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정보올림피아드 시험보고 왔습니다.


폰생폰사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739
작성일 : 2015/05/23 22:18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65582
트위터    페이스북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첨부사진 2.클릭시 확대됩니다.

오늘 부천의 어떤 고등학교에서

경기도 대표를 뽑는 정보 올림피아드 본선 시험을

큰애가 보고 왔습니다.

(이제 초딩 5년)

 

문제에 대해 C/C++ 로 해결 코드를 작성해서

제출하는 방식인데, 총4문제를 4시간 동안 풀면 됩니다.

문제의 난이도가 좀 되서,

아는 것만 풀고 나오라 했더니, 4문제 중 2문제만 2시간30분 동안 풀고 나오네요..ㅎㅎ

 

하여간, 답은 적었다 하니 다행이라는..휴-0-)y-~

 

< 과거 기출 문제 모음 >

http://www.digitalculture.or.kr/koi/selectOlymPiadDissentList.do

 

짤방 1 - 성사초딩 5학년..ㅋ

짤방 2 - 작년 기출 문제입니다. 수준이..ㄷㄷ


3


폰생폰사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116.120.144.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5-23 22:4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하...거참 ㅜㅜ
뭔지 금방 알긴 하겠는데 무슨 초딩한테 저런걸....좋은건지 나쁜건지 ㅡㅡ
제 초딩때는 게임하기 바빴는데 ㅎ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5-24 16:48/ 자국/ 신고/
나중에 확인 해 보니, 저 문제가 정보처리 기사 문제더라는..ㄷㄷ 달팽이 배열이던가요?
저도 태어나서 처음 봤네요.ㅠㅠ
  nomasume kamiru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5-24 00:1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내가 초등학생이었으면 풀 수 있었을까?' 라는 생각이...ㅎㅎ
저는 야구 하고, 게임 하기에 바빴는데...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5-24 16:49/ 자국/ 신고/
집에서 SW 개발을 해본 사람이 가르치거나, 학원에서 한달에 20~25만원 주고 배워야 하는 내용으로
정규 학교 수업에서는 하지 않습니다.
답보고도 이해가 어렵고, C/C++ 언어 기본이 있어야 문제라도 푸는데, 평민 학생들은 혼자서 절대 불가능하죠.
  Scavenger bmw37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5-24 08:3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초등학생... 컥. 대단합니다.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5-24 16:50/ 자국/ 신고/
본인이 하고 싶다고 해서, 가르치는데 알고리즘과 C언어를 새로 배워야 하는데 만만치 않네요..ㅎㅎ
최소한 1문제만이라도 풀자가 목표입니다.^^
  DJ Desperado /  2015-05-25 11:38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사실 저건 수학능력으로 저걸 표현할줄 알아야 컴퓨터로 코딩해서 계산돌릴듯 싶은데요?
  Meho ho594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5-25 13:4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아, 달팽이 형식으로 배열하는거... 본적 있어요. 근데 전 고등학교때 본거 같은데.. 초등학생이??-_-
저도 초딩때는 뛰놀고 게임하기 바빴는데..ㅋㅋㅋ
  whoru deathesp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05-26 13:1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제가 기사시험볼땐 피보나치인가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2666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415
43889 끄적끄적   라이젠이 게임성능도 개선되고 있군요. 5 공부하자 1 17.03.29 148
43888 끄적끄적   중국인 없는 남산 6 DJ Desperado 1 17.03.28 142
43886 끄적끄적   하드디스크 페키지는 이렇게 생겼나 보네요 10 주동성 1 17.03.27 183
43885 끄적끄적   3일간 잠못자 퀭한 감자나무입니다. 14 감자나무 2 17.03.24 256
43884 끄적끄적   이번 대선... 지지율만 보면... 2 공부하자 1 17.03.24 175
43882 포토   G6 와 G5 2 공부하자 1 17.03.23 195
43881 끄적끄적   뭔가 배워야 하는 게임 하는데 지친 요즘 6 이오니카 0 17.03.22 191
43880 끄적끄적   케이벤치 뭔일 있나요? 5 리크 0 17.03.21 338
43879 끄적끄적   새로 산컴터 파워에서 고주파음이 나서 어찌해야할지... 5 언근이 0 17.03.21 145
43878 끄적끄적   요즘 포켓스탑 많아졌네요 2 cjswosla 0 17.03.21 101
43877 끄적끄적   닌텐도 스위치 구하기 힘드네요.. 3 주동성 1 17.03.20 272
43876 끄적끄적   봄봄봄 봄이왔네요 cjswosla 0 17.03.16 151
43875 끄적끄적   cpu 쪽 발전이 얼마나 느리냐면... 6 쿠로링 1 17.03.16 752
43873 끄적끄적   십만원 할인된 인공지능스피커 cjswosla 1 17.03.15 188
43872 끄적끄적   넥서스 6P 구입 4 감자나무 0 17.03.15 508
43871 포토   G6 아이스 와 블랙. 직찍입니다. 8 공부하자 0 17.03.13 614
43870 끄적끄적   g6 실물 느낌 cjswosla 1 17.03.13 162
43869 끄적끄적   2010년 한참 지났는데, 15GHz CPU는 언제쯤? 6 이오니카 1 17.03.13 720
43868 끄적끄적   대통령 탄핵 2017.3.10 10 떡하나주면잡아먹음 2 17.03.10 689
43867 끄적끄적   AMD 라이젠 티셔츠 어제 받았습니다 5 문득 2 17.03.10 379
43866 끄적끄적   인상깊은 오버워치 순간들 + 블소 초보 소감 3 이오니카 0 17.03.09 225
43865 끄적끄적   흥미로운 젠 테스트 영상. 1 게리킬달추종자 0 17.03.09 195
43864 끄적끄적   30대 중반에 다시 일을 시작합니다. 4 역병창궐 1 17.03.07 385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