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오버워치를 위해 지포스 1050을...


주동성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881
작성일 : 2018/01/10 14:04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68307
트위터    페이스북
제가 오버워치를 위해 지포스 1050을 구매할리는 없고... ㅎㅎ;;
 
지난번 보드국 로또 이벤트에 당첨되서 수령했던
지포스 1050을 처갓집 조카들 컴퓨터에 설치해 줬습니다.
 
요즘 초딩들 사이에서 오버워치가 그렇게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고향에 내려갔는데 6학년 동생녀석이 아빠가 사줬다면서 오버워치를 하고 있더라구요.
이것저것 물어보니까 마인크래프트랑 오버워치를 제일 많이 한다고..
 
문득 처갓집 조카들이 생각나더군요.
아이들이 초등학교 5,6학년에 올라가는데
아빠도 없고... ㅠㅠ
처갓집에서 제 와이프를 이모엄마라고..;;;
아무튼... 컴퓨터도 엄청 오래된 노트북 쓰고 있던거
와이프랑 결혼하면서 30~40 선에서 cpu 내장 그래픽 있던 녀석으로 간단하게 맞춰줬었는데..
아마도 CPU가 G3450..? 이였던걸로 기억이 되네요.

게임을 즐기고 싶어도 못하고..
인터넷으로 게임 방송 보면서 대리만족만 하는게 너무 안쓰럽게 느껴지더라구요.
와이프에게 애들한테 4만5천원짜리 컴퓨터 게임 하나 사주겠다고 허락 받은 후
 
지포스 1050 당첨 후 안쓰던 670을 챙기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제 컴에 달려있는 1050도 챙기고.. 
구석에 쳐박혀 있던 128기가 ssd 하나 챙기고...
 
컴퓨터 분해 후 670을 달려고 했더니.. 아..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케이스와 간섭이... ㅠㅠ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챙겼던 1050을 다시 끼우고..
ssd 끼우고.. 윈도우 새로 설치해주고..
아이들 블리자드 계정 만들어주고...
오버워치 결제해주고...
실행되는것까지 보고.. 
 
집에 돌아오려고 인사 하는데
조카들이 저에게 절을 하더군요 ㅎㅎ;;
귀여운 녀석들
 
그리고 돌아오는 차안에서
아무 생각없이 "비디오카드랑 ssd랑 게임 다 합치면 한 20만원정도 들겠지?"
라고 말했다가 "4만5천원이라며!!" 라는 외침과 함께 등짝 스메시....
 
 

2


주동성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106.247.65.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8-01-10 14:3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어쨌든 돈은 안든거니까 ㅎㅎ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8-01-10 14:38/ 자국/ 신고/
그쵸! 정확히는 4만5천원만 든거죠 ㅎㅎㅎ
  인생한방 pkwang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8-01-10 14:3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실물은 1050이지만

조카들마음속에는 1080급의 고마움이 자리를 잡을겁니다...

대신... 등짝에는 1070Ti급의 손바닥 자국이 남을지도 ^^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8-01-10 14:38/ 자국/ 신고/
캬~~ 멋진 비유이십니다!!!
댓글에 추천 기능이 없는게 아쉽네요 ㅎㅎㅎㅎ
  때쥐신산 /  2018-01-10 16:3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따뜻합니다. 아름답네요.

아직 뭘 몰라서 1050이 얼마나 대단한 제품인지는 모르지만. ㅎ
마음은 아주 멋지세요.

아마도 사부인께서도 스매시때 파워오프 하셨을꺼 같은데.

오랜만에 훈훈 하게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8-01-11 00:5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오~ 삼촌이 짱이야 ㅎ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해~ 라는 마음 ㅎㅎ
  Scavenger bmw37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8-01-11 09:5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정말 훈훈하군요. 멋진 어른입니다.
  쿠로링 lswrom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8-01-16 16:1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와프님이 등짝을 쳤어도 상당히 기분 좋았을거에요 ...ㅋㅋㅋ


아마 시자 들어가는 분들에게 더 잘할듯 ㅋㅋㅋ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4530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5 03.09.20 40956
44228 끄적끄적   마지막 드래곤볼을 모은 호구 3 폭풍전야 0 18.06.18 107
44227 끄적끄적   폰이 죽었습니다. 7 DJ Desperado 0 18.06.13 322
44226 끄적끄적   북미회담... 역사적인 순간이군요. 2 공부하자 1 18.06.12 407
44225 끄적끄적   금일로 보드나라가 17주년을 맞았습니다. 22 Scavenger 0 18.06.11 445
44224 끄적끄적   개판으로 만든 회로 3 DJ Desperado 0 18.06.09 401
44223 끄적끄적   요즘 영화관 새로운 서비스. 2 공부하자 0 18.06.09 276
44222 끄적끄적   김정은이 북미회담에 최대한 많이 얻어갔으면 좋겠네요. 2 newstar 0 18.06.08 238
44221 끄적끄적   램 일주일만에 도착했는데 바로 장터로 갔어요. 5 공부하자 0 18.06.08 290
44220 동영상   Uriah Heep - Sunrise 쉐그 0 18.06.07 359
44219 동영상   ELO - Rain Is Falling 쉐그 0 18.06.04 576
44218 끄적끄적   드디어 배송사고 발생? 4 감자나무 0 18.06.04 425
44217 끄적끄적   램도 주문했습니다. ㅎ 6 공부하자 0 18.06.01 456
44216 끄적끄적   남자 기숙사 지하에서 운동하기 10 DJ Desperado 0 18.05.30 410
44215 끄적끄적   경기도지사 후보 토론 보았습니다. Scavenger 0 18.05.29 318
44214 끄적끄적   한솔로 감상평 3 감자나무 0 18.05.27 352
44213 끄적끄적   집에서 한 솔로 보고 있습니다. 6 Scavenger 0 18.05.25 345
44212 끄적끄적   업그레이드 성공이군요. 9 Scavenger 0 18.05.25 448
44211 끄적끄적   고수도 가르쳐주지않은 2018년 5개월동안 깨달은 운동꿀팁 5 감자나무 0 18.05.25 384
44210 끄적끄적   CPU, 메인보드, 메모리 샀습니다. 10 Scavenger 0 18.05.23 397
44209 끄적끄적   이제 램만 남았습니다. 8 공부하자 0 18.05.23 417
44208 끄적끄적   SNS를 하지않는이유 9 감자나무 0 18.05.23 479
44207 끄적끄적   오랜만에 하드디스크 주문했습니다. 5 Scavenger 0 18.05.17 1591
44206 끄적끄적   해외주문의 일상 6 감자나무 0 18.05.16 1423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