Ä¿¹Â´ÏƼ
|
|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
|
|
|
|
¹Ì NVIDIA´Â 20ÀÏ(ÇöÁö½Ã°£), WHQLÀ» ÀÎÁõÇÑ DirectX 10´ëÀÀ µå¶óÀ̹ö ¡¸ForceWare 100.65¡¹¸¦ °ø°³Çß´Ù. ´ëÀÀ GPU´Â GeForce 6/7/8½Ã¸®Áî. ÆÄÀÏ »çÀÌÁî´Â 54.2MB(32bit¿ë).
ù WHQL ÀÎÁõÀÇ DirectX 10 ´ëÀÀ µå¶óÀ̹öÀÎ °Í°ú µ¿½Ã¿¡, Windows Vista¿¡ Á¤½Ä ´ëÀÀÇØ, Á¾·¡ÀÇ GeForce 6/7¿Í ´õºÒ¾î GeForce 8800¿¡¼µµ Vista PremiumÀÇ ·Î°í Ãëµæ¿¡ ÇÊ¿äÇÑ Á¶°ÇÀ» ä¿ì°Ô µÇ¾ú´Ù. µ¡ºÙ¿© DirectX 10ÀÇ Áö¿ø¿©ºÎ´Â GeForce 8800 ÇÑÁ¤À¸·Î, GeForce 6/7¿¡¼´Â DirectX 9±îÁö¸¸ Áö¿øÇÑ´Ù. ´Ü, DirectX 10ÀÇ SLI Áö¿øÀº ¹Ì´ëÀÀ..
GeForce 8800½Ã¸®Áî´Â, ÇöÀç Á¦°øµÇ°í ÀÖ´Â GPU Áß¿¡¼ À¯ÀÏÇÏ°Ô DirectX 10¿¡ ´ëÀÀÇÏ´Â GPUÀ̸ç, DirectX 10À¸·Î Á¤Àǵǰí ÀÖ´Â Unified Shader¿Í Shader Model 4¸¦ Áö¿øÇÑ´Ù.
Æ÷½º¿þ¾î 100.65 Á¤½Ä µå¶óÀ̹ö ¹öÀüÀº ÀÌÀü 100.64 º£Å¸ ¹öÀü¿¡¼ Ãß°¡µÈ »õ·Î¿î Geforce 8800GTS 320MB GPU Ĩ Áö¿ø°ú ÇÔ²² °ÔÀÓ°ú Æ÷½º¿þ¾î Á¦¾îÆÇ ±â´É¿¡¼ ¹®Á¦·Î ³ªÅ¸³ ÀϺΠÀ̽´µéÀ» ÇØ°áÇß´Ù.
¡á Æ÷½º¿þ¾î 100.65 °ø½Ä µå¶óÀ̹ö ¹öÀü ÁÖ¿ä Ư¡:
- ÀÌÀü ÁöÆ÷½º 6,7,8 ½Ã¸®Áî ¿Ïº® Áö¿ø
- ÃÖ±Ù ¹ßÇ¥ÇÑ ÁöÆ÷½º 8800GTS 320MB GPUµµ Ãß°¡ Áö¿ø
- Geforce 8800GTX/GTS GPU, ¿£ºñµð¾Æ SLI ±â´É Áö¿ø
_ 3D °ÔÀÓ ¹®Á¦ ¹× µå¶óÀ̹ö Á¦¾îÆÇ ±â´É ÀϺΠ¼öÁ¤
|
|
ÀÌ °Ô½Ã¹°ÀÇ ´ñ±Û º¸±â |
|
|
|
ÃßõÁ¦¾È³» |
ÁÁÀº °Ô½Ã¹°¿¡´Â ÃßõÀ» ÇÒ ¼ö ÀÖ½À´Ï´Ù.ÃßõÀÌ 5 ÀÌ»óÀÌ¸é ¸ÞÀÎÆäÀÌÁö Çìµå¶óÀο¡ °Ô½Ã¹°À» °É¾î µå¸³´Ï´Ù.
Àû¸³µÈ Æ÷ÀÎÆ®·Î ÁøÇàÁßÀÎ À̺¥Æ®¿¡ Âü¿©ÇÏ½Ã¾î °æÇ°À» ¹Þ¾Æ°¡½Ç ¼ö ÀÖ½À´Ï´Ù.
Æ÷ÀÎÆ®¾È³» ±ÛÀÛ¼º : 20Á¡, ÃßõŬ¸¯ : 2Á¡, Ãßõ¹ÞÀº»ç¶÷ 2Á¡, ´ñ±ÛÀÛ¼º : 4Á¡ (2008.12.29ÀϺÎÅÍ)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