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아이폰 5SE 대박이네요


네오마인드

조회 : 1728
작성일 : 2016/03/22 02:49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66608
트위터    페이스북
아이폰 5S 사용중이지만 5SE 로 갈아타고싶네요 

16기가가 399달러라던데;; 16기가 가 거슬리긴하지만 32기가로 출시하지 에휴...

6S 급 스펙이라는데..
왠지 램은 1기가 일듯;;



1


네오마인드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211.227.114.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DJ Desperado /  2016-03-22 08:5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예전부터 애플의 램낚시는 유명했으니 기대는 하지않는게 좋겠군요
네오마인드 / 2016-03-26 1:17/ 자국/ 신고/
다행히 2기가 ㅎㅎ
  떡하나주면잡아먹음 /  2016-03-22 09:5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스펙은 좋은듯한데 너무 작아요:
네오마인드 / 2016-03-26 1:17/ 자국/ 신고/
저도 갠적으로 그렇게느끼는데 ..아쉽지만 한손에잡히는게좋더군요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03-22 12:3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아이폰5s 와 6, 6s 의 스펙 적절히 섞여있는 제품이더군요.
6s 보다는 못한 스펙이지만 크기때문에 5s 머물러 있던 이들에겐 좋은 소식인듯...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03-22 15:3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Ram 2기가.랍니다.
성능 스펙은 6s랑 동일한듯...
  울쓰란 /  2016-03-23 14:4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크기때문에 6쪽을 안사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
5S 가격이 그래서 안떨어지죠 ㅡㅡ;;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03-24 13:5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http://gigglehd.com/zbxe/13981476#2

동일 cpu 에 동일 메모리 2GB 라고 하네요.
대신 cpu 클럭이 0.01Ghz 낮다고 하는데, 해상도 때문인지
벤치는 SE 가 6S 보다 약간 높게 나왔다고 합니다.
  시골 남자 kyta12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03-24 21:5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가격이 유혹의 열쇠로군요.
  김추성 /  2016-04-01 21:50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제 생각엔 대박이 아니고 쪽박일듯...;
가성비를 따진다면 에플이 최악이라 생각합니다.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포럼 게시판을 하나 팔까 하는데 아이템 접수받습니다 12 감자나무 3 14.01.20 6273
끄적끄적   [토론 시작] 새해맞이 시즌2 이벤트. 보드나라 앞으로 15년에 대한 여러분들의 .. 53 감자나무 6 14.01.07 7976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7 09.12.11 32384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181
43727 끄적끄적   LG 전자 조준호 사장 유임 연방대총통 0 16.12.02 63
43725 끄적끄적   박근혜 게이트 때문에 정치 이해도와 함께 스트레스도 높아졌습니다. 2 newstar 0 16.12.02 80
43723 끄적끄적   5g 광고 엄청 나오네요 1 커피또는우유 0 16.12.01 274
43720 끄적끄적   가격오류 ㅠㅠ 11 공부하자 0 16.11.29 283
43718 끄적끄적   헤드폰 같은거 내일 인천에서 할인판매한대요. 4 공부하자 0 16.11.25 148
43717 끄적끄적   어제 아마존에 SSD 750기가, 100달러에... 4 공부하자 0 16.11.25 177
43715 포토   노래 큐! 하면 노래 틀어주네요 커피또는우유 0 16.11.23 2595
43713 끄적끄적   드라이버... 2 게리킬달추종자 1 16.11.22 223
43712 끄적끄적   효린은 예쁘다기 보단 멋있네요 현통불통 0 16.11.22 4242
43709 끄적끄적   ㅋㅋ뜬금포 3 커피또는우유 0 16.11.21 3981
43708 끄적끄적   G5... 망할 ㅠㅠ 6 공부하자 0 16.11.19 338
43707 끄적끄적   마우스 AS 받았습니다~ 4 타락천사 NO.1 1 16.11.19 280
43706 끄적끄적   세상엔 참 이상한 사람들이 많네요. 4 커피또는우유 0 16.11.16 2827
43705 정보   MS 수능패키지 있던데 저도 해볼까봐요 4 은쨩 1 16.11.14 363
43704 끄적끄적   광군제... 구매하신 물품들 있나요? 6 공부하자 0 16.11.14 451
43703 끄적끄적   오늘 광화문 사람많았네요 5 BOT입니다 3 16.11.12 815
43701 끄적끄적   반년 넘게 미루던 중고물품 장터에 올렸네요. ; 5 공부하자 0 16.11.09 578
43700 끄적끄적   미 대선.. 트럼트 당선확률 90퍼센트가 넘었네요. 1 공부하자 0 16.11.09 251
43699 끄적끄적   775 메인보드 구하기 힘들겠죠? 4 네오마인드 0 16.11.08 282
43698 끄적끄적   로또 이벤트로 받은 마우스.. 뭔가 이상하군요....ㅡㅅㅡ;;; 4 타락천사 NO.1 0 16.11.08 289
43697 포토   아이폰 샀습니다. 12 Scavenger 1 16.11.06 824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