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¼ ÁöÆ÷½º ÀͽºÇǸ®¾ð½º 3.0 »ç¿ëÀÚ¿¡°Ô ½¦µµ¿ì ¿ö¸®¾î 2 ÁõÁ¤ ÇÁ·Î¸ð¼ÇÀ» ÁøÇàÇÑ´Ù.
°³¹ß»ç Flying Wild Hog¿Í NVIDIAÀÇ Çù·ÂÀ» ÅëÇØ °³¹ßµÈ ½¦µµ¿ì ¿ö¸®¾î 2´Â VR ȯ°æÀÇ ¼º´É ÃÖÀûȸ¦ À§ÇØ ÆĽºÄ® ¾ÆÅ°ÅØó Á¦Ç°¼ Áö¿øµÇ´Â Multi-Res Shading ±â¼ú°ú SMP(Simultaneous Multi-Projection) ±â¼úÀ» Áö¿øµÇ¸ç, À̸¦ ÅëÇØ °ÔÀÓ ³»¿¡¼ ¾à 30%ÀÇ ¼º´É °³¼± È¿°ú¸¦ º¼ ¼ö ÀÖ´Ù.
¶ÇÇÑ ½¦µµ¿ì ¿ö¸®¾î 2¿¡´Â °ÔÀÓ ³» »ö»ó°ú ´ëºñ¸¦ º¸´Ù dzºÎÇÏ°Ô Ç¥ÇöÇØ ÁÖ´Â HDR ±â¼ú(High-Dynamic Range) Áö¿øÀ» À§ÇØ NVIDIA¿¡¼ »ùÇà Äڵ带 Áö¿øÇÏ¿´´Âµ¥, NVIDIA´Â ÇØ´ç ŸÀÌƲ Ãâ½Ã¿Í ÃÖ±Ù ¾÷µ¥ÀÌÆ®µÈ ÁöÆ÷½º ÀͽºÇǸ®¾ð½º 3.0 °ø°³¸¦ ±â³äÇØ ÁöÆ÷½º ÀͽºÇǸ®¾ð½º 3.0 »ç¿ëÀÚ¿¡°Ô ½¦¿ÀµÎ ¿ö¸®¾î 2¸¦ Á¦°øÇÑ´Ù.
À̹ø ŸÀÌƲ Á¦°ø ÇÁ·Î¸ð¼ÇÀº ÃÑ 50,000´Þ·¯ ¹üÀ§ ³»¿¡¼ ÁöÆ÷½º ÀͽºÇǸ®¾ð½º 3.0 µî·Ï À¯Àú¿¡°Ô ·£´ý Á¦°øµÇ¸ç, ½ºÆÀ¿¡¼ 39.99´Þ·¯¿¡ ÆǸŵǰí ÀÖ´Â Á¡À» °¨¾ÈÇÏ¸é ¾à 1250¸íÀÇ °ÔÀ̸Ӱ¡ Çà¿îÀÇ ÁÖÀΰøÀÌ µÉ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