 왠지 저도 컴퓨터의 역사의 한 페이지에 동참하게 된 듯한 뿌듯함도 생기는군요~ㅜㅜ

모르시는 분을 위해 간략히 정리하면 
"Nvidia측에서 OEM용 저가형 그래픽 카드를 유통시키면서 하위 모델의 칩을 사용한 그래픽 카드를 마치 다른 상위 제품인양 속여왔음을 묵인했다" 이름하여 Naming을 속인 Remarking 사건이 되겠습니다.^^ 맞나?

제가 막장 댓글로 획득한 레어템은 바로 그레이트월 VESTA Geforce GT610!!!!!!
요거이 제가 받은 박스에는 GTX610이라고 쓰여져 있어서!!!! 또 다른 기대를 살짝 하게되네요!
그러니까 오리지날 GT610이 아닌 하위 G210의 성능밖에 안된다~~라는 것이 요점!

그래픽카드 순위 참고하세요^^
http://www.videocardbenchmark.net/gpu_list.php 여기서 610의 순위는 404등~ 210은 522등이 되겠습니다.


8비트 컴퓨터인 애플의 MR128로 5.25인치 디스켓으로 게임을 시작해서 펜티엄 120, 133, 166Mhz의 컴퓨터로 오토캐드 10의 Mdir(MDOS)시절을 거쳐 지금까지 컴퓨터를 써오면서 ~아 나도 컴퓨터 시대의 산 증인이야~자부심을 느끼곤 했는데~`요번 막장 그래픽 카드 수령으로 또 한줄을 더하게 해주신 보드나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관련기사 참조

http://www.bodnara.co.kr/bbs/article.html?D=7&cate=3&d_category=4&num=100582&mn=2 

(외압에 의한 링크 수정~~ㅜㅜ)

리마킹 그래픽 카드 조회하시면 뜨는 기사가 다 케벤기사네요^^ 
대한독립만세~~보드나라 만세~~~~~케벤 홧팅~~
몰매 맞을라~~도망갑니다.~~~................................................................................................;.(  ' ')



4


빵꾸난스타킹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121.170.154.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1-14 16:30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앗 막장그래픽카드다 ㅋㅋ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1-14 16:3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같은 기사이긴 한데 이왕이면 보드나라꺼 걸어주시지 ㅋㅋ
빵꾸난스타킹 / 2014-01-14 16:34/ 자국/ 신고/
이게 두집 살림 기분이라니깐요~~ㅜㅜ

