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¼ ¹ßÇ¥µÈ AMD ¶óµ¥¿Â VII¿¡ ´ëÇØ ¿£ºñµð¾ÆÀÇ Á¨½¼ Ȳ CEO´Â "·¹ÀÌÆ®·¹À̽Ì, DLSS, ÀΰøÁö´É °°Àº »õ·Î¿î °ÍÀÌ ¾øÀ¸¸ç ¼º´Éµµ º°º¼ÀÏ ¾ø´Ù"´Â ½ÄÀ¸·Î ÆïÇÏÇÏ¿´Áö¸¸, ½ÇÁ¦ ÀΰøÁö´É °ü·Ã ¼º´ÉÀº ¶óµ¥¿Â VII°¡ ´õ ¶Ù¾î³ª´Ù´Â ÁÖÀåÀÌ ³ª¿Ô´Ù.
AMDÀÇ GPU ¸¶ÄÉÆà ¼ö¼® ¸Þ´ÏÀúÀÎ ¾Æ´ã ÄÚÀÛ(Adam Kozak)°ú ÀϺ» 4Gamer.net°úÀÇ ÀÎÅÍºä ³»¿ë¿¡ µû¸£¸é ¶óµ¥¿Â VIIÀº À©µµ¿ì 10¿¡ DX12 ±â¹ÝÀ¸·Î ±¸ÇöµÉ DirectML¿¡¼ ¿ùµîÇÑ ¼º´ÉÀ» ¹ßÈÖÇϸç, OpenCL ±â¹Ý GPGPU ·¹ÀÌ Æ®·¹½Ì ·»´õ·¯ÀÎ ·°½º¸¶Å©¿¡¼´Â ÁöÆ÷½º RTX 2080º¸´Ù 1.62¹è ºü¸¥ ¼º´ÉÀ» Á¦°øÇÑ´Ù°í ÀüÇß´Ù.
2018³â °ÔÀÓ °³¹ßÀÚ ÄÁÆÛ·±½º¿¡¼ ¹ßÇ¥µÈ DirectMLÀº À©µµ¿ì 10 Ç÷§Æû¿¡¼ ¸Ó½Å ·¯´× ±â¹Ý ¾îÇø®ÄÉÀÌ¼Ç °³¹ßÀ» À§ÇÑ ÇÁ·¹ÀÓ¿öÅ©·Î DirectX 12ÀÇ DirectMLÀ» ÅëÇØ Á¦°øµÇ¸ç, 2019³â º½ ¾÷µ¥ÀÌÆ®¸¦ ÅëÇØ ÀÏ¹Ý °ø°³µÉ ¿¹Á¤ÀÌ´Ù.
¸¶ÀÌÅ©·Î¼ÒÇÁÆ®´Â DirectML¿¡ ´ëÇØ DX12 ½ºÅ¸ÀÏÀÇ API Á¦°øÀ» ÅëÇØ ·»´õ¸µ ¿£Áø°ú ½±°Ô ÅëÇÕÇÒ ¼ö ÀÖ°Ô ÇÒ ¿¹Á¤À¸·Î, °ÔÀÓ °³¹ß»ç´Â À̸¦ ÅëÇØ ¸Ó½Å ·¯´×¿¡ ±â¹ÝÇÑ ½Ç½Ã°£ Ãß·Ð °°Àº ±â´ÉÀ» ½±°Ô ±¸ÇöÇÒ ¼ö ÀÖ´Ù. ¶ÇÇÑ ±×·¡ÇÈ ¸é¿¡¼´Â ÃÊ°íÇØ»óµµ, ÇüÅ º¯È¯, ³ëÀÌÁî °¨¼Ò, NPCÀÇ Çǵå¹é ¹× ¿¡´Ï¸ÞÀÌ¼Ç °³¼±¿¡ ¾²ÀÏ ¼ö ÀÖ´Ù.
°á°úÀûÀ¸·Î DirectMLÀ» È°¿ëÇÒ °æ¿ì ¿£ºñµð¾ÆÀÇ DLSS °°Àº ½´ÆÛ »ùÇøµ ±â¼úÀ» ¶óµ¥¿Â VII·Îµµ ±¸ÇöÇÒ ¼ö ÀÖÀ¸¸ç, À̹ø ÀÎÅÍºä ³»¿ë¿¡ µû¸£¸é ¿£ºñµð¾Æº¸´Ù ¼º´É¸é¿¡¼ ´õ¿í Å« À̵æÀ» Á¦°øÇÒ ¼ö ÀÖÀ» °ÍÀÌ·Î ±â´ëµÈ´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