³»³â Àü¼¼°è ÅÂºí¸´ ÃâÇÏ·®ÀÌ 10% °¨¼ÒÇÒ °Å¶ó´Â Àü¸ÁÀÌ ³ª¿Ô´Ù.
Digitimes Reserch´Â Ç®È¸é ½º¸¶Æ®ÆùÀÌ ÅÂºí¸´ ¼ö¿ä¸¦ °è¼Ó ħ½ÄÇÏ¸é¼ ÅÂºí¸´ ¾÷üµéÀÌ Â÷º°È¸¦ À§ÇØ 10ÀÎÄ¡ ¸ðµ¨À» ¼ÒºñÀÚ Ä£ÈÀûÀÎ °¡°ÝÀ¸·Î È«º¸Çϱâ À§ÇØ Àû±ØÀûÀ¸·Î ³ª¼°í ÀÖÁö¸¸, 2018³â Àü¼¼°è ÅÂºí¸´ ÃâÇÏ·®Àº 1¾ï 2,800¸¸´ë·Î 10% Á¤µµ °¨¼ÒÇÒ °Å¶ó°í Àü¸ÁÇß´Ù.
±×·¯³ª ÅÂºí¸´ ¼ö¿ä¿¡ ´ëÇÑ Ç®È¸é ½º¸¶Æ®Æù ¿µÇâÀÌ 2019³â ÀÌÈÄ ¾àÇØÁú °ÍÀ¸·Î ¿¹»óÇÏ¸é¼ Àü¼¼°è ÅÂºí¸´ ÃâÇÏ·®µµ 2018-2022³â¿¡ ¿¬Æò±Õ 1.4% °¨¼ÒÇÏ¸é¼ 1¾ï 2,000¸¸´ë ±Ô¸ð¸¦ À¯ÁöÇÒ °ÍÀ¸·Î ¿¹»óÇß´Ù.
¶ÇÇÑ ¾ÖÇðú »ï¼ºÀüÀÚ, ¾Æ¸¶Á¸ÀÌ ¿ÃÇØ ¼¼°è 3´ë ÅÂºí¸´ Á¦Á¶»ç°¡ µÉ °ÍÀ̸ç È¿þÀÌ°¡ Á¦Ç° Â÷º°È Àü·«¿¡ µû¶ó ·¹³ë¹ö¸¦ Á¦Ä¡°í 4À§¸¦ Â÷ÁöÇÒ °ÍÀ̸ç, È¿þÀÌ¿Í ·¹³ë¹öÀÇ Â÷ÀÌ´Â ³»³â¿¡µµ °è¼ÓµÉ °ÍÀ̶ó°í ºÐ¼®Çß´Ù.
Digitimes Research´Â ÀϺΠ½º¸¶Æ®Æù Á¦Á¶»çµéÀÌ Ç®È¸é 6ÀÎÄ¡±Þ µð½ºÇ÷¹À̸¦ ä¿ëÇÏ°í Àֱ⠶§¹®¿¡ 7~8ÀÎÄ¡ ÅÂºí¸´ ÃâÇÏ·®°ú °æÀïÀÌ Ä¡¿ÇØÁú °ÍÀ̸ç, ÀÌ·± ¿µÇâÀ» ÃÖ¼ÒÈÇϱâ À§ÇØ ÅÂºí¸´ Á¦Á¶»çµéÀÌ 9ÀÎÄ¡ ÀÌ»óÀÇ ¸ðµ¨À» È«º¸Çϴµ¥ ÁÖ·ÂÇÏ¸é¼ 9ÀÎÄ¡ ÀÌ»ó ÅÂºí¸´ÀÇ ¿ÃÇØ Àüü ÅÂºí¸´ ÆǸŷ®ÀÇ 60% ÀÌ»óÀ» Â÷ÁöÇÒ °ÍÀ¸·Î ¿¹»óÇß´Ù.
±× ¿Ü¿¡ Áß±¹ ¾÷üµéÀÌ ±× µ¿¾È Àü¼¼°è 8ÀÎÄ¡ ÅÂºí¸´ ÃâÇÏ·® ºñÁßÀ» ´Ã·Á¿ÔÁö¸¸ 7ÀÎÄ¡ Á¦Ç° ÁÖ¹®ÀÌ ±Þ°¨ÇÔ¿¡ µû¶ó ´ë¸¸ ¾÷üµéÀÌ ³»³â Àüü ÅÂºí¸´ ÃâÇÏ·®ÀÇ 50% ÀÌ»óÀ» Â÷ÁöÇÒ °ÍÀ¸·Î Àü¸ÁÇß´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