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티티카카 미니벨로 인증


폰생폰사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2495
작성일 : 2015/04/08 13:35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65412
트위터    페이스북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첨부사진 2.클릭시 확대됩니다.

오늘 반조립의 박스 상태로 도착했는데, 드라이버가 거의 필요 없을 정도로 거의 쉽게 완성이 되네요.
드라이버는 벨과 전후미 반사경 장착 할때만 사용했습니다.

무게는 12.9kg,
접을 경우 90×70×40cm 정도로 차 트렁크에 무난하게 들어갈듯하며,

접은 상태로 핸들과 접은 몸체의 고정 장치가 없는게 흠이네요.

더 상위 모델은 있다고 하던데요.

하여간 가격대비 꽤 품질은 좋은 듯하니,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2


폰생폰사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116.120.144.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Scavenger bmw37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4-08 13:4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디자인 멋지네요. 가끔은 자전거 타고 막 돌아다니고 싶군요.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4-08 13:52/ 자국/ 신고/
티티카카가 국내 중소브랜드로 첫 구매라서 혹시나 했는데 사람들이 많이 선호하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가격대비 마감이나 품질등은 괜찮은듯 합니다. 연결 부위나 관절등도 부드럽고, 개인적으로 싸고 무난한 품질을 바란다면 후보군에 올려도 괜찮겠다는 생각입니다. 차에 2대 들어가 진다면 하나 더 살지도 모르겠네요^^
  DJ Desperado /  2015-04-08 15:5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흰색 좋군요. 근데 흰색이면 청소를 자주해줘야겠어요 ㅋㅋ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4-08 16:59/ 자국/ 신고/
좀 타다고 포기하고 그냥 타야죠..청소는 무슨..ㅎㅎ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4-08 16:5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참 예쁘네요. 크기도 작고.....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4-08 17:00/ 자국/ 신고/
무난무난합니다. 근데 핸들 높낮이 조절이 되지 않아, 어른이 타기에는 약간 불편할지도..
근데, 작아도 잘 나가네요. 타이어가 작아서 약간의 요철에도 심쿵 하지만서도..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4-10 12:3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작아서 운반 보관은 편한데..
  쿠로링 lswrom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4-17 08:4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저거 조그만해도 잘나가고 ㅎㅎ 좋죠 타다 힘들면 접어서 지하철이나 버스타도 되구요 ㅎㅎㅎ

미니벨로도 효용성 좋은거 같아요 전 근데 쇼바없으면 팔아퍼서 ㅎㅎ 쇼바 있는게 좋구...

싼거 사면 안나가구 쑈바있고 편하면서 적당하 나가는건 엄청 비싸더라구요 ㅋㅋㅋ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2836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545
43939 끄적끄적   킹 아서: 제왕의 검 보고왔습니다. 3 떡하나주면잡아먹음 0 10:08:36 53
43938 끄적끄적   중앙일보 클라스 5 감자나무 0 17.05.19 172
43937 끄적끄적   스마트웨폰7 리퍼 곧 나오려나보군요. 4 DJ Desperado 2 17.05.18 160
43936 끄적끄적   PC를 재부팅하니 나타난 일 5 감자나무 0 17.05.18 179
43935 끄적끄적   겟아웃... 잘 만든 영화더군요. 4 공부하자 0 17.05.18 144
43934 끄적끄적   에일리언 코버넌트 보고 왔습니다. (약 스포일러) 4 Scavenger 0 17.05.17 139
43931 끄적끄적   로또상품 수령했습니다. 지포스1050 MINI 8 주동성 0 17.05.11 270
43930 끄적끄적   기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조국 민정수석 1 공부하자 0 17.05.11 202
43929 끄적끄적   어제의 창조 경제 2 DJ Desperado 0 17.05.10 180
43928 끄적끄적   잘생긴 사람만 청와대 들어가네 ㅜㅜ 7 감자나무 0 17.05.10 292
43927 끄적끄적   저도 오늘 투표 3 감자나무 2 17.05.09 223
43926 끄적끄적   투표했습니다 2 주동성 2 17.05.09 181
43925 끄적끄적   문재인 마지막 대선 광고<viva la vida by coldplay> 1 공부하자 0 17.05.08 313
43924 끄적끄적   라면값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세요? 8 DJ Desperado 0 17.05.08 184
43923 끄적끄적   사전투표 하셨나요? ㅎ 5 공부하자 0 17.05.08 133
43920 끄적끄적   의외로 조용한 이슈 둘. 1 게리킬달추종자 0 17.05.06 194
43919 끄적끄적   최근 미세먼지와 오존 폭발인데 기상청은 아닌가보네요 2 newstar 0 17.05.02 238
43918 끄적끄적   쿨한 창세기전4 서비스 종료 4 이오니카 2 17.05.01 338
43914 끄적끄적   트럼프... 한국 사드 이용료 10억 달러 내게 하겠다. 4 공부하자 1 17.04.28 267
43913 끄적끄적   짝퉁이라고는 하지만 ,,,, 중국의 불법Copy 무기들~ 오늘까지쉬자 0 17.04.28 276
43912 끄적끄적   특별시민 봤습니다. 3 공부하자 0 17.04.27 231
43911 끄적끄적   오늘 토론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3 공부하자 0 17.04.23 296
43909 포토   방정리한김에 8 DJ Desperado 1 17.04.21 603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