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안젤리나 졸리


조만수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793
작성일 : 2007/06/20 06:30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99832
트위터    페이스북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첨부사진 2.클릭시 확대됩니다.



첨부사진 3.클릭시 확대됩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졸리,
세련미와 평범함을 ,,,너무나도 이쁘죠?
오늘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0


조만수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공부하자 (milkblue)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7-06-20 21:0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예전에는 이쁜지 몰랐는데 지금은 이뻐보이네요. ㅎㅎ
  버림받은천사 (ljhhjw) ljhhjw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7-06-23 11:0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저런 사람이 부인이라면 정말 좋을듯..ㅎㅎ
  오승태 (rockcd) rockc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7-06-23 14:0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마누라면... 힘들수도 있도 있겠죠.. 평범하지는 않으니. ㅎㅎ
  햇님아빠 (blasty) blast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7-06-23 21:47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매력넘치는 여성이죠
  시골 남자 (kyta123) kyta12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7-06-24 09:4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저런 사람이 부인이라면...
출근도 못하겠네요 ㅋㅋ
  바퀴벌레(F킬라는 싫어~~) (yakpkb) yakpkb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7-06-24 18:38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졸리가 이쁜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피트와 너무도 잘 어울린다는점..ㅎㅎ
  newstar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7-06-24 23:3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살이 많이 빠진듯...
  Noir (iamafool) iamafool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7-06-25 20:20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정말 매력적인 배우죠. 이쁩니다.
  전진맨 (jenjinman) jenjinm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7-07-01 18:1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박중훈 입술이라 기억하기 쉬운 배우네요..ㅎㅎㅎ
  소라깡 (gudals777) gudals777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7-07-03 17:5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이 영화배우 영화 많이 출현했던데.. 입술은 매우 두껍더군요 ㅎㅎㅎ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2587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336
43853 끄적끄적   조건만남애인대행 sungmo0100 0 17.02.23 38
43852 끄적끄적   카비레이크 i5 7400 2 DJ Desperado 0 17.02.22 176
43851 동영상   Last Train Home - Pat Metheny Group 쉐그 0 17.02.22 130
43850 끄적끄적   혹시 모바일로 보드국 둘러볼 때에.. 3 주동성 0 17.02.20 239
43849 끄적끄적   G6 체험단 응모하세요~~ 4 공부하자 0 17.02.20 304
43847 끄적끄적   오랜만에 받은 선물 9 감자나무 2 17.02.17 724
43846 끄적끄적   요즘 스트래스 때문에 좀 과민반응한게 아닌가... 6 꾸냥 2 17.02.17 593
43845 끄적끄적   이 남자가 오버워치를 재밌게 즐기는 방법 3 이오니카 0 17.02.16 442
43844 끄적끄적   라이젠 출시일 확정, 젠 아키텍쳐 보급형은 언제쯤... 5 공부하자 0 17.02.16 563
43843 끄적끄적   오랜만에 팝콘의 조짐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6 제로샤넬 0 17.02.16 438
43842 끄적끄적   작성자가 게시물을 삭제 하였습니다 역병창궐 1 17.02.15 306
43841 끄적끄적   간만에 컴터 조립했는데요... ECS 메인보드 사고 절망 ㅋㅋㅋ 3 쿠로링 0 17.02.13 428
43840 끄적끄적   라이젠 라인업 가격 책정표를 보니... 5 공부하자 0 17.02.13 1042
43839 끄적끄적   감자나무네 재건축이야기 13 감자나무 1 17.02.10 903
43838 끄적끄적   오늘 A4-7400 리치랜드를 사용해봤는데... 6 공부하자 0 17.02.09 312
43837 끄적끄적   라이젠은 과연 얼마나 뜸을 더 들일 것인가... 4 공부하자 1 17.02.09 294
43836 끄적끄적   480 이 1060 에 출시 시점에는 뒤졌는데... 7 공부하자 2 17.02.07 932
43835 끄적끄적   새해 덕담 나누기 이벤트 - 장패드 수령 인증샷입니다~^^ 5 타락천사 NO.1 1 17.02.06 232
43834 끄적끄적   모니터 교체 했습니다. 5 제로샤넬 2 17.02.03 307
43833 끄적끄적   ㅠㅠ 허헝 장패드 언제쯤,.ㅠ 3 deeplyshocke 0 17.02.02 185
43832 끄적끄적   AMD 젠 프로세서 성공여부를 업체들도 간보고 있는 느낌입니다. 5 인생한방 6 17.02.02 1050
43831 끄적끄적   방정리 중 스티커 봉지... 3 공부하자 1 17.01.27 462
43830 끄적끄적   서울 도착했습니다. 3 공부하자 2 17.01.22 265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