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ñµð¾Æ¿ÍÀÇ Çù·ÂÀ» ÅëÇØ °¢Á¾ NVIDIAÀÇ ±×·¡ÇÈ ±â¼úÀ» Àû¿ëÇØ Ãâ½ÃÇÑ ¾î½Ø½Å Å©¸®µå 4 ºí·¢ ÇÁ·¹±×¿¡ »õ·Ó°Ô ÇÇÁ÷½º(PhysX) ±â¼úÀÌ ¾÷µ¥ÀÌÆ®µÉ °ÍÀ̶ó´Â ¼Ò½ÄÀÌ´Ù.
ÇöÀç °ø°³µÈ PC¿ë ¾î½Ø½Å Å©¸®µå4¿¡ Àû¿ëµÈ NVIDIAÀÇ ±×·¡ÇÈ ±â¼úÀº NVIDIA HBAO+ Occlusion/ Percentage Closer Soft Shadows/ TXAA Anti-Aliasing/ NVIDIA-Enhanced DirectX 11 God Rays µîÀÌ ÀÖÀ¸¸ç, PhysX ±â¼úÀº ¾ÆÁ÷ Àû¿ëµÇÁö ¾ÊÀº »óÅÂÀÌ´Ù.
¾î½Ø½Å Å©¸®µå4¿¡ Àû¿ëµÉ ÇÇÁ÷½º ±â¼úÀº ¾Õ¼ Ãâ½ÃµÈ ¹èÆ®¸Ç ¾Æį ¿À¸®Áø¿¡ Àû¿ëµÈ °Í°ú µ¿ÀÏÇÏ°Ô, Á߷°ú ¹Ù¶÷, ij¸¯ÅÍ ¿òÁ÷ÀÓ, Æø¹ß µî ¿ÜºÎÀÇ ¹°¸®Àû ÈûÀ» ÅëÇØ APEX ÆÄƼŬ È¿°ú¸¦ ó¸®ÇÏ´Â APEX Turbulence ½Ã½ºÅÛÀÌ Àû¿ëµÈ´Ù.
¾î½Ø½Å Å©¸®µå4ÀÇ ÇÇÁ÷½º È¿°ú´Â Â÷ÈÄ ÆÐÄ¡¸¦ ÅëÇØ Ãß°¡µÉ ¿¹Á¤À¸·Î ¾Ë·ÁÁ³À¸¸ç, À̸¦ ÅëÇØ PC °ÔÀ̸Ӵ º¸´Ù »ç½ÇÀûÀÌ°í È·ÁÇÑ ±×·¡ÇÈ È¿°ú¸¦ üÇèÇÒ ¼ö ÀÖÀ» °ÍÀ¸·Î º¸ÀÌÁö¸¸, ÀÌ¹Ì °ø°³µÈ ¹Ù¿Í °°ÀÌ ¾î½Ø½Å Å©¸®µå4ÀÇ ½Ã½ºÅÛ ¿ä±¸ »ç¾çÀÌ ³ôÀº ¸¸Å, Â÷ÈÄ ÇÇÁ÷½º È¿°ú¸¦ »ç¿ëÇϱâ À§Çؼ´Â º¸´Ù °í»ç¾ç ±×·¡ÇÈ Ä«µå°¡ ÇÊ¿äÇÒ °ÍÀ¸·Î ¿¹»óµÈ´Ù.
Âü°í : ¾î½Ø½ÅÅ©¸®µå 4 ºí·¢ ÇÁ·¡±×, ÃÖ°í ¿É¼Ç Ç÷¹À̸¦ À§ÇÑ ÃÖ¼Ò ±×·¡ÇÈÄ«µå´Â?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