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0-02-25 09:21
[뉴스/보도자료]

넷기어, 뮤럴 캔버스 색상 프레임 4종으로 확대 출시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가 뮤럴 디지털 캔버스의 색상 라인업을 확대 출시했다.

 

넷기어는 뮤럴 캔버스의 기존 블랙 컬러 프레임 제품에 화이트, 다크우드, 라이트우드 3가지 컬러를 추가해 총 4종의 컬러를 선택 가능하게 했다. 인테리어 및 개인취향에 따라 프레임 색상을 다르게 선택해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뮤럴 캔버스 프레임은 블랙 프레임과 산뜻한 화이트 프레임인 컬러 프레임 2종과 자작나무의 라이트 우드와 호두나무의 다크우드인 우드 프레임 2종으로 구성됐다.

 

기존의 뮤럴 캔버스는 3년 멤버십 라이선스가 포함되어 있었으나, 이번 출시 모델은 멤버십 라이선스를 제외해 비용 부담을 덜었다. 때문에 멤버십 라이선스를 이미 보유하고 있는 상태에서 캔버스 추가 구매를 원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사진 등을 직접 넣어 커스터마이징 하기를 원하는 이에게 적합하다.

멤버십을 이용하고 싶다면 1년 멤버십 라이선스가 적용된 패키지 제품을 구매하거나 별도로 판매하는 1년 멤버십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적용하면 된다. 이미 멤버십 라이선스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본인의 기존 계정에 이 제품을 추가해 멤버십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한편 넷기어는 지난 2018년 뉴욕 맨하튼에 위치한 디지털 캔버스 브랜드 뮤럴을 인수, 예술과 IT를 접목한 새로운 사업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뮤럴 디지털 캔버스는 넷기어의 강점인 와이파이 네트워킹 기술을 이용하여 캔버스 속에서 다양한 아트 워크 및 사진 스트리밍이 가능한 신개념 디지털 캔버스로, 전 세계 유명 박물관 3만여점의 작품을 제공하고 있다.

  태그(Tag)  : 넷기어, 디지털액자
관련 기사 보기
[테크닉] 외출하기 힘든 요즘 집에서 만나는 미술관, 넷기어 뮤럴 캔버스 II 활용법
[프리뷰] 아늑하게 감상하는 나만의 명화 한폭, 넷기어 뮤럴(Meural)
[뉴스] 넷기어, 용산 블루스퀘어에 뮤럴 캔버스 전시
[뉴스] 넷기어, 뮤럴 캔버스 화이트 프레임 화이트데이 특가 이벤트 진행
태그(Tags) : 넷기어, 디지털액자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알파스캔, 24인치 평면 IPS패널 적용 144Hz 게이밍 모니터 출시
삼성전자, 강소라·김소현·김예원 목소리 입힌 '빅스비 셀럽 보이스' 선보여
2세대 AMD EPYC 프로세서, IBM 클라우드 베어 메탈 서버에 탑재
엔비디아 모바일용 RTX 20 Super 시리즈 출시, 라인업 재편
한창 잘나가는 AMD 라이젠, 어떤 메인보드와 조합하는게 좋을까?
차세대 게임 기술과 성능 공개, Xbox 시리즈 X 세부 스펙 발표
애플 2배 빨라진 맥북 에어 발표, 맥 미니도 업데이트
새출발 PC 구매 노트북의 한계, 데스크톱이 필요한 이유는?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0년 04월
주간 히트 랭킹

보드나라 2019 정규직 채용 공고 4
2020년 1분기 로또이벤트 선정관련 안내
[결과발표] 'PC방 점주의 고민, 어떤 플랫 3
[결과발표] 2019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3
[결과발표] '수능 끝난 수험생을 위한 인텔 3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