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ÀÇ ¸ÇƲ°ú °°ÀÌ CPU ¿À¹öÇìµå °¨¼Ò¸¦ ÅëÇØ ±×·¡ÇÈ ¼º´ÉÀ» ³ôÀÏ °ÍÀ¸·Î ±â´ëµÇ´Â DirectX 12°¡ À©µµ¿ì 10¿¡ žÀçµÉ °ÍÀ¸·Î ¿¹»óµÇ°í ÀÖ¾úÁö¸¸, MS°¡ Çѱ¹ ½Ã°£À¸·Î 10¿ù 2ÀϺÎÅÍ ¹èÆ÷Çϱ⠽ÃÀÛÇÑ À©µµ¿ì 10 Å×Å©´ÏÄà ÇÁ¸®ºä ¹öÀü¿¡´Â DirectX 12°¡ Áö¿øµÇÁö ¾Ê¾Ò´Ù. ÀÌ¿¡ ´ëÇØ MS´Â MSDN °³¹ßÀÚ ºí·Î±×¸¦ ÅëÇØ DirectX 12´Â À©µµ¿ì 10 ÃÖÁ¾ ¹öÀü¿¡ Æ÷Ç﵃ °ÍÀ̶ó°í ¹àÇû´Ù. µû¶ó¼ À̹ø Å×Å©´ÏÄà ÇÁ¸®ºä¸¦ Æ÷ÇÔÇØ ¾ÕÀ¸·Î Ãß°¡·Î °ø°³µÉ °ÍÀ¸·Î ¿¹»óµÇ´Â ÇÁ¸®ºä ¹öÀü ¿ª½Ã DirectX 11À» Áö¿øÇÒ °ÍÀ¸·Î ¿¹»óµÈ´Ù. ´ÜÁö, À©µµ¿ì ÀλçÀÌ´õ ÇÁ·Î±×·¥¿¡ Æ÷ÇÔµÈ DirectX 12 ¾ó¸® ¿¢¼¼½º ÇÁ·Î±×·¥¿¡ Âü¿©ÁßÀÎ °ÔÀÓ °³¹ßÀÚµéÀº À©µµ¿ì 10 Å×Å©´ÏÄà ÇÁ¸®ºä¿¡¼ µ¿ÀÛ ÇÏ´Â DirectX 12ÀÇ ·±Å¸ÀÓ°ú API Çì´õ, µå¶óÀ̹ö, °ü·Ã ¹®¼¿Í »ùÇõîÀ» ¹Ì¸® üÇèÇغ¼ ¼ö ÀÖ´Ù. ÇÑÆí, Áö³ 8¿ù °³ÃÖµÈ ½Ã±×¶óÇÁ¿¡¼ ÀÎÅÚÀÌ ÁøÇàÇÑ DirectX 12¿Í DirectX 11°úÀÇ ºñ±³ ½Ã¿¬¿¡ µû¸£¸é, µ¿ÀÏ ÇÁ·¹ÀÓÀ» °æ¿ì CPU ÆÄ¿ö°¡ ¾à 50% °¡·® °¨¼ÒÇϸç, CPU ÆÄ¿ö°¡ °íÁ¤µÈ »óÅ¿¡¼´Â ¾à 74% ³ôÀº ±×·¡ÇÈ ¼º´ÉÀ» ¹ßÈÖÇÏ´Â ¸ð½ÀÀ» º¸¿©ÁØ ¹Ù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