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요즘 운전면허에 관심이 많아 ^^:;


코샤루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111
작성일 : 2004/01/25 15:13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49943
트위터    페이스북
놀지도 못하고.. ㅎㅎ
그렇다고 공부하는 것도 아닌데

이것저것 보고 있네욤.. ㅎㅎ 시험보는 방법.. 이랑.. 뭐 등등 보고 있는데.. ㅋ

필기셤 공부해야하는데 하기는 싫고 ㅡㅡ;; 방금 2003년도꺼 모의 고사그냥 한번 봐봤는데.. 대략 몇개 찍고.. 해서.. 66점 ㅡㅡ;;
ㅋ 그런데 다른거 또.. 보니간.. 59점 ㅡㅡ;; ㅎㅎ

결국 공부해야한다고 판단..;; 프린터로 뽑아서 좀 봐야겟네욤 쯔비..;;
빨리 따서 머찌게~ 차타고 시포라..ㅎㅎㅎ

다들 즐거운 나날되셈.. ㅎㅎ 언제 쯤 맘잡고 자게에서 놀수있으려나... ㅎㅎ

1


코샤루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최홍진 (only4u84) /  2004-01-25 15:2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전날 뱀새 술먹고 술냄새 풍기는채로 강서 면허시험장에 도착해서 여자친구(헤어졌지만)와 문제 한번 훝어보고 떨어질 각오로 봤었는데 70점으로 붙었었습니다-_-;;;

여친에게 얼마나 미안했었는지...여친은 68점으로 떨어졌습니다-_-;;;;;;;;;
  이경훈 (tomix2000) /  2004-01-25 15:5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음 ㅡㅡ;; 저는 가기전 책자 한번보구 가서 시험보기 ㅡㅡ;;88점인가 나오더군요 ㅡㅡ;; 책점수 신경쓰지 마세요^^:;
  Chrono (jm3226) jm3226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4-01-25 20:0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친구들 공부안해도 잘따던데 ㅋㅋ
  DualMoon (dualmoon) /  2004-01-26 02:4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차타고 다니면서 본 것이랑...일상적인 생각으로 치면...왠만하면 붙는거 같네요...저도 공부는 집에서 가는길에..1시간 했다는..ㅡㅡ;;(덕분에 표지판이니..바닥선모양등은 하나두 몰라서...아슬아슬하게...ㅋㅋ)
  손원일 (alcharge) /  2004-01-27 23:5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제가 처음(96년도 였나) 운전면허 필기시험 봤을 때, 68점 맞고 떨어졌다죠... 그리고 조금 공부했더니 64점... 너무한다 싶어 하루 날잡고 공부했더니 96점...빰빠라밤...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4382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5 03.09.20 40821
44211 끄적끄적   고수도 가르쳐주지않은 2018년 5개월동안 깨달은 운동꿀팁 1 감자나무 0 03:09:43 34
44210 끄적끄적   CPU, 메인보드, 메모리 샀습니다. 8 Scavenger 0 18.05.23 164
44209 끄적끄적   이제 램만 남았습니다. 4 공부하자 0 18.05.23 146
44208 끄적끄적   SNS를 하지않는이유 7 감자나무 0 18.05.23 160
44207 끄적끄적   오랜만에 하드디스크 주문했습니다. 4 Scavenger 0 18.05.17 472
44206 끄적끄적   해외주문의 일상 6 감자나무 0 18.05.16 455
44205 끄적끄적   헬스장에서 두번 사용한 우산 도둑맞았네용 ㅜㅜ... 7 BOT입니다 0 18.05.16 402
44204 끄적끄적   넥서스 6P 사망 및 픽셀 XL 구매 3 감자나무 1 18.05.15 498
44203 끄적끄적   몇일전부터 보드나라 안의 모든 이미지가 뜨질 않습니다. 3 송이송이 0 18.05.06 428
44202 동영상   Chris Standring - Love Street 쉐그 0 18.05.05 364
44201 끄적끄적   라이젠 2600 구매했습니다. 6 공부하자 0 18.05.05 1133
44200 끄적끄적   주문하고 기다리는 폰, 제품 발표를 기다리는 폰... 3 공부하자 0 18.05.02 445
44199 끄적끄적   트럼프 대통령이 점점 호감이 되어가는데.. 3 주동성 1 18.05.01 898
44198 정보   윈도우 10 RS4 1803 릴리스 1 쉐그 0 18.05.01 493
44197 끄적끄적   LG G6 오레오 업데이트 연방대총통 0 18.04.30 352
44196 끄적끄적   [수령] 2018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이벤트 당첨품 3 Oracle 0 18.04.29 307
44195 끄적끄적   인피니티 워... 오역 논란이 있는데... 공부하자 0 18.04.28 343
44194 끄적끄적   세월이 참 빠르네요 4 네오마인드 1 18.04.26 534
44193 끄적끄적   인피니티워... 스포를 하고 싶어도... 5 공부하자 0 18.04.25 435
44192 끄적끄적   위로와 격려 감사드립니다 4 폭풍전야 1 18.04.21 505
44191 끄적끄적   (근황)잘만테크 부실회계 다스마니아승냥이 0 18.04.20 463
44190 끄적끄적   보드나라 부고 17 감자나무 0 18.04.18 580
44189 끄적끄적   닥터스트레인지 안보면 어벤져스 보는데 무리있나요? 3 나므딥니다 0 18.04.14 473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