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13-08-08 11:10
[뉴스]

울프슨, 웨이브 오디오(Waves Audio)와 파트너쉽 체결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코리아(대표 박승현, http://www.wolfsonmicro.com/)는 웨이브 오디오(Waves Audio)와 협력을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랩탑과 태블릿PC 및 모바일 기기에 우수한 오디오 품질 및 더욱 향상된 재생시간을 구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전 세계 녹음 스튜디오에서 사용되는 있는 전문가 툴과 동일한 기반의 ‘웨이브 맥스오디오 모바일(Waves MaxxAudio® Mobile)’ 사운드 프로세싱 툴과 울프슨의 지능화된 ‘WM0011 오디오 DSP(Digital Signal Processor)’를 통합하여 고품질의 음악 재생뿐 아니라 1080p 화질의 영화 감상 시 이에 맞는 오디오 음질과 더불어 소형 휴대용 기기의 스피커에서도 배터리 소비를 최소화하면서 향상된 오디오 성능을 구현하게 되었다.

 

그리고 울프슨의 WM0011은 휴대용 기기 스스로 오디오 프로세싱 알고리즘의 전 과정을 효율적이고 관리하도록 지원하여 오디오 재생시간을 개선해주며 이를 통해 호스트 프로세서가 오디오 재생시간의 90% 수준까지 대기모드에 진입해 있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에디 세네트(Eddie Sinnott) 포트폴리오, 전략 및 마케팅 부사장은 “웨이브는 전세계적으로 전문가용 오디오 시장에서 업계 선두의 기술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매우 유명하며, 이러한 웨이브와 울프슨의 협력을 통해 휴대용 기기에 새로운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웨이브 고객 가전 부서의 토머 엘바즈(Tomer Elbaz) 전무이사는 “웨이브와 울프슨 양사는 고품질 오디오에 대한 열정과 헌신을 나누었다”라며, “울프슨의 우수한 하드웨어와 웨이브의 전문적인 소프트웨어가 결합하여 모바일 기기 업계에서 소리의 새 기준을 성립했다”라고 밝혔다.

  태그(Tag)  : 울프슨
관련 기사 보기
태그가 등록되지 않아 관련 기사를 출력할 수 없습니다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엔비디아, GPU 재고 소진위해 VGA 제조사 가격 인하 압박?
그래픽 드라이버 안정성, AMD가 NVIDIA보다 뛰어나?
AMD 레이븐 릿지2는 펜티엄 셀러론 대응 엔트리 모델?
소니코리아, 카오디오 AV 헤드유닛 XAV-AX5000 출시
고성능 NVMe M.2 SSD 잘 쓰기, 올바른 메인보드와 소켓 선택법은?
디가우징으로 지운 HDD 데이터, 왜 복구하지 못할까?
GPU 깎는 장인 엔비디아?, 차세대 튜링 관련 루머 정리
비싸다고 겁먹지 말자, 인텔 코어 X CPU 오버클럭 기초 가이드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3-08-08 15:01/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합작으로 어떤 작품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3-08-15 10:51/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어느 기기에 탑재될지..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18년 07월
주간 히트 랭킹

[당첨자발표] 보드나라와 씨게이트가 함께 6
[결과발표] 2018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0
[결과발표] 2018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당첨자발표]2018년 새해맞이 덕담 남기기 12
[수정결과발표] 2017년 4분기 포인트 소진 31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
보드나라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