Áö³ 1¿ù 8ÀϺÎÅÍ ÆÒÅÃ°è¿ CSº»ºÎ 100¿©¸íÀÇ Á÷¿øµéÀÌ Åð±Ù ÈÄ ¶Ç´Â ÁÖ¸»À» ÀÌ¿ë ¼¿ï, ¼öµµ±Ç ¹× Áö¹æ ÁÖ¿ä µµ½Ã¿¡ ¼ÒÀçÇÏ°í ÀÖ´Â ¾à 500¿©°³ ½ºÄ«ÀÌ ÆǸŠ´ë¸®Á¡µéÀ» ¿ù 1~2ȸ ¹æ¹®ÇÏ°í ÀÖ´Â QMI (Quick Market Intelligence, ÀÚ»ç Á¦Ç°¿¡ ´ëÇÑ ½ÃÀå ¹ÝÀÀÀ» ½Å¼ÓÈ÷ ÆľÇÇÏ´Â È°µ¿) Á¦µµ°¡ ÁÁÀº ¹ÝÀÀÀ» º¸ÀÌ°í ÀÖ´Ù°í ÆÒÅØ°è¿ ÃøÀº ¹àÇû´Ù.
QMI´Â ȸ»çÀÇ ±â¾÷À繫±¸Á¶°³¼± ÀÛ¾÷À¸·Î ÀÎÇØ Àϼ± À¯Åë¸Á¿¡¼ ¹ß»ýÇÏ°í ÀÖ´Â °¢Á¾ ºÒ¾È¿äÀεéÀ» ÇؼÒÇϱâ À§ÇØ Á÷¿øµéÀÌ ÆǸÅÁ¡À» ¹æ¹®ÇÏ¿© ±â¾÷À繫±¸Á¶ °³¼± ÀÛ¾÷ÃßÁø ÇöȲ°ú ½ÅÁ¦Ç° Ãâ½Ã °èȹ, AS ÇöȲ µîÀ» Á÷Á¢ ¼³¸íÇÏ´Â ÇÁ·Î±×·¥ÀÌ´Ù.
ȸ»ç°¡ ÀÌ °°Àº È°µ¿À» ÃßÁøÇÏ°Ô µÈ ¹è°æ¿¡´Â ´ë¸®Á¡À̳ª ÆǸÅÁ¡µéÀÌ °í°´µé°ú Á¢Á¡ÀÌ µÇ´Â °¡Àå Áß¿äÇÑ ¿ªÇÒÀ» ÇÏ°í ÀÖ´Ù´Â Á¡À» °¨¾È, ȸ»ç Á¦Ç°¿¡ ´ëÇÑ ½Å·Ú°¡ ¾øÀ¸¸é ¼ÒºñÀڵ鿡°Ô ½ºÄ«ÀÌ Á¦Ç°À» ÃßõÇÏÁö ¾ÊÀ» ¼ö ÀÖ¾î ¿ì¼± °ü¸®°¡ ÇÊ¿äÇ߱⠶§¹®.
ÇöÀç 1°³¿ù Á¤µµ ¿î¿µÀ» ÇÑ ¼º°ú¿¡ ´ëÇØ ÆÒÅðè¿Àº ¼Ò±âÀÇ ¸ñÀûÀ» ´Þ¼ºÇß´Ù°í Æò°¡ÇÏ°í ÀÖ´Ù. Ãʱ⠹®ÀÇ°¡ ¸¹¾Ò´ø AS ¹®Á¦ µî ½ÃÀåÀÇ ºÒ¾È¿äÀÎ ÇؼҸ¦ ºñ·Ô, Áö³ÇØ ÁßÁ¡ ÃßÁøÇÑ ¼ºñ½º¼¾ÅÍ ÁúÀû Çâ»ó¿¡ ´ëÇØ ÆǸÅÁ¡µéÀÇ ÀÎ½Ä º¯È, ÀϺΠ´ë¸®Á¡¿¡¼´Â ÆÒÅðè¿ÀÌ ÀÌ ¾î·Á¿î À§±â¸¦ ²À ±Øº¹Çؼ ´Ù½Ã ÁÁÀº ¸ð½ÀÀ» º¸¿©ÁÙ °ÍÀ» ´çºÎÇÏ´Â µî µû¶æÇÑ °Ý·Áµµ À̾îÁö°í Àֱ⠶§¹®ÀÌ´Ù.
ÆÒÅðè¿Àº ÀÌó·³ ±àÁ¤ÀûÀÎ ¹ÝÀÀµéÀÌ º¸ÀÓ¿¡ µû¶ó CSº»ºÎ Á÷¿øµé¸¸ Âü¿©ÇÏ´Â ÇÁ·Î±×·¥¿¡¼ Àü»çÀûÀ¸·Î È®´ëÇÏ¿© Ÿ ºÎ¼Á÷¿øµé Áß ÀÚ¹ßÀûÀ¸·Î Âü¿©¸¦ Èñ¸ÁÇÏ´Â ÀÓÁ÷¿øµéÀ» Ãß°¡·Î ¸ðÁýÇÑ´Ù´Â °èȹÀÌ´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