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17-02-17 12:28
[뉴스/보도자료]

실시간 백업, 손쉬운 복구로 기업 문서 자료 안전하게 지키는 ‘랜섬쉴드 클라우드’ 출시

 
 
통합 보안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임직원 PC에 저장된 문서 파일의 사본을 중앙 서버에 자동으로 보관해주는 백업 솔루션 ‘랜섬쉴드 클라우드(RansomShield Cloud)’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랜섬쉴드 클라우드’는 관리자가 사전에 지정한 주요 문서 확장자를 기준으로, 임직원 PC에서 지정된 확장자의 문서 파일이 새롭게 생성되면 실시간으로 탐지해 중앙 서버에 사본을 저장해준다.
 
이에 따라 최근 기승을 부리는 랜섬웨어 감염이나 사용자 과실, 임직원 퇴사 등으로 인한 문서 유실 사고가 발생해도, 중앙 서버에 저장되어 있는 사본을 통해 언제든지 원본 문서를 복원할 수 있어 기업의 중요 문서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랜섬쉴드 클라우드는 문서 백업 기능뿐만 아니라, 문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먼저 관리자는 ‘관리자 사이트’에서 각 기업의 업무 환경에 따라 사본을 저장할 중요 문서 확장자를 선별해 지정할 수 있으며, 백업된 파일의 내역과 복원 기록, 문서 제작자 등도 확인할 수 있어 내부 문서 자산을 총괄적으로 관리 감독할 수 있다.
 
또한 임직원들은 PC 고장, 랜섬웨어 감염 등으로 자신이 생성한 문서 파일이 손상되었을 때, ‘복원하기’ 기능을 통해 중앙 서버에서 최신 버전의 사본 문서를 불러와 간편히 복원할 수 있다.
 
▲ ‘파일별 시점 복원’ 기능 예시 화면 (자료제공 : 이스트시큐리티)
 
특히 랜섬쉴드 클라우드는 임직원 PC에서 생성된 문서에 변동 사항이 생기면 문서가 수정된 시점마다 별도의 사본을 중앙 서버에 자동으로 저장해, 이전 문서 내용의 복원이 필요할 경우 원하는 시점의 문서 내용으로 되돌릴 수 있는 ‘파일별 시점 복원’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언제든 이전 문서 작업 내용을 복원할 수 있어, 문서의 수정 이력을 남기기 위해 동일한 문서를 버전별로 저장하던 비효율적인 업무 습관을 크게 개선하고 나아가 업무 자료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이스트시큐리티 김준섭 부사장은 “랜섬웨어 감염, 내부자 자료 유출과 같은 사고로 많은 기업들이 유무형의 피해를 입으며, 문서 보안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랜섬웨어 클라우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실시간 백업, 시점 복원 등 문서 보안의 핵심적인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소 중견 기업에서 부담 없이 도입을 고려해 볼 수 있는 문서 보안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한 랜섬웨어 클라우드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과 도입 상담은 이스트시큐리티 공식 홈페이지(http://www.estsecur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랜섬웨어
관련 기사 보기
[뉴스] ‘이젠 유명 단체 사칭에 한국어 상담까지’ 한국 맞춤형 랜섬웨어 피해 확산 중
[뉴스] 랜섬웨어, PC만 노리지 않는다? 스마트TV 사용자 랜섬웨어 감염
[뉴스] 몸값으로 2억 6천만원 요구하는 랜섬웨어 KillDisk 등장
[뉴스] 연말정산 안내로 가장한 랜섬웨어 문서 파일 국내에서 유행 중
[뉴스] 금전 요구하고 다른 사람 감염도 유도하는 '팝콘 타임' 랜섬웨어 발견
[뉴스] 40초마다 1번꼴로 기업을 위협하는 랜섬웨어, 2016년 카스퍼스키랩의 올해의 이슈로 선정
태그(Tags) : 랜섬웨어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AMD 라이젠 출시 3월 3일, 1700X와 1800X 쿨러 패키지는 멀티팩 방식?
AMD 라이젠 CPU 본체와 새로운 패키지, 쿨러정보 유출
삼성 갤럭시S8과 LG G6 케이스 장착 이미지 유출?
엔비디아 볼타 아키텍처 GPU, GDC서 GTX 1080 Ti와 함께 발표?
6년 만에 때빼고 광내서 돌아오다,AMD 라이젠(Ryzen) 메인보드 돌아보기
폭풍의 핵 AMD 라이젠(Ryzen) 속살 공개,젠(Zen) 아키텍처 해부
2017년 PC 시장, CPU에는 어떤 변화가 찾아올까?
얽히고설킨 PC 케이블, 산뜻하게 정리하는 방법은?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17년 02월
주간 히트 랭킹


관련 제품이 없거나, 스펙보드나라 취급 카테고리가 아닙니다.

스펙보드나라 DB는 주요 PC컴포넌트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2017년 새해맞이 덕담 남기기 이벤트 당첨 12
[결과발표] '토탈 백업 솔루션 이지원 백업 5
[결과발표] '화웨이 메이트북 발표회' 댓글 3
[당첨자 발표] '오늘의 네모' 채우고 경품 5
[결과발표] '보드나라 15주년 기념 릴레이 6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