Ä¿¹Â´ÏƼ
|
|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
|
|
 |
|
¸¶ÀÌÅ©·Î¼ÒÇÁÆ®´Â GPU¿¡¼ ¹°¸® ¿¬»êÀ» Á÷Á¢ ó¸®ÇÒ ¼ö ÀÖ´Â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³¹ßÇÒ °ÍÀ̶ó ¹ßÇ¥ ÇÏ¿´´Ù. ÀÌ API´Â DirectXÀÇ ÀϺΰ¡ µÉ °ÍÀ̸ç À̸¦ ÀÌ¿ëÇÏ¿© °ÔÀÓ °³¹ßÀÚµéÀÌ ¹°¸® È¿°ú¸¦ °ÔÀÓ¿¡ Àû¿ëÇÒ °æ¿ì ÀÏ´ë Çõ¸íÀÌ µÉ °ÍÀÌ¶ó º¸°í ÀÖ´Ù.
¸¶ÀÌÅ©·Î¼ÒÇÁÆ®´Â GPU¿¡¼ ¹°¸®¿¬»êÀ» ¼öÇàÇÒ ¼ö ÀÖ´Â Direct Physics technology¸¦ °³¹ßÇÒ ÇÁ·Î±×·¡¸ÓµéÀ» ±¸ÀÎ Áß¿¡ ÀÖ´Ù. ÀÌ ÆÀÀº Direct3D ÆÀ°ú ÇÔ²² ÀÏÇÏ¸é¼ ½Ã¹Ä·¹À̼ǿ¡ ÃÖÀûÈµÈ ¸Ê°ú Ãæµ¹ ¾Ë°í¸®ÁòÀ» ¸¸µé°í GPU¿¡ ÃÖÀûÈ ÇÏ´Â ÀÛ¾÷ µîÀ» ÇÒ °ÍÀ̶ó ÇÑ´Ù.
¸¶ÀÌÅ©·Î¼ÒÇÁÆ®°¡ °³¹ßÇÏ·Á´Â API´Â º°µµÀÇ PPU(Physics Processing Units)³ª ¸ÖƼ ÄÚ¾î CPU¸¦ ÀÌ¿ëÇÏ´Â °ÍÀÌ ¾Æ´Ï¶ó GPU¿¡¼ ´Üµ¶À¸·Î ¹°¸® ¿¬»êÀ» ó¸®ÇÏ´Â ¹æ½ÄÀ̱⿡ ´õ¿í Èï¹Ì·Ó´Ù. ÀÌ°ÍÀº MS°¡ Havok FX ¿£ÁøÀ» »ç¿ëÇÏ¿© GPU¸¸À¸·Î ¹°¸® È¿°ú¸¦ ÁÖ·Á´Â ÇϺ¹(Havok)ÀÇ °èȹ¿¡ µ¿ÂüÇÏ·Á´Â ¶æÀ¸·Î º¸À̱⵵ ÇÑ´Ù. ¾îÂîµÇ¾úµç, ÀÌ°ÍÀº ÀÌ¹Ì ½ÃÀå¿¡ ¹°¸® ¿¬»ê Àü¿ë Ä«µåÀÎ PhysX¸¦ Ãâ½ÃÇÑ Ageia¿¡°Ô´Â À§ÇùÀûÀÎ ÀÏÀÌ´Ù.
Direct Physics°¡ DirectX ¹öÀü ¸îºÎÅÍ Àû¿ëÀÌ µÉÁö ¸ð¸£Áö¸¸, ¸¸¾à DirectX 10 ÀÌÈÄ ¹öÀü¿¡ Æ÷ÇÔÀÌ µÈ´Ù¸é »ç¿ëÀÚµéÀº À©µµ¿ì ºñ½ºÅ¸·Î ¿î¿µÃ¼Á¦¸¦ ¹Ù²ã¾ßÇÒ ÀÌÀ¯°¡ ÇÑ °¡Áö ´õ »ý±â´Â °ÍÀ̸ç, ÇöÀç·Î½á´Â DirectX9 ¹öÀü¿¡ ÀÌ API°¡ Æ÷Ç﵃ °¡´É¼ºÀº ³·¾Æº¸ÀδÙ.
Ãâó
http://news.kbench.com
|
|
ÀÌ °Ô½Ã¹°ÀÇ ´ñ±Û º¸±â |
|
 |
|
ÃßõÁ¦¾È³» |
ÁÁÀº °Ô½Ã¹°¿¡´Â ÃßõÀ» ÇÒ ¼ö ÀÖ½À´Ï´Ù.ÃßõÀÌ 5 ÀÌ»óÀÌ¸é ¸ÞÀÎÆäÀÌÁö Çìµå¶óÀο¡ °Ô½Ã¹°À» °É¾î µå¸³´Ï´Ù.
Àû¸³µÈ Æ÷ÀÎÆ®·Î ÁøÇàÁßÀÎ À̺¥Æ®¿¡ Âü¿©ÇÏ½Ã¾î °æÇ°À» ¹Þ¾Æ°¡½Ç ¼ö ÀÖ½À´Ï´Ù.
Æ÷ÀÎÆ®¾È³» ±ÛÀÛ¼º : 20Á¡, ÃßõŬ¸¯ : 2Á¡, Ãßõ¹ÞÀº»ç¶÷ 2Á¡, ´ñ±ÛÀÛ¼º : 4Á¡ (2008.12.29ÀϺÎÅÍ)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