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오늘의 게시판

[7월 4일 출석부]냐하하하~ 2번째로 만들어보는 출석부~!ㅋㅋ


소희짱~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489
작성일 : 2005/07/04 10:27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3&num=62123
트위터    페이스북
안냐세요~ 화창한 아침임돠. ^^/~~~ 기분이 느므느므 좋네요. ^^

어제 비 줄줄 오는데 무사히 쇼핑도 했고 ㅋㅋ 기다리던 택배도 오고 ㅋㅋ 오늘은 지난 주에 샀던 샌들과 슬리퍼가 오는 날임돠. ㅎㅎ 교환권을 어따 뒀는지 몰라서 찾으러 방에 가야 하지만 --;;;

암튼암튼!!! 기분 아주 업업~~  요요요요~~~ 넘넘 신나네요~ ^^*

토욜에 포르투갈로 출국해서 출국 준비 해야 하는데 한 게 암것도 없어서 초난감하지만 --;;; 어떻게든 되겠죠 뭐.,. ㅋㅋ

암튼~!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랄랄랄~ 신난당~~ 냐하하하하~^^*

출첵 많이많이 해주세요  ㅎㅎ

1


소희짱~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147.46.111.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DualMoon (dualmoon) /  2005-07-04 10:2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출첵하기 싫음...인가 보다...ㅎㅎ
  유민우 (야누스) 야누스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5-07-04 10:29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헛.. 동시에 만들었는데.. 한 발 늦었네요. ㅜ.ㅜ
  폭풍전야 (폭풍전야) 폭풍전야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5-07-04 10:4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오옷~ 포르투칼... 해외여행~~
  막걸리광 (verono) /  2005-07-04 10:4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헉...이게 춸석부? ㅋㅋ
  윤주호 (midway8) /  2005-07-04 13:3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아주, 신나신 듯.^^

출첵합니다. 새로운 한 주 힘차게 시작하시길....
  때쥐신산 (taiji0213) /  2005-07-04 14:2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출석부가 아니고 자랑글이로군요 ^^
  태즈매니아 (tazmania) /  2005-07-04 14:48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포르투갈... 좋으시겠어요~~
  kood /  2005-07-04 17:57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저도 출첵합니다 맞습니다 힘차게 새로이 시작합시다
  전진맨 (jenjinman) jenjinm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5-07-04 23:52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ㅋㅋ 가장 늦은 출첵이 되겠네요.....ㅠㅠ
회사 출근해서 출첵합니다.
오늘의 게시판
11759 출석부   [2006년 2월 15일 수요일 출석부] 오늘도 즐겁게... 30 폰생폰사 1 06.02.15 1131
11736 출석부   [2006년 2월 14일 화요일 출석부] 좋은 아침입니다^^ 20 hufskon 3 06.02.14 1275
11726 출석부   [2006년 2월 13일 월요일 출석부] 오늘은 월요병..-0- 22 폰생폰사 1 06.02.13 1212
11715 출석부   앗 출석부를 작성해버렸네요..^^; 2 문수 1 06.02.12 883
11714 출석부   [2006년 2월 12일 일요일 출석부] 오늘은 온도 약간 높음..영상4도 17 폰생폰사 1 06.02.12 1248
11692 출석부   [2006년 2월 11일 토요일 출석부] 18 문수 1 06.02.11 1022
11681 출석부   [2월 10일 금요일 출석부] 아직은 춥군요 20 문영민 2 06.02.10 1050
11665 출석부   [2월 9일 목요일 출석부] 26 문수 1 06.02.09 1036
11651 출석부   [2월 8일 출석부] 단단히 각오하고 나가세요 30 성호철 2 06.02.08 1119
11638 출석부   [2월 7일 화요일 출석부] 눈이 많이 옵니다... 26 막동이 1 06.02.07 1230
11625 출석부   [2월 6일 월요일 출석부] 으음.....한주의 시작....ㅡㅡ; 7 아름다름 1 06.02.06 1248
11623 출석부   [2월 6일 월요일 출석부] 여기는 눈입니다. 23 문영민 1 06.02.06 1221
11613 출석부   [2월 5일 일요일 출석부] 요즘 제가 바쁘군요. 20 문영민 2 06.02.05 1107
11603 출석부   [2월 4일 토요일 출석부] 주말입니다 47 양종윤 2 06.02.04 976
11585 출석부   [2월 3일 금요일 출석부] 추워요~~ 46 문영민 2 06.02.03 1029
11570 출석부   [2월 2일 목요일 출석부] 오늘도 화이링! 27 폰생폰사 2 06.02.02 1123
11554 출석부   [2월 1일 화요일 출석부] 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27 양종윤 3 06.02.01 1032
11540 출석부   [1월 31일 월요일 출석부] 1월 마지막 날.. 22 폰생폰사 2 06.01.31 1193
11531 출석부   [1월 30일 월요일 출석부]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20 양종윤 2 06.01.30 1181
11519 출석부   [1월 29일 일요일 출석부] 새해가 밝았습니다^^ 17 폰생폰사 3 06.01.29 1007
11512 출석부   [1월 28일 토요일 출석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1 양종윤 1 06.01.28 1001
11493 출석부   [1월 27일 금요일 출석부] 오늘도 추운아침입니다~ 26 성호철 2 06.01.27 1341
11475 출석부   [1월 26일 출석부] 좋은아침입니다~ 29 성호철 3 06.01.26 1248
11453 출석부   [1월 25일 출석부] 추워요~ 추워~ 24 성호철 3 06.01.25 989
11442 출석부   [2006년 1월 24일 출석부]모두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요. 29 전진맨 2 06.01.24 993
[211][212][213][214][215][216][217][218][219]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