ÃÖ±Ù ½É½ÃƼ »çÅ·Π°ÔÀ̸ӵéÀÇ ¿ø¼ºÀ» »ò´ø EA°¡ 2³â ¿¬¼Ó ¹Ì±¹ ÃÖ¾ÇÀÇ ±â¾÷¿¡ ¼±Á¤µÆ´Ù.
Áö³ 3¿ù 18ÀϺÎÅÍ Consumerist¿¡¼ Á¶»çÇÑ Worst Company In America(ÀÌÇÏ WCIA)´Â ¹Ì±¹ 32°³ ±â¾÷À» ´ë»óÀ¸·Î ¿Â¶óÀÎ ÅõÇ¥¸¦ ÅëÇÑ Åä³Ê¸ÕÆ® ¹æ½ÄÀ¸·Î ÁøÇàµÇ¾úÀ¸¸ç, EA´Â ABInBev, ÆäÀ̽ººÏ, AT&T¸¦ ²ª°í °á½Â¿¡ ÁøÃâ, CapitalOne°ú Chase, Walmart¸¦ ²ª°í °á½Â¿¡ ÁøÃâÇÑ Bank of America¿Í °á½ÂÀüÀ» Ä¡·ð´Ù.
°á½ÂÀü¿¡¼ EA´Â 77.53%¸¦ µæÇ¥, 22.47%¸¦ µæÇ¥ÇÑ Bank of America¸¦ 3¹è ÀÌ»ó ¸¹Àº Ç¥¸¦ ȹµæÇØ 2013 ¹Ì±¹ ÃÖ¾ÇÀÇ ±â¾÷¿¡ ¼±Á¤µÇ¾î Consumerist¿¡¼ ÁøÇàÇÑ WCIA »ç»ó ù 2³â ¿¬¼Ó ¼ö»óÀ» ±â·ÏÇßÀ¸¸ç, WCIA 2013 Àüü ÅõÇ¥ ³»¿ëÀº Consumerist ¿¡¼ È®ÀÎÇÒ ¼ö ÀÖ´Ù.
ÇÑÆí, EAÀÇ CEOÀÎ Peter Moor´Â ÅõÇ¥°¡ ÁøÇà ÁßÀÎ Áö³ 4¿ù 5ÀÏ ºí·Î±×¸¦ ÅëÇØ Consumerist¿¡¼ ÁøÇà ÁßÀÎ WCIA¿¡ ´ëÇÑ ÀÔÀåÀ» ¹àÈ÷¸ç, ¼ÒºñÀÚµéÀÇ ÁöÀûÀ» ÀÎÁ¤ÇÏÁö¸¸ ¿ì¸®´Â º¸´Ù Àß ÇÒ ¼ö ÀÖ´Ù´Â ³»¿ëÀÇ ±ÛÀ» ¿Ã¸° ¹Ù ÀÖÀ¸³ª(WE CAN DO BETTER), ÃÖÁ¾ °á¼± °á°ú¿¡¼ º¸µí ´ë¼¼¿¡´Â ¿µÇâÀ» ¹ÌÄ¡Áö ¸øÇÑ °ÍÀ¸·Î º¸Àδ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