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오늘의 게시판

[출석부] 4월5일 식목일...두둥


라면맨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928
작성일 : 2005/04/05 00:28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3&num=60332
트위터    페이스북
나무는 산에만 심어야 하는것은 아니다.



이 나무는 불이 나더라도 절대 타지 않는다.



이 나무는 쉽게 심을수도 없지만 한번 심으면 쉽사리 죽지 않는다.



이 나무는 물을 안줘도 살수 있다.



이 나무는 서로를 기쁘게 한다.



이 나무는 열매를 맺었을때 더욱 아름답다.



4월 5일 식목일....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산으로 나무를 심으러 간다.



하지만 나는 안간다.



















































그녀의 마음속에 사과나무를 심어야 하기 때문이다 =3=3=3

1


라면맨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최희선 (idchs) /  2005-04-05 00:3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음... '그녀의 마음속에 사과나무를 심어야 하기 때문이다 '라...

전 세번째 줄 볼때까지 감자나무님 생각을 했습니다;;; ㅡㅡ

그러고보니 예전에 학교다닐때 식목일 행사한다고 연습림에

(산림과-임학과라고도하죠-출신. 과명의의 산이 있음)

3000그루씩 심기도 했는데... ㅡㅡ
  뽐뿌인생즐 (cym815) cym81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5-04-05 02:4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ㅡㅡㅋ 저런....
  whoru (deathesp) deathesp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5-04-05 06:4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막걸리광 (verono) /  2005-04-05 10:1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ㅋㅋㅋ 출첵입니다 도장 팡~
  DualMoon (dualmoon) /  2005-04-05 11:01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식목일은 단순히..수면 보충의 날이라는..ㅡㅡa 출석 체크 꽝~!!
  리누 (리누) /  2005-04-05 11:1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이거 출석부였군요 ㅡㅡ;
  신의 (myloveu00) myloveu00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5-04-05 12:3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출석부일까? 했는데 출석부 였군요... ㅡㅡㅋ
  하얀늑대 (하얀늑대) 하얀늑대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5-04-05 21:55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감자나무,, ㅋㅋ
  때쥐신산 (taiji0213) /  2005-04-05 22:1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양양에 불이나서 난리군요 -_-;;
낙산사가 전소되었다고 하니(보물입니다) 문제는 문젭니다. 더군다나 식목일날 산불이라니...쯧쯧..
작년여름휴가때 동해안을 섭렵(?)하면서 와이프께서 다 사진으로 담았는데 그사진들이 낙산사의 마지막 모습이네요..재건해도 그모습이 다시 나오지는 않겠지요.
안타깝습니다.
  최진규 (세레나데) /  2005-04-05 23:5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출첵이요^^
오늘의 게시판
7921 출석부   [5월 13일 출석부] 오늘은... 10 최희선 1 05.05.13 1940
7918 출석부   [5월 12일 출석부] 닛힝~ 7 whoru 1 05.05.12 2089
7916 출석부   [5월 11일 출석부] 우울 우울... 8 DualMoon 4 05.05.11 2088
7914 출석부   [5월 10일 출석부] 이제 스승의 날만 남았습니다... 9 최희선 2 05.05.10 1850
7911 출석부   출석부 한 번 만들어보고 싶었음돠...T^T 1 소희짱~ 2 05.05.09 1715
7910 출석부   [5월9일 출석부]이번 한주도 즐겁게.... 6 전진맨 2 05.05.09 1810
7909 출석부   [5월8일 출석부] 휴일은 즐겁게......*^^* 3 전진맨 2 05.05.08 2033
7905 출석부   [5월7일 출석부] 즐거운 주말되세요..^^ 4 전진맨 0 05.05.07 1829
7902 출석부   [5월 6일 출석부] 휴일과 주말 사이... 15 폭풍전야 2 05.05.06 1979
7879 출석부   [5월 1일 출석부] 7 이병학 1 05.05.01 1901
7877 출석부   [4월 30일 출석부] 심러브~ 최덕모 1 05.04.30 1915
7876 출석부   [4월 30일 출석부] 비올라해요~ 6 주홍철 3 05.04.30 1920
7867 출석부   [4월 28일 출석부]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9 조남의 1 05.04.28 1936
7856 출석부   [4월25일 출석부] 드디어!! 출석부 만들어보는구낭 ㅋㅋ 10 코샤루 2 05.04.25 2229
7854 출석부   [4월24일 출석부] 반가워요~~~ 4 정재현 1 05.04.24 1813
7852 출석부   [4월 23일 출석부]즐거운 주말~~ 주홍철 1 05.04.23 2436
7850 출석부   [4월 22일 출석부] 여전히 황사조심... 5 최희선 0 05.04.22 2054
7842 출석부   [4월20일 출석부] 패킷계량기 ORz 14 whoru 2 05.04.20 2692
7840 출석부   [4월 19일 화요일 출석부]덥네요 더워!! 8 주홍철 1 05.04.19 2081
7834 출석부   [4월 18일 출석부] 꾸물꾸물한 날씨... 7 최희선 1 05.04.18 2409
7832 출석부   [4월 17일 출석부]good day!! 2 주홍철 1 05.04.17 2101
7826 출석부   [4월 16일 토요일 출석부] 출첵 합니다.... 5 채남식 0 05.04.16 1759
7821 출석부   [4월 15일 금요일 출석부] 즐거운 하루되시길~ 8 주홍철 1 05.04.15 2108
7818 출석부   [4월 14일 목요일 출석부]편안한 하루되시길~ 13 주홍철 1 05.04.14 2035
7810 출석부   [04월 13일]다시쓰는 출석부? ^ㅡ^;; 9시 넘었어요~파란땜시 완전 열받 11 최진규 4 05.04.13 2083
[211][212][213][214][215][216][217][218][219]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