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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 2013-01-17 11:50
[뉴스]

이엠텍아이엔씨, 원격 제어 지원 서비스 시스템 도입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http://www.emtekinc.co.kr/)는 고객 지원 서비스 향상의 일환으로 원격 제어 지원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해 실행한다고 밝혔다.

 

 

 

원격 제어 서비스는 전화나 이메일만으로 처리가 어려운 고객의 상담, 장애 처리 요구 등을 상담원이 실시간 원격 제어를 통해 즉시 장애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하드웨어적인 문제와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를 구별하기 쉽고, 점차 빈도가 늘어가고 있는 소프트웨어에 의한 장애와 사용자 미숙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주)이엠텍아이엔씨가 도입한 원격 제어 방식은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GS인증)을 획득했으며, 엑티브엑스(ActiveX) 기술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외에도 웹 브라우저에 대응 가능하다.

 

이엠텍에서 새로 도입하는 원격 고객 지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서비스 지원 요청 방법은 (주)이엠텍아이엔씨 홈페이지(http://www.emtekin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태그(Tag)  : 이엠텍,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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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3-01-17 20:49/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정말 서비스가 점점 더 좋아지는군요

꾸냥 / 13-01-19 11:21/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원격제어라니 좀 불안하긴 한데 잘 하겠죠?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3-01-24 10:37/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인터넷 연결도 안되면 불가능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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