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키보드에 커피쏟고 멘붕 ㅜㅜ


감자나무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2080
작성일 : 2014/04/09 11:36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37954
트위터    페이스북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키보드에 커피를 쏟고 멘붕 와버렸네요...ㅜㅜ

아 애플키보드 ㅜㅜ


씼어서 말리는중인데 안되면.... 사야함 ㅜㅜ

55000원 ㅜㅜ


2


감자나무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115.90.181.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kimsy /  2014-04-09 11:4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액체가 닿은 채로 키보드를 구동시켜서 쇼트가 나지만 않았다면
물빨래를 해도 아무 문제 없다고 합니다 잘 건조만 시킨다면..
기계식 키보드에 콜라 쏟은 사람과 그 리플들 ㅋㅋhttp://www.kbdmania.net/xe/review/8260418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4-09 11:5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전 지금 쓰는 키보드에 맥주 쏟고는 그날 잘 사용하다..
다음날 되니 쩍쩍 달라붙어서 싹 씻고는 문제없이 잘 쓰고 있어요
  지풍승 /  2014-04-09 12:5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그 커피가 5.5만원짜리가 아니길 바라겠습니다.ㅠㅠ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4-09 14:1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원만하게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아멘~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4-09 14:27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커피향 가득한 키보드 -ㅅ-...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4-09 14:5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쇼트만 안난다면야 뭐 잘씻어서...무사하기를 기원합니다.
  리크 redcurs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4-09 15:47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저는 어제 소니 이어셋 물컵에 퐁당 했는데
바로 물기 닦고 써도 괜찮았고 계속 이상없이 쓰는중이네요 ㅎ
  사파 jeeh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4-12 00:4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커피를 끊어야 함...ㅎㅎ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3415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955
44037 끄적끄적   잘만테크 예비입찰 들어갔습니다. 다스마니아승냥이 0 17.10.16 91
44036 끄적끄적   9월 22일 보드나라 군산 워크샵 후기 7 레이첼 0 17.10.16 132
44035 동영상   Deep Purple - Highway Star 쉐그 0 17.10.14 59
44034 끄적끄적   혹시 이 아이콘이 뭔지 아시는 분? 6 주동성 1 17.10.12 228
44033 정보   부산 여중생 사건같은 폭력이 또 일어 났네요 2 스파이키 0 17.10.12 160
44032 끄적끄적   오랜만에 볼만한 미드 발견 감자나무 0 17.10.10 172
44031 끄적끄적   추석 연휴기간동안 비트코인 채굴을 시도해봤습니다. 2 주동성 0 17.10.09 491
44030 끄적끄적   i3-8100도 잘 나왔군요(동영상 포함) 1 게리킬달추종자 0 17.10.08 201
44029 끄적끄적   넷플릭스 가입 1 감자나무 0 17.10.08 193
44028 끄적끄적   1600 도 8코어 제품이 나왔군요. 1 공부하자 0 17.10.07 144
44027 끄적끄적   남한산성, 블레이드 러너 2049 ... 잃어버린 도시 z 공부하자 0 17.10.06 237
44026 끄적끄적   메모리는 도대체 언제 내릴까요 5 아이마 0 17.10.05 293
44025 동영상   The Rippingtons - Wild Tales 쉐그 0 17.10.04 91
44024 끄적끄적   라이젠 1600x 가 200달러에 풀리고 있네요. 3 공부하자 0 17.10.04 242
44023 끄적끄적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십시요 ㅎ 11 감자나무 0 17.10.01 244
44022 끄적끄적   john mayer - gravity (live) 네오마인드 0 17.09.30 104
44021 동영상   Fourplay - Swamp Jazz 1 쉐그 0 17.09.27 125
44020 끄적끄적   며칠 전 해보려다 잘 안된 개그나 한번 해보렵니다 ㅎㅎ 2 BOT입니다 0 17.09.23 216
44019 끄적끄적   9월 22일 보드나라 워크샵 1 감자나무 0 17.09.21 190
44018 끄적끄적   오랜만에 남산 2 DJ Desperado 0 17.09.21 159
44017 끄적끄적   새신발신고 심심해서 13 감자나무 0 17.09.20 265
44016 끄적끄적   직구신발 2종 무사히도착 2 감자나무 0 17.09.19 202
44015 끄적끄적   25% 요금할인 가입했습니다 8 폭풍전야 0 17.09.19 861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