Ä¿¹Â´ÏƼ
 
 
 
 
 
 
 
ºÎǰ / °ßÀû Ãßõ
 
[ZPCOM] 3DMARK2001 ( BUILD 200 ) ÃÖÁ¾ Å×½ºÆ® °á°ú
¹ÚÁ¤¹è
 Á¶È¸ : 671 ,2001/07/06 00:00


6. 3DMARK2001 ( BUILD 200 ) Å×½ºÆ®






































  Å×½ºÆ® ½Ã½ºÅ۠ȯ°æ


CPU


AMD µà·Ð 800MHz


¸Þ¸ð¸®


256MB ( »ï¼º PC-100 128MB * 2 )


±×·¡ÇÈÄ«µå


µðÁöÅÐÆÛ½ºÆ® G450 16MB ( SDR ) 


Çϵåµð½ºÅ©


ÈÄÁö 20 GB + 8.4 GB


½Ãµð·Ò


SONY 40¹è¼Ó , PLEXWRITER 8/4/32A


¿î¿µÃ¼Á¦


WINME ÇÑ±ÛÆÇ + ºñ¾Æ ÆÐÄ¡ 4.32V +


 Direct X 8.0 ( 4.08.00.0400 ) ÇÑ±ÛÆÇ


WINDOWS 2000 ÇÁ·Î ÇÑ±ÛÆÇ ( ¼­ºñ½ºÆÑ 2 ) + ºñ¾Æ ÆÐÄ¡ 4.32V + Direct X 8.0 ( 4.08.00.0400 ) ÇÑ±ÛÆÇ


WINDOWS XP( Build 2505 ) +


Direct X 8.1 ( 4.08.01.0810 )¿µ¹®










3DMARK2001 PROJECT FILE






3DMark Version       200






DISPLAY



Platform       Matrox Millennium G450 DualHead LE - English



CPU Optimization      D3D Software T&L



Width  1024



Height 768



Depth  32 bit



Z-Buffering    32 bit



Texture Format 32 bit



Buffering       Double



Refresh Rate   60 Hz



FSAA Mode    None






OPTIONS



Show Title Screens    Yes



Continuous Benchmark No



Benchmark Run Count  1



Demo Sounds Enabled  Yes



Continuous Demo      No



Game Sound Effects Enabled   Yes



Game Music Enabled   Yes



Game Detail Level     Low


























































































































  3DMARK2001 ( BUILD 200 ) RESULT 


 


 


WINME


WINDOWS 2000


WINDOWS XP


3DMark Score



605


597


617


Game 1 


Car Chase - Low Detail


10.8 fps


10.2 fps


10.9 fps


Game 1 


Car Chase - High Detail


3.7 fps 


3.2 fps


3.4 fps


Game 2 


Dragothic - Low Detail


9.6 fps


10.3 fps


10.6 fps


Game 2


Dragothic - High Detail


4.2 fps


2.9 fps


3.0 fps


Game 3


Lobby - Low Detail


11.5 fps


12.9 fps


12.9 fps


Game 3 


Lobby - High Detail


6.4 fps


7.1 fps


7.2 fps


 


Game 4 - Nature 


Not supported by hardware


Fill Rate 


(Single-Texturing)


39.4 MTexels/s


43.8 MTexels/s


45.7 MTexels/s


Fill Rate 


(Multi-Texturing)


58.2 MTexels/s


64.2 MTexels/s


63.4 MTexels/s


High Polygon Count 


(1 Light)


1.4 MTriangles/s


1.0 MTriangles/s


1.1 MTriangles/s


High Polygon Count 


(8 Lights)


1.2 MTriangles/s


1.1 MTriangles/s


1.2 MTriangles/s


Environment 


Bump Mapping


7.6 fps


7.2 fps


7.6 fps


DOT3 Bump Mapping


Not supported by hardware


Vertex Shader


6.7 fps


7.3 fps


7.6 fps


Pixel Shader


0.4Not supported by hardware


Point Sprites


0.4 MSprites/s


0.3 MSprites/s


0.3 MSprites/s


 















 
¡ã
³» ¿ë ÀÛ ¼º
¡å
 
 
 
