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보드나라 초기불량 A/S 및 환불 접수 안내

보드나라입니다.

초기불량 발생시 처리방법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2005년 9월 12일 추가

보드나라는 초기불량 A/S접수후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신청후 바로 택배를 이용하셔서 2항에 나와있는대로 보드나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 수령후 불량판단후 교환 결정시 바로 교체하여 보내드리며, 교환불가능의 경우 별도 연락을 드립니다.

 

또한 환불 / 불량 접수후 2주가 지나도 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접수를 취소하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록유지와 엔진의 기능제한으로 접수후 무대응건의 경우 엔진상에서는 '교체배송'으로 처리하나, 운영진만 확인가능하도록 조치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불량 접수

제품수령후 3일 이전에 발생하는 제품의 초기불량은 보드나라가 직접 처리하나, 제품의 특성상 보드나라에서 직접 처리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스피커 등 부피가 있거나 해당 업체의 특수상황의 경우) 이 경우 A/S접수시 보드나라에서 유선상이나 별도의 방법을 통하여 A/S를 접수하신분께 직접 알려 드리므로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초기불량이 발생하면, 공동구매 페이지 오른쪽 '주문확인/추가결제'란을 클릭하시어, 해당 주문건의 '발송완료'에 클릭하신 뒤 '교환요청', 혹은 '환불요청'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함께, 공동구매 게시판에 신청하였음을 글로 남겨주시면 확인이 편합니다. 현재 교환/환불요청시 운영자에게 자동으로 알려지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므로 빠른시일에 운영진에게 불량접수를 원하실경우에는 게시판에 신청하였음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 발송


접수가 완료되었다고 해서 별도로 연락을 드리거나 하지 않으며, 신청을 하신 뒤 아래의 경우에 따라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 대한통운 / 발송지가 보드나라로 되어있는 제품의 경우


주소

서울시 마포구 용강동 472-3 유강빌딩 202호 보드나라 공동구매담당자 앞

TEL : 070-7641-8008


- 대한통운 외 / 발송지가 보드나라가 아닌 경우

주소

제품 송장번호에 기재된 발송 업체명 및 발송업체주소. 분실시 각 제품의 주문페이지 하단에 안내되어있는 A/S 센터 및 발송지. 확인이 어려울경우 보드나라 사무실로 연락하여 확인. 070-7641-8008


배송시에는 반드시 받으신 택배회사를 통해 반송하여주시고 해당택배 외의 택배로 제품을 발송하셨을 경우 발생하는 추가비용에 대해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드나라로 발송시 대한통운 택배연락처 : 1588-1255

위 전화번호로 전화하신뒤 배송받은 물건의 반품을 원한다고 말씀하시면 되며, 배송받으신 송장번호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처리가 되며, 포장을 버리셨을 경우 일반 택배접수처럼 접수하시고, 택배비는 '착불'로 하시어 보드나라가 부담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내용

보내실때는 반드시 제품자체를 별도포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라며, 가급적 박스를 포함한 원포장대로 보내주시는 것이 택배파손 등을 방지할 수 있어 좋으나, 제품만 보내주셔도 교체에 문제가 없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원포장 그대로 보내주셨을 경우 가능하면 부품만의교체가 아닌 신품교체(부속물을 포함한 신품교체)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단 이는 강제사항이 아니며 업체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품안에 불량증상, 구입자 ID 등 신상명세, 요청사항 (교체 혹은 환불) 등을 적은 종이를 넣어 보내주시면 처리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불량제품 접수

제품이 접수되면 접수된 제품을 해당업체로 다시 보내 제품교체를 요청하며, 교체된 제품으로 수령하는데 약 1일이 소요되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따라 제품 교체방법이 조금씩 다르며, 불량 제품 '자체'만 교체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나, 박스를 포함한 신품교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단, 제품의 박스가 헐었거나 할 경우에는 무조건 '불량난 부속(카드면 카드, 보드면 보드만)' 만 교체되며 나머지 부속물과 박스는 그대로 다시 보내드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의 경우 환불신청시 요청계좌로 환불되며, 카드결제시에는 카드구매기록이 취소됩니다. 요청계좌가 기재되어있지 않을 경우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4. 교체제품 발송 (A/S요청시)

교체된 제품은 다시 포장하여 원주소로 보내드리며, 별도 요청이 없을경우 원래 수령된 주소로 보내드리며, 택배비 또한 보드나라가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


5. 소요기일

초기불량 교체는 발송에 1일, 교체에 1일, 재발송에 1일 이렇게 최소 3일이 소요되며, 토요일, 일요일에는 업무가 중지되므로 이점 참고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접수 다음날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업체 사정에 의하여 늦어질 수 있음을 감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 빠른 업무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보드나라에서 해당 업체에서 직교체 및 방문교체를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여 드리며, 직교체나 방문교체를 원하실 경우, 보드나라 사무실로 전화하시어 공동구매 담당자를 찾으시어 상황을 말씀하시면 담당자가 업체에 직접 연락하여 빠른 처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처리하여 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보드나라 사무실 02-715-2959로 전화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라며, 전화 응대 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7시이며 해당시간 외에는 전화를 받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환불시 안내

제품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위의 제품초기불량 a/s와 동일하게 처리하며, 제품이 접수되면 환불신청시 입력하신 계좌번호 혹은 제품안에 넣어보내주신 쪽지의 계좌번호를 근거로 환불 처리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승인 취소를 실시하며, 승인 취소에는 약 일주 ~ 이주의 기간이 소요되므로 이점 참고 바랍니다.

단, 제품불량환불이 아닌 일반 환불일경우, 관련된 택배비를 비롯한 모든 비용을 회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접수에 보드나라 부담으로 보내주셨을 경우 추가 금액 입금전까지 제품 환불을 하지 아니합니다.



감사합니다.


 
 
공동구매 메뉴
  보드나라 서버시간
안내사항
19.12.3부터 발송 택배사 변경 및 가격인상..
리퍼비시 상품 교환/환불 규정 및 절차 안..
환불 처리시 택배비 처리 안내
교환/환불신청은 게시판에 적지 마시고 별..
교환 접수시 즉시선발송 서비스 개시
비회원 게시판문의, 주문확인 안내
스마트폰 모바일 서비스 개시
공동구매 운영원칙 및 준수사항
[2016업데이트] 일반 상품 교환 및 환불, ..
배송정보 수정 안내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예비순위자 처리방안 안내
회사소개 이용약관 광고/기사/보도자료 문의 입점문의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 문의 : 문의게시판, 이메일 09@bodnara.co.kr, 전화/문자 : 070-4032-2959
사내사정으로 전화상담이 어려우니 가급적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평일 오전10:00~오후07:00 / 점심 오후 12:00~오후01:00(토,일 및 공휴일 휴무)
상호:넥스젠리서치주식회사 | 사업자등록번호:106-86-20953 | 통신판매신고번호:제 2016 서울마포-0844
대표자: 장홍식 | 소재지:서울 마포구 토정로 269 유강빌딩 202호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팀장 이현수
Copyright ⓒ NexGen Research Inc. All Rgi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