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보드국 남의돈 정모 시즌3 갑니다


감자나무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623
작성일 : 2015/10/22 14:49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66097
트위터    페이스북
관련 링크 1: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61&num=123035

감자나무입니다.

이벤트공지가 올라갔는데 다들 안보시는듯 ㅋㅋㅋ

보드나라가 남의돈 정모 시즌3 를 진행합니다. 



미리미리 신청하시고 얼굴 뵈는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게시판에서 많이 활동해주시는 지방거주자 분들은, 

매번 행사나 정모때마다 못뵙는게 안타까워, 이번에는 일부 분들이라도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상경비용 지원을 검토하고 있으니 

이글에 댓글 남겨주세요. 이번기회에 같이 뵈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행사후 뒷자리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6


감자나무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115.90.181.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10-22 14:5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오옷..-0-)b
참석해야 겠네요..
직장이 보드나라와 같은 구인 마포구이니 당근 참석을~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10-23 21:24/ 자국/ 신고/
미리 신청좀 해주세요 ㅎ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10-22 15:20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그날 회사 워크샾이 있네요 ㅠㅠ
  DJ Desperado /  2015-10-22 16:37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ㅋㅋㅋㅋㅋㅋ 시험끝나서 정모가야죠 ㅋㅋ
  토끼패는당근 /  2015-10-22 17:2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가고 싶긴 한데, 집에서 안보내 줄꺼 같네요..
어디 친구 만나러 간다고 하면 30분만다 집에서 전화를 해대니...
물건 사러 가는거 빼곤 외출이 힘든 상황이네요...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 쌓이네요..
그냥 마음만 참여 할께여 ㅠ_ㅠ
  Meho ho594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10-22 22:5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공지는 봤는데.. '연인과 오붓한'이라는 문구 때문에 기분나빠서 참여 안할...[퍽]
지금 프로젝트 때문에 여자 만날 시간도 없습니다.ㅜㅜ(우띠!)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10-23 21:25/ 자국/ 신고/
그래도 오시죠? ㅋㅋ 신청좀 해주셈 ㅎ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10-23 00:0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그 날 11시에 진해에서 친구 결혼식이... ㅠㅜ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5-10-23 21:25/ 자국/ 신고/
아 이번에 뵐까 했는데 ㅎㅎ
  떡하나주면잡아먹음 /  2015-10-23 23:4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저번에도 북적북적 거렸던거 같은데:

교육준비하고 지친 마음 달래러 놀러나...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2748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482
43911 끄적끄적   오늘 토론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3 공부하자 0 17.04.23 131
43909 포토   방정리한김에 8 DJ Desperado 1 17.04.21 178
43908 끄적끄적   PS4 뜯다가 멘탈 나갈뻔 했네요 10 BOT입니다 0 17.04.21 189
43907 끄적끄적   라이젠 메인보드... 아마존에서 70달러... 8 공부하자 0 17.04.20 224
43906 끄적끄적   JTBC 대선자문단 어제 토론 팩트체크 14 5 공부하자 0 17.04.20 241
43904 끄적끄적   공부하자 님에의해 삭제된글입니다. 공부하자 0 17.04.20 121
43903 끄적끄적   아 심상정 빡돌게만드네 4 감자나무 1 17.04.19 219
43902 끄적끄적   작고(?) 아름다운 그것.. 4 주동성 1 17.04.17 437
43901 끄적끄적   1차 토론 감자나무 평가 6 감자나무 0 17.04.14 275
43900 끄적끄적   용산에서의 라이젠.... 7 역병창궐 2 17.04.13 810
43899 정보   R5 1400 VS i5 7400 3 DJ Desperado 0 17.04.12 607
43898 끄적끄적   이 업데이트는 무엇인고.. 2 주동성 0 17.04.12 238
43897 끄적끄적   미국경찰 vs 페라리 운전자 오늘까지쉬자 0 17.04.12 218
43896 정보   윈도우 10 RS2 공개 쉐그 1 17.04.06 770
43895 끄적끄적   라면이 사람을 잡아 먹는 경우... 혐주의! 4 오늘까지쉬자 0 17.04.06 453
43894 끄적끄적   여러분을 위해 바칩니다. 4 Scavenger 2 17.04.05 705
43893 끄적끄적   amd 라이젠5 1600 풀 벤치마크... 2 공부하자 0 17.04.05 378
43892 끄적끄적   [창세기전 4]'s Gone~ 4 이오니카 1 17.04.04 344
43891 포토   모두 많이 기다리시겠군요. 3 Scavenger 1 17.04.03 525
43890 동영상   외국의 종합격투기 위험한 녹아웃 KO 명장면 모음 오늘까지쉬자 0 17.04.01 188
43889 끄적끄적   라이젠이 게임성능도 개선되고 있군요. 6 공부하자 1 17.03.29 1249
43888 끄적끄적   중국인 없는 남산 8 DJ Desperado 1 17.03.28 945
43886 끄적끄적   하드디스크 페키지는 이렇게 생겼나 보네요 11 주동성 1 17.03.27 773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