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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렉스텍 A/S 분노

노영진

조회 : 2974
작성일 : 2004/01/08 15:32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49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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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스텍쪽에서 전화를 주셔서 수정합니다.

원본글이 궁금하신분은 cycle177@kornet.net으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를 어디서 아셨는지 심히 궁금하지만..

(보드나라에 대해 제가 알고있는 사실이 맞다고 추측중입니다.)

전액환불 받으려고 떼쓰면 못받을것도 없지만

10개월 쓰고 (물론 출시되자마자 샀다지만) 그러긴 처음부터 뭐했고,

직원이 기분나쁘게 응대한것때문이었는데

그냥 RMA받고 9600대여받아서 쓰기로 했습니다.

관심 가져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이 사건이 조금이나마 기업윤리와 소비자보호에 도움의 발판이 되었으면좋겠습니다.

아마.. 당사자인 직원분께서는.. 제가 제 입장에서만 올렸다고..

화도 나고 짜증도 나실겁니다. 저는 최대한 객관적으로 작성하려고 노력 했고,

물론 제가 느낀 기분나쁜점이 글에 들어있었습니다만.

뭐, 처음부터 저에게 좋은쪽으로 말씀해주신거라고 볼수도있겠습니다.

수리 두달걸리니까 더 좋은걸로 바꿔가라고.. 선심쓰듯이 만원깎아서 5만원에.

제가 9500 pro를 그냥 나가서 팔아도 19만원은 받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물론 이런 글들을 올려놨으니 이제 이회사 카드는 중고거래 힘들겠죠)

그리고 9600 xt가 9500 pro보다 상위기종이라지만 

저는 9500pro가 더 좋네요. 아 물론 밝아진다면 9600 쓰고 싶기도 하지만..

제품의 구매자로서, 컴퓨터 업계에서 배우고 일할 사람으로서

조금더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해야 하는 기업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소비자는 기업의 입장에서 생각해야되지 않냐구요? 에이.. 그건 아닌거 같은데 -_-;

인간적인 이해는 가능하겠습니다만.

어쨌든 리플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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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쇼탐 (kosaco) kosaco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4-01-08 15:3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헐.. 황당하네요.. 그분은 무슨 관계자인지 쯥...
화이팅!!!
  이병범 (danny25) /  2004-01-08 16:4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ㅜ.ㅜ 님은 보상받을때라도 있죠 .. 흑흑흑 ...
전 코모도 샀는데 망해 버려서 A/S받기도 힘들다는 ..
제발 무탈하게 버텨주기만을 바란다는 ㅜ.ㅜ
어째든 잘 처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쇼탐 (kosaco) kosaco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4-01-08 16:50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휴.. 정말 코모도 갑자기 망해버렸다는 소식에 정말 힘들어 하시는 분들 많죠..ㅠㅠ
  래구스텍 /  2004-01-08 17:0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유니텍도 저러지는 않더라고요. 2달은 무슨...
인텔 3주걸리는게 제일 길었었죠.
코모도랑 비교하면 않됩니다. 없어진 회사야 어쩔수 없지만 엄연히 존재하는 회사가 도리를 지키지 않는다는것은 말이 않되죠.
  김효영 (hi79) /  2004-01-08 17:2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저도 컴퓨터프로덕션이라는 곳이 망해서리

슬퍼요 흑흑흑
  DualMoon (dualmoon) /  2004-01-08 17:3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너무하는군요..흐음..이럴땐 어떻게든 전액 받아내십시요. 화이팅~(저도 렉텍 많이 쓰는데..ㅡㅡ;)
  소용진 (soanddo) /  2004-01-08 17:3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쩝 .. 이런 글을 읽을 때 마다 정말 한숨 나옵니다. 부디 소신을 꺽지 마시길 .. 힘내세요.
  태즈매니아 (tazmania) /  2004-01-08 18:0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코모도.. 8500 처음 나왔을 때 샀다가 1주일 만에 환불...
그 다음에 선택한 FIC RADEON 9000PRO를 잘 쓰고있습니다..
코모도를 그대로 선택했다면... 끔찍하네요...
소보원에서 잘 해결해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쩝~
  코다 /  2004-01-08 18:4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울나라에서는 말로 해서는 잘안됩니다. 그냥 법대로 밀어부치세요...제가 알기로도 어느분도 제품 법대로 처리해서 이긴걸로 알고 있읍니다.
  코다 /  2004-01-08 18:4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단지 쪼카 귀잖을 따름입니다. 혹시 모르니 나중에는 교통비, 일당 포함해서 요구하세요
  허영민 (iseeangel) /  2004-01-08 18:47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서비스 의뢰 후 1월 이내에 수리가 되지 않으면..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리에 두달이 걸린다면 당연히 환불이지만..
그렇게 처리하시려면 1월이라는 긴 시간을 기다리셔야죠..
업체에서 환불을 해준다고 했으니까..
당연히 전액 환불입니다..
걱정하실 필요도 없구요 정당하게 요구하세요..
회사규정 같은거 전혀 필요없습니다..
소비자 보호규정에 나와있는데로 보호 받으세요..
  오리형 (grea74) /  2004-01-08 18:5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힘 내십시오~

모두가 싸이클님의 편입니다..
악덕 업체의 비참한 말로를 보고싶군요..
전액 환불에 심적보상과 교통비까지 모두 받아 내십시오.

