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부탁을 거절하는 팁을 알려주세요..

닥들이

조회 : 33654
작성일 : 2022/04/29 14:13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71179
트위터    페이스북
부탁을 거절하는 팁을 알려주세요..

제가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서 ㅠㅠㅠㅠ

그걸 어떻게 하면 잘 거절을 할 수 있을까요 ?

1


닥들이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211.117.37.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송이송이 suejin993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22-05-01 15:3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깊게 생각말고 그냥 거절하세요.
거절해서 서운해 하거나 기존에 보여줬던 태도에서 다르게 바뀌었다.. 그런 사람은 일생에 안봐도 될 사람이라 생각하면 더욱 거절하기 쉬울겁니다.
들어줘서 후회하지 말고 바로 그 자리에서 안된다 말하는 용기가 없다면 당신은 평생 끌려다니다 돌이킬 수 없이 후회만 가득할테니까요. 그리고 애초에 무리한 부탁이라면 해서는 안되는 겁니다.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보드나라 유튜브 계정 구독좀 부탁드립니다 22 감자나무 4 18.06.21 44440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7 09.12.11 76034
45072 끄적끄적   아이폰 13 2tb 쓰는분있나요 추블남 0 22.08.10 66
45071 끄적끄적   다들 비 피해 없으십니까? 3 펩시짱 1 22.08.10 109
45070 끄적끄적   날이 더울때는 시원한 방법이 하나 있죠 1 아기상어뚜룻 0 22.08.05 205
45069 끄적끄적   윈도우 11 설치해봤습니다. 4 펩시짱 0 22.08.04 324
45068 끄적끄적   프린터가 생을 마감했습니다. 2 펩시짱 0 22.07.20 546
45067 끄적끄적   대전은 정말 습하네요 2 kwerhjf 0 22.07.16 435
45066 끄적끄적   이어폰 추천좀요 홍대주 0 22.07.13 281
45065 끄적끄적   서버가 변경되었나요?? 2 레볼루션 0 22.07.13 615
45064 끄적끄적   홈브루 1달 사용 후기 7 헬창미생 0 22.07.10 360
45063 끄적끄적   저도 차량 출고 신고합니다. 7 노가리다 3 22.07.07 663
45062 끄적끄적   현재 난리난 보징어게임.. 스브스 미친건가요 ㅋㅋㅋㅋ 1 잔나비1000 0 22.07.06 413
45059 끄적끄적   테라 서비스 종료 2 이오니카 1 22.07.01 379
45058 끄적끄적   알리익스프레스 썸머 이벤트 하네요~ 완전싸요~ 빠똥 1 22.06.30 333
45057 끄적끄적   아 너무 꿉꿉해! 3 지디쵝오 0 22.06.28 341
45054 끄적끄적   컴퓨터가 너무 느려졌어요 5 주동성 0 22.06.21 1012
45053 끄적끄적   날씨가 흐릿흐릿 3 아기상어뚜룻 0 22.06.15 395
45052 끄적끄적   늦은 이벤트 경품 수령 인증 입니다. 2 보드카나라 0 22.06.14 600
45051 끄적끄적   시원하게 긁었네요 ㅜㅜ 21 폭풍전야 1 22.06.08 1156
45050 끄적끄적   현충일 잘 보내고 계십니까. 저는 영주에 있습니다. ^^ 6 감자나무 4 22.06.06 752
45048 끄적끄적   코로나 양성 판정 2 연방대총통 0 22.05.27 7973
45046 끄적끄적   2022년 03월 - 출생아수 22,925 사망자수 44,487 2 시나브로70 0 22.05.25 7835
45044 끄적끄적   미쳐돌아갔던 5/20 미국증시 4 헬창미생 4 22.05.21 20372
45042 끄적끄적   교묘한 광고성 홍보글은 모두 삭제조치 하였습니다 4 감자나무 0 22.05.19 19519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