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½Ã½ºÅÛ ¿ä±¸ ¼º´ÉÀÌ ³ôÀº ŸÀÌÆ²ÀÇ ¼º´É º¸¿ÏÀ» À§ÇØ È°¿ëÇÒ ¼ö ÀÖ´Â ¾÷½ºÄÉÀÏ ±â´ÉÀÎ ÇÇÅÚ¸®Æ¼FX ½´ÆÛ ·¹Á¹·ç¼Ç(FSR)À» ¹ßÇ¥ÇÑÁö ¾à »çÈêÀÌ Áö³ ÇöÀç, ¸¶ÀÌÅ©·Î¼ÒÇÁÆ®ÀÇ ¿¢½º¹Ú½º ½Ã¸®Áî¿ë °ÔÀÓ °³¹ßÀÚ Å¶¿¡ ÇØ´ç ±â´ÉÀÌ ¾÷µ¥ÀÌÆ®µÉ °ÍÀ̶õ ¼Ò½ÄÀÌ ÀüÇØÁ³´Ù.

¿¢½º¹Ú½º ÇÁ·Î±×·¥ °ü¸® µð·ºÅÍÀÎ Jason Ronald´Â ¿¢½º¹Ú½º SDK¿¡ FSRÀÌ Ãß°¡µÇ¾î À©µµ¿ì¿Í ¿¢½º¹Ú½º ½Ã¸®Áî X/S ´Â ¹°·Ð ¿¢½º¹Ú½º ¿ø X¿Í ¿¢½º¹Ú½º ¿ø¿¡¼µµ ÅëÇÕµÉ °ÍÀ̶ó°í ¾Ë·È´Ù. AMD FSRÀº 6¿ù 22ÀÏ PC ¹öÀüÀÌ Á¤½Ä Ãâ½ÃµÇ¾î 7Á¾ÀÇ Å¸ÀÌÆ²¿¡¼ Áö¿øÀÌ ÀÌ·ïÁ³´Âµ¥, GPUOpenÀ» ÅëÇØ ¿ÀǼҽº·Î °ø°³µÇ¾î °æÀï»çÀÎ ¿£ºñµð¾ÆÀÇ ÁöÆ÷½º ½Ã¸®Áî¿¡¼µµ Ȱ¿ëÇÒ ¼ö ÀÖ´Ù.
Æ®À§Å͸¦ ÅëÇØ Jason Ronald°¡ ¾Ë¸° ³»¿ë¿¡ µû¸£¸é ¿¢½º¹Ú½º °³¹ßÀÚ Å¶¿¡ ÅëÇÕµÉ FSRÀº ÇÁ¸®ºä ¹öÀüÀ̶ó, °ø½Ä Áö¿ø ŸÀÌÆ²ÀÌ ³ª¿À±â ±îÁö´Â Á¶±Ý ´õ ½Ã°£ÀÌ °É¸± °ÍÀ¸·Î ÃßÁ¤µÈ´Ù. ´ÜÁö, ¿¢½º¹Ú½º ½Ã¸®ÁîÀÇ GPU´Â µ¥½ºÅ©Å¾¿ë ¶óµ¥¿Â ±×·¡ÇÈ Ä«µå¿¡ ¾²ÀÎ GCN ¹× RDNA2 ¾ÆÅ°ÅØÃ³ÀÎ ¸¸Å ÄÜ¼Ö¿ë °ÔÀÓÀÇ ÀÌ½Ä ³À̵µ°¡ PC ¹öÀü¿¡ ºñÇØ ³ôÁö ¾ÊÀ» °ÍÀ¸·Î ±â´ëµÈ´Ù.
ÇÑÆí, À̺¸´Ù ¾Õ¼ AMD FSR Ãʱâ Áö¿øÀÛ Áß ÇϳªÀÎ ¸®ÇÁÆ®ºê·¹ÀÌÄ¿ °³¹ßÆÀÀº Æ®À§Å͸¦ ÅëÇØ ¿¢½º¹Ú½º ¹öÀü¿¡ FSR ÅëÇÕ °¡´É¼ºÀ» À̾߱âÇØ, ¿¢½º¹Ú½º Ç÷§Æû °ü°èÀÚÀÇ ¹ß¾ð ÀüºÎÅÍ ¿¢½º¹Ú½ºÀÇ FSR Áö¿øÀ» ¿¹°íÇÑ ¹Ù ÀÖ´Ù. ´ÜÁö, ¿¢½º¹Ú½º ½Ã¸®Áî ¿ø/ S¿Í µ¿ÀÏÇÑ RDNA2 ¾ÆÅ°ÅØÃ³ÀÇ GPU°¡ ¾²ÀÎ ¼Ò´Ï PS5ÀÇ FSR Áö¿ø ¿©ºÎ´Â ¾ÆÁ÷ ¾Ë·ÁÁöÁö ¾Ê¾Ò´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