파이팅~@!!
  불법체류자 (T_Ta) /  2004-01-08 19:1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우얄꼬 나도 렉수퉥인데
가서 소비자의 힘을 보여주세요
정도란걸 모르는것들은 당해도 쌉니다
  이준영 /  2004-01-08 19:3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수리기간이 2달이라는 것은 rma기간을 말하는 것일 겁니다.
9500pro는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이 아니고, 단종된 제품이여서 수리를 할려면 어쩔 수 없는 것이죠... 많은 분들이 r300제품에 대해 rma를 기다리실 겁니다.

저도 윗분과 비슷한 처지이긴 한데... 렉스텍에서 막무가내로 이만큼 밖에 환불해줄 수 없다라고 한다면...어떻게 해야하는지... 저도 난감하네요...
  골드부엉 (wowl95) /  2004-01-08 21:00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핸드폰 수리중 임대폰이란것도 있는데 왠만하면 그냥 보증금 1만원 이라도 걸고 일반 9600이라도 임대해주지. 거참 ㅡ.ㅡ
  최상순 (css75) /  2004-01-08 21:4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컥 저도 PCD에 CPU a/s맡겼는데 이놈들이 첨엔 as안된다하더니.. 추가금내고 2200으로 가져가라네요...
헐 고장원인은 정품쿨러 고장으로 인해 cpu버닝으로 확인했는데.... 버닝은 as가 안된다 하더니 선심쓰듯이 3만원내고 상위제품으로 가져가라네여...
1800으로 달라고 끝까지 우겼는데.. 제품이 없다고.. 일주일기다려달라는데.. 벌써 2주됬는데.. 연락준다는것 안주고
딱일주일되서 연락안오면 고발해야 하겠네요...
안그러면 그때산금액으로 환불을 요청해볼랍니다.
  정세명 (semari73) /  2004-01-08 22:30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어라??? 노트북도 환불 받을때는 살때 받은 영수증 가지고 있으면 100% 환불 해주던데...
  Reverse /  2004-01-08 23:2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전 Comodo 9500 pro a/s 보내놨는데 코모도 그대로 망했습니다. 정말 난처합니다. 어찌해야할찌 ㅡ.ㅡ;
  흠 /  2004-01-08 23:2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써본니 렉스텍 제품질은 중하급정도더군요.
그런데 에이에스까지 이렇다니
구매대상에서 제외할 품목이네요.
  geeniq /  2004-01-09 00:2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훔 여기는 완전 소비자 편이군요. 예전에 퓨처리x as기를 제가 썼을때는 인신공격에 악덕소비자라고 하는 어이없는 댓글 많이 봤는데..... 1분도 제대로 안보고 패턴단선이라고 퓨처리x에서 as불가 처분을 받은 저는 이보다 더 황당합니다.
참고로 파코x에 그 때 그 사진 올려뒀습니다. 퓨처리x으로 검색해보면 나올껍니다. 나중에 사람들이 그러더군요. 벤치마크사이트마다 찌라시들 천지라고.. 사진보고 퓨처리x편 드는 사람 하나도 못봤습니다. 쩝. 같은 as기를 보고 예전에 황당했던 댓글 땜에 한마디 적고 갑니다.
  dione /  2004-01-09 00:40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저도 소비자지만 9500프로의 중고가는 케벤이나 다나와 같은데서 정해진거죠..업체에선 그렇게 안해주겟죠..
그래도 교환이라도 해준다니 그나마 나은거 같은데요..
저도 예전에 무조건 업체가 잘못했다고 생각했는데 영세업체의 경우 카드한장 팔아야 남는거 얼마 없다는거 알게된뒤로는 그냥 참습니다..울나라 업체의 경우 대부분의 수입해서 유통하는 유토업체가 많아서 그렇게 큰이익은 못남기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두오기 /  2004-01-09 01:1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http://www.keben.net/info/?bc=19&pg=1&total=136&code=1377719

이정도면 양반이군요. X니텍의 실상을 보세요
  영진 /  2004-01-09 03:18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글 올린 사람입니다.
중고가는 케벤이나 다나와같은데서 정해진거죠?
그러면 그게 시장가격 아닌가요. 소비자들의
수요-공급으로 이루어진.
제품을 판매했으면 1년a/s보장했으면 그때까지는
교환 물량을 남겨놓아야죠.
물론 기업 입장을 이해해주는건 개인입장에선 가능하지만
소비자가 기업의 이익까지 고려해가며
a/s를 받아야된다고는 생각하지 않네요.
  -_- /  2004-01-09 04:47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퓨처리안 만세..
  퐁당퐁당 /  2004-01-09 04:5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유통회사 버러지들은 대체 법을 알면서 깡을 부리는건지
모르고 어거지부리는건지 햇갈릴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직원 교육에도 문제들이 많은듯하더라구요
버러지같은 존재들이죠~ 렉스텍 처음엔 소비자를 왕으로 모시는 흉내내더니 결국 저러네요~
  렉스텍 /  2004-01-09 11:0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안녕하세요! (주)렉스테크놀러지 입니다.
여러분들이 질타의 글을 올리신거에 대해서 겸허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앞으로는 이러한 잘못을 안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고객지원센타 직원에 대한 인성교육을 더욱 철저히 하여 고객분들로 하여금 나쁜인상을 가지지않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이디 CYCLE277님의 문제는 납득할수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렉스텍의 고객지원에 대한 여러분들의 질타를 겸허한마음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앞으로는 더욱더 발전된 렉스텍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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