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발톱 빠짐..ㅠ_ㅠ


폰생폰사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6665
작성일 : 2011/03/28 15:04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30484
트위터    페이스북

  < 제2자유로가 기존 자유로랑 만나는 줄 알았는데, 계속 가니 경의선 운정역이 나오더군요..헐
     파주 신도시를 위한 도로였다는... >

주말에 농구를 5게임 했는데,
마지막 게임 중 발을 밟히면서
좀 충격이 가해 졌네요.
그리고, 집에 가서 확인하니, 시커멓게 발톱의 색이 변해 버렸다는..에궁

그것도 오른발 엄지 발톱..
조만간 발톱이 빠질지도 모른다는
느낌이 드네요.

당분간은 조용히 점프슛이나 연습하면서
몸조리 해야 할듯 합니다..
맨날 60개씩 던졌는데,

요즘 날씨 풀리는데
모두 무리 하지 마시고
건강 조심 하시길~

5


폰생폰사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61.111.135.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Scavenger bmw37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1-03-28 16:0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많이 불편하시겠군요. 얼른 나으시기를 바랍니다.
  처런 ohloveajk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1-03-28 17:2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꾸준히 운동하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근데 부상은 ㅜㅜ
빠른 완쾌하시길 바랍니다.
  너도모르냐 tkd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1-03-28 18:53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저도 밟혀봐서 고통을 십분..ㅜㅜ
얼른 쾌유하시길...
  허접프로그래머 valkyri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1-03-28 21:0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저런.. 발가락이 빠지는 고통...;; 저도 몇번 겪어봐서 압니다..;;;
  늑대랑삼바를 /  2011-03-29 14:2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으윽 아프시겠다 ㅋㅋㅋ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보드나라 유튜브 계정 구독좀 부탁드립니다 22 감자나무 4 18.06.21 46699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6 감자나무 9 09.12.11 77414
45226 끄적끄적   오랜만에 왔네요 팔미온 0 23.12.10 37
45225 끄적끄적   생존 신고 2 3 헬상기 0 23.12.04 101
45224 끄적끄적   USB 허브를 구입했는데 난감하네요. 2 펩시짱 0 23.11.30 172
45223 끄적끄적   생존신고 하고 갑니다.. 3 펩시짱 0 23.11.25 400
45222 끄적끄적   하.. 중국은 정말.... 1 sjehw 0 23.11.22 212
45221 끄적끄적   공구에서 아이폰15 주문했습니다. 2 공부하자 0 23.11.16 388
45220 끄적끄적   S23U 기변 1 연방대총통 0 23.11.04 353
45219 끄적끄적   이번 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2 고고주주 2 23.10.15 1541
45217 정보   [특가] Acer 헬리오스 네오 V london2 0 23.10.13 275
45215 끄적끄적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2 헬상기 1 23.09.28 540
45212 끄적끄적   전투기님 SMC 잘 받았습니다 ㅎ 2 감자나무 0 23.09.21 609
45211 포토   신발 이야기 1 헬상기 3 23.09.19 1266
45210 끄적끄적   이번아시안게임엔 이스포츠가 정식 종목이네요. 1 komkom9987 0 23.09.16 563
45209 끄적끄적   제가 요즘 책을 조금씩 읽고 있는데.. 4 펩시짱 1 23.08.29 1553
45208 정보   2023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유저 투표 오픈 (~ 9. 3) spectory 0 23.08.28 377
45207 끄적끄적   감자나무님 혹시 스마트 미디어 필요하세요? 2 전투기 2 23.08.26 2043
45206 끄적끄적   네이버 멤버쉽 VIBE 무료듣기가 종료된다고 하네요. 5 겨울이좋아 0 23.08.24 1102
45205 끄적끄적   작성자가 게시물을 삭제 하였습니다 청계산날다람쥐 0 23.08.22 512
45204 끄적끄적   이 두 제품이 성능차이가 얼마나 날까요? 2 펩시짱 1 23.08.19 914
45203 끄적끄적   날씨가 좀 풀리네요 1 고고주주 0 23.08.19 541
45202 끄적끄적   감사의 글 우주최강김기연 0 23.08.11 570
45201 끄적끄적   날씨 진짜 덥네요 2 고고주주 0 23.08.04 563
45200 끄적끄적   로또 편의점 상품권으로 1 전투기 0 23.08.02 620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