ºÎǰ / °ßÀû Ãßõ
  
  DNDCOM ASRock K7S41GX Çʵå Å×½ºÆ® °øÁö»çÇ×ÀÔ´Ï´Ù ÆøÇ³Àü¾ß 2004-03-03 4103
  ¹ö±×¼öÁ¤ ¿Ï·á, ±Û ÀÛ¼º °¡´ÉÇÕ´Ï´Ù. °¨ÀÚ³ª¹« 2003-08-27 3423
6712   ´Ùµé ¿Ï·á Çϼ̳ª¿ä.. gsface 2004-03-14 3513
6711   ÇØ´çº¸µå¿¡ ¶ó¿îµå ÄÉÀÌºí ½áº¸¼Ì³ª¿ä? gsface 2004-03-13 3516
6710   ´Ùµé ¾î´ÀÁ¤µµ±îÁö ÁøÇàÇϼ̳ª¿ä??? Ȳº¸ÁÖ 2004-03-10 3609
6709   [ÇʵåÅ×½ºÆ®]À߸¸ ÇϵåÄð·¯ ZM-2HC2 tim95 2004-03-08 3644
6708   ù¹øÂ° (º¸µå½ºÆå»ó »ç¹«¿ëÀ̳ª ÀϹݰ¡Á¤¿ë°üÁ¡¿¡¼­ t.. Á¶¿µ¸¸ 2004-03-07 3970
6707   ÀÛ¼ºÀÚ°¡ °Ô½Ã¹°À» »èÁ¦ ÇÏ¿´½À´Ï´Ù gsface 2004-03-06 3507
6706   ÀÏ´Ü Á¦Ç°¸¸ ´ëÃæ »ìÆìº¸¾Ò½À´Ï´Ù~ Ȳº¸ÁÖ 2004-03-06 3775
6705   ´Ù¸¥ ºÐµéÀº ¹ú½á ½ÃÀÛÇϼ̳ªºÁ¿ä? Ȳº¸ÁÖ 2004-03-06 3268
6704   ÇʵåÅ×½ºÅÍ ÀÏÁ¤ Á¶¿µ¸¸ 2004-03-05 3103
6703   µåµð¾î µµÂøÇß±º¿ä ¿À´ÃÀº ÀÏ´Ü ½¬°í ³»ÀϺÎÅÍ Á¶¿µ¸¸ 2004-03-04 3193
6702   ¾Æ¹« ±Ûµµ ¾È¿Ã¶ó ¿À±æ·¹ °Ô½ÃÆÇµµ »ì¸±°â ±Û ¿Ã·Á¿ä~ Ȳº¸ÁÖ 2004-03-03 3458
6700   ÀÌ»óÇÏ³×¿ä ¾Æ·¡ ÇÊÅ× ÀÚ·á ´Ù½Ã... ±èÈ¿¿µ 2003-11-30 3448
6699   [ÇʵåÅ×½ºÆ®] °¡°Ý´ë ¼º´Éºñ ±Â ~~ ASRock P4VT8 ±èÈ¿¿µ 2003-11-30 4851
6698   Áú¹®À־~~~ ±èÈ¿¿µ 2003-11-20 3635
6697   ÈÞ..¿À´Ã »õº®¿¡¼­¾ß °Ü¿ì ±ÛÀ» ¿Ã·È³×¿ä, ´Ê¾îÁ®¼­ .. Àü»óÇö 2003-09-09 3383
6696   »ç¿ë±â ¾÷·Îµå°¡ Á¶±Ý ´Ê¾îÁú °Í °°¾Æ¿ä.. Àü»óÇö 2003-09-03 3630
6695   [FX 5200 Ultra power]´Ùµé ÇÊÅ×Çϰí ÀÖ³ª¿ä? ¾Õ¸¶´çÈ®Àå 2003-09-02 3518
6694   [FX 5200 Ultra power]´Ùµé ¹°°Ç ¿Ô³ª¿ä? ¾Õ¸¶´çÈ®Àå 2003-08-30 3517
 1 [2][3][4][5][6][7][8][9][10]
°á°ú³» Àç°Ë»ö
* ÀÛ¼ºÀÚ °Ë»öÀº 2003³â 7¿ù ÀÌÀü ±ÛÀº 'À̸§'À¸·Î, 2003³â 7¿ù ÀÌÈıÛÀº 'ID'·Î °Ë»öÇÏ¼Å¾ß ÇÕ´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