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가격오류 ㅠㅠ


공부하자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941
작성일 : 2016/11/29 14:54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67310
트위터    페이스북

미쿡에서 750 기가 100달러에 풀어서 

960기가 도 그 가격에 풀렸나 했더니만

판매자가 가격오류로 독일에서 풀고, 영국에서까지 풀고나서 취소시켰습니다. 에라잉 ㅠㅠ



2


공부하자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61.35.237.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폭풍전야 폭풍전야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11-29 17:2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이미 240GB만 두 개... 이걸 480GB로 합칠 순 없을지.. ㅠㅠ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11-29 19:4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주문와료~감사합니다~TLC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11-29 22:17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와 이거 자도 사고 싶네요.. 근데 독일어라...
지금 중국이라 구글번역기도 안되고...
어떻게 구입하지 ㅠㅠ
직배송인가요?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11-29 23:37/ 자국/ 신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주문 완료~~
2개 주문할 껄 그랬나...
  Meho ho594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11-29 22:4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당최 무슨 소린지...ㅠㅠ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11-29 23:38/ 자국/ 신고/
다행히 사이트 자체적으로 영어도 지원하네요 ㅎㅎ;;
  DJ Desperado /  2016-11-30 04:08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관부가세도 없는 가격이네요.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11-30 09:38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헐 밤에 주문하고 주문완료 메일도 받았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주문취소가.. ㅠㅠ
Meho ho594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11-30 23:01/ 자국/ 신고/
가격 오류래요 ㅠㅠ 전부 취소됐을듯 싶네요
  인생한방 pkwang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11-30 11:5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역시 경험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눈으로 보고도... 주문을 못하니.
막상 해보면 어렵지 않고 배송도 잘해준다고하는곳이 수두룩함에도 불구하고...
왜 망설여지는지..
연습삼아 평상시에 주문해보고 내년 블프나 기다려야겠네요.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6-12-01 8:57/ 자국/ 신고/
-On Mobile Mode -
아마존은 미국 결제되는 카드만 있으면
포털에서 아마존 직구...로 검색하면 구매방법 상세히 나와있어요.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2953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640
43966 끄적끄적   영화 추천좀해주세요 1 네오마인드 0 17.06.27 39
43965 끄적끄적   요즘 저를 유혹하는 녀석... 4 주동성 0 17.06.27 83
43964 끄적끄적   이 정도 영화평이면 얼마나 엉망이라는 건지... 4 공부하자 0 17.06.27 79
43963 끄적끄적   출근길 교통사고 현장 5 이오니카 0 17.06.23 151
43962 끄적끄적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보고나서... 3 떡하나주면잡아먹음 0 17.06.23 161
43961 끄적끄적   이번에 배가 나오면 채굴관련 리뷰도 해주세요 ㅎㅎㅎ 쿠로링 0 17.06.23 103
43960 끄적끄적   몇년간 함께했던 앰프를 팔았습니다. 6 DJ Desperado 1 17.06.22 386
43959 끄적끄적   많이 덥네요. 2 네오마인드 0 17.06.19 137
43958 끄적끄적   넷기어 오르비 사용기 탈고했습니다. 2 강남욱 0 17.06.14 181
43957 동영상   Bob James Quartet - Feel like making Love 쉐그 0 17.06.14 92
43956 끄적끄적   랜섬웨어 관련 최근 글이 없는것 같아서 아쉽네요. 2 newstar 0 17.06.13 183
43955 끄적끄적   자한발목당, 국민발목당, 바른발목당...... 3 감자나무 2 17.06.13 413
43954 끄적끄적   미이라 악녀... 봤습니다. 2 공부하자 0 17.06.09 458
43953 동영상   John Scofield - Wayfaring Stranger 쉐그 0 17.06.09 148
43952 끄적끄적   오래전 보드나라 기사를 보고 있는데 2003년 abit 발표회가 있네요 3 으우우 1 17.06.08 579
43951 끄적끄적   '노무현입니다' 보고 왔습니다. 4 Scavenger 0 17.06.06 528
43950 끄적끄적   폰 약정 36개월 채웠네요 4 연방대총통 0 17.06.06 508
43949 끄적끄적   꿈의 제인... 영화 봤습니다. 2 공부하자 0 17.06.04 189
43948 끄적끄적   원더우먼 대립군 네루다 봤습니다. 4 공부하자 0 17.06.01 303
43947 끄적끄적   아 오늘은 운동하기 싫다 ㅜㅡ 6 감자나무 0 17.06.01 259
43946 끄적끄적   문득 지나가다가 보인 한 빌딩입니다. 5 역병창궐 0 17.06.01 826
43945 동영상   아름다운 강산 - 신중현 1 쉐그 2 17.05.30 254
43944 끄적끄적   노무현입니다 감상 1 감자나무 0 17.05.29 264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