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¼ ¶óµ¥¿Â ¼ÒÇÁÆ®¿þ¾î Å©¸²½¼ ¸±¸®ºê ¿¡µð¼ÇÀÇ 17.4.1 ¹öÀüÀ» °ø°³Çß´Ù.
À̹ø µå¶óÀ̹öÀÇ ÁÖ¿ä Ư¡Àº ¿Àŧ·¯½º ¸®ÇÁÆ®ÀÇ ASW(Asynchronous Spacewarp)¿Í ½ºÆÀVRÀÇ Asynchronous Reprojection ±â¼ú Áö¿øÀ¸·Î, À̵éÀº ÀÚ¿¬½º·¯¿î VR °æÇèÀ» À§ÇØ ¿ä±¸µÇ´Â 90Hz(FPS) ÀÌ»óÀÇ ¼º´É È®º¸¸¦ À§ÇÑ º¸Á¤ ±â¼úÀÌ´Ù.
Áï ½Ã½ºÅÛ ¼º´ÉÀÌ 90Hz º¸´Ù ³·À» °æ¿ì Ç÷çÀÌµå ¸ð¼Ç°ú °°ÀÌ Áß°£ ÇÁ·¹ÀÓÀ» º¸°£ÇÏ°í Àú´õ(judder)¸¦ ÁÙ¿© ³·Àº ¼º´ÉÀÇ ½Ã½ºÅÛ¿¡¼µµ Æí¾ÈÇÑ VR ȯ°æÀ» Á¦°øÇϱâ À§ÇÑ ±â¼ú·Î, À̹ø µå¶óÀ̹ö¿¡¼´Â ¶óµ¥¿Â R9 Ç»¸® ½Ã¸®Áî¿Í R9 390/ R9 290 ½Ã¸®Áî¿¡ ´ëÇÑ ¿Àŧ·¯½º ASW Áö¿øÀÌ, À©µµ¿ì 10 ȯ°æ¿¡¼ ¶óµ¥¿Â RX 470°ú RX 480¿¡ ´ëÇÑ ½ºÆÀVRÀÇ Asynchronous Reprojection Áö¿øÀÌ ÀÌ·ïÁ³´Ù.
Ãß°¡·Î DP1.4 HBR3¿Í 8K 60Hz µà¾ó ÄÉÀ̺í, 8K 30Hz ´ÜÀÏ ÄÉÀ̺í Áö¿øÀÌ ´õÇØÁ³°í, ÀϺΠÇÁ¸®½ÌÅ© ¸ð´ÏÅÍ¿¡¼ °æ°è¼±¾ø´Â Ç®½ºÅ©¸¯ À©µµ¿ì ¸ðµå·Î °ÔÀÓ ½Ã È¸é ±ô¹ÚÀÓ, Åè Ŭ·£½Ã ÄÚ½ºÆ® ¸®ÄÜ ¿ÍÀϵ巣µåÀÇ ¸ÖƼ GPU ½ºÄÉÀϸµ À̽´°¡ ¼öÁ¤µÇ¾ú´Ù.
¶óµ¥¿Â ¼ÒÇÁÆ®¿þ¾î Å©¸²½¼ ¸±¸®ºê ¿¡µð¼Ç 17.4.1 ¹öÀü °ü·Ã ³»¿ë°ú ´Ù¿î·Îµå´Â ¿©±â¼ È®ÀÎÇÒ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