케벤 댓글 보세용~ㅋ

근데~사실 기사는 케벤에서밖에 못 봐서 여기는 어디쯤에 걸렸는지를~~모르겠다는~Naver에서 검색해도~~뉴스 첫머리에 케벤 기사만 나와용~~ㅜㅜ

몰러 몰러~~엄니 용돈 드린거 마누라가 알아챈 기분~~ㅜㅜ
  kobe24 /  2014-01-14 16:40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축하드려용~
빵꾸난스타킹 / 2014-01-14 17:00/ 자국/ 신고/
^^ 감사합니다.~~가문의 영광이~^^
  협oi jukheb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1-14 16:4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LP형식으로 됭져 있어서 슬림PC에서도 ㅎㅎ.. 축하드려요
빵꾸난스타킹 / 2014-01-14 17:00/ 자국/ 신고/
네~원래가 Oem방식의 완제품 컴퓨터에 쓸려고 했던것이 시중에 돌아다니게 된 것이 아닌지 확대해석을~(@.@)?
삼성 현주컴퓨터 같은 슬림케이스용으로다가~~거시기해서 거시기 해볼라다가~거시기 되어버렸다는~~^^
  Scavenger bmw37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1-14 17:1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축하... 드려야겠죠?
빵꾸난스타킹 / 2014-01-14 17:21/ 자국/ 신고/
아~네~일단은 감사를 드려야......^^!!!
  지풍승 /  2014-01-14 19:3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그래도 hdmi 포트까지 있고..
소장가치가 있어뵈네요.
축하드립니다.^^
빵꾸난스타킹 / 2014-01-14 22:35/ 자국/ 신고/
넵~~보통 이 레벨 및 시기의 그래픽 카드들을 보니~지포스 8400계열이더군요~얼마전에 아는 분 컴퓨터 수리해드리다 보니~현주컴 완제품~ 팬이 맛이 가서 비슷한 급의 대안으로는 실제로 고가의 그래픽을 교체할 수도 없고, 실질적인 대안은 210이나 610밖에는 없더군요~더우기 LP 타입이라~같은 가격대오 요즘 TV나 모니터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HDMI포트는 고마울 따름이죠~그런데~610가격으로 210을 구매한 사람은 사기당한 거겠죠^^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1-14 21:2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레어 아이템이네요..ㅎㅎ
빵꾸난스타킹 / 2014-01-14 22:36/ 자국/ 신고/
넵 감사합니다.^^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1-14 21:5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축하합니다. ㅎㅎ
빵꾸난스타킹 / 2014-01-14 22:36/ 자국/ 신고/
넵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1-15 09:4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은근히 소장가치 있어보입니다
  떡하나주면잡아먹음 /  2014-01-15 19:2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축하드립니다.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2953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641
43966 끄적끄적   영화 추천좀해주세요 2 네오마인드 0 17.06.27 64
43965 끄적끄적   요즘 저를 유혹하는 녀석... 5 주동성 0 17.06.27 106
43964 끄적끄적   이 정도 영화평이면 얼마나 엉망이라는 건지... 4 공부하자 0 17.06.27 96
43963 끄적끄적   출근길 교통사고 현장 5 이오니카 0 17.06.23 162
43962 끄적끄적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보고나서... 3 떡하나주면잡아먹음 0 17.06.23 171
43961 끄적끄적   이번에 배가 나오면 채굴관련 리뷰도 해주세요 ㅎㅎㅎ 쿠로링 0 17.06.23 110
43960 끄적끄적   몇년간 함께했던 앰프를 팔았습니다. 6 DJ Desperado 1 17.06.22 450
43959 끄적끄적   많이 덥네요. 2 네오마인드 0 17.06.19 140
43958 끄적끄적   넷기어 오르비 사용기 탈고했습니다. 2 강남욱 0 17.06.14 188
43957 동영상   Bob James Quartet - Feel like making Love 쉐그 0 17.06.14 94
43956 끄적끄적   랜섬웨어 관련 최근 글이 없는것 같아서 아쉽네요. 2 newstar 0 17.06.13 185
43955 끄적끄적   자한발목당, 국민발목당, 바른발목당...... 3 감자나무 2 17.06.13 415
43954 끄적끄적   미이라 악녀... 봤습니다. 2 공부하자 0 17.06.09 465
43953 동영상   John Scofield - Wayfaring Stranger 쉐그 0 17.06.09 150
43952 끄적끄적   오래전 보드나라 기사를 보고 있는데 2003년 abit 발표회가 있네요 3 으우우 1 17.06.08 593
43951 끄적끄적   '노무현입니다' 보고 왔습니다. 4 Scavenger 0 17.06.06 539
43950 끄적끄적   폰 약정 36개월 채웠네요 4 연방대총통 0 17.06.06 525
43949 끄적끄적   꿈의 제인... 영화 봤습니다. 2 공부하자 0 17.06.04 191
43948 끄적끄적   원더우먼 대립군 네루다 봤습니다. 4 공부하자 0 17.06.01 304
43947 끄적끄적   아 오늘은 운동하기 싫다 ㅜㅡ 6 감자나무 0 17.06.01 260
43946 끄적끄적   문득 지나가다가 보인 한 빌딩입니다. 5 역병창궐 0 17.06.01 851
43945 동영상   아름다운 강산 - 신중현 1 쉐그 2 17.05.30 256
43944 끄적끄적   노무현입니다 감상 1 감자나무 0 17.05.29 265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