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뮤니티 추천게시물       운영진 선정 | 추천순 | 최근댓글달린순 | 갤러리(포토)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보드나라가_공유기를_사용하는법_VER2.JPG


감자나무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449
작성일 : 2014/04/10 12:05
간편 URL :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num=137959
트위터    페이스북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수일이 지난 가운데 아주 멀쩡히 잘 작동하고 있어

섀시의 판을 뜯은후 직원 하나 시켜서 (미안 ㅎㅎ) 아크릴 칼로 뜯어내 조립한 상태에서 그림과 같이 쿨러를 얹었습니다.

VER1.0보다 훨씬 보기가 좋네요 ㅎㅎ


이상입니다. ㅎ


2


감자나무 님의 다른글 보기
좋은 내용의 글이라면 추천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추천 하실 수 있습니다.
115.90.181.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추천제안내
좋은 게시물에는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추천이 5 이상이면 메인페이지 헤드라인에 게시물을 걸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안내 글작성 : 20점, 추천클릭 : 2점, 추천받은사람 2점, 댓글작성 : 4점 (2008.12.29일부터)
  쿠로링 lswrom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4-10 14:04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ㅋㅋ 좋네요 ㅎㅎㅎ 역시 네트워크 장비는 고가와 저가의 차이는 오래 버티느냐 차이인듯 ㅎㅎ 개인적으로 용산 에버쿨가면 파는 방열판을 사서 CPU에 붙혀주면 좋을거 같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오버하면 ㅋㅋㅋ

철망 사서 붙히고 그 위에 쿨러 글루건으로 고정하면 정말 멋지실듯 ㅋㅋ
  사파 jeeh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14-04-12 00:36 / IP/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헐...그 먼지는 나중에 어쩌시려고요..
사는이야기(자유게시판)
끄적끄적   [캠페인] 변경된 닉네임 신고하여 광명찾자 15 감자나무 6 09.12.11 32752
끄적끄적   보드나라 자동로그인 주소입니다 44 정승욱 6 03.09.20 39486
43911 끄적끄적   오늘 토론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3 공부하자 0 17.04.23 176
43909 포토   방정리한김에 8 DJ Desperado 1 17.04.21 210
43908 끄적끄적   PS4 뜯다가 멘탈 나갈뻔 했네요 10 BOT입니다 0 17.04.21 227
43907 끄적끄적   라이젠 메인보드... 아마존에서 70달러... 8 공부하자 0 17.04.20 243
43906 끄적끄적   JTBC 대선자문단 어제 토론 팩트체크 14 5 공부하자 1 17.04.20 813
43904 끄적끄적   공부하자 님에의해 삭제된글입니다. 공부하자 0 17.04.20 128
43903 끄적끄적   아 심상정 빡돌게만드네 4 감자나무 1 17.04.19 261
43902 끄적끄적   작고(?) 아름다운 그것.. 4 주동성 1 17.04.17 492
43901 끄적끄적   1차 토론 감자나무 평가 6 감자나무 0 17.04.14 282
43900 끄적끄적   용산에서의 라이젠.... 7 역병창궐 2 17.04.13 890
43899 정보   R5 1400 VS i5 7400 3 DJ Desperado 0 17.04.12 673
43898 끄적끄적   이 업데이트는 무엇인고.. 2 주동성 0 17.04.12 248
43897 끄적끄적   미국경찰 vs 페라리 운전자 오늘까지쉬자 0 17.04.12 229
43896 정보   윈도우 10 RS2 공개 쉐그 1 17.04.06 841
43895 끄적끄적   라면이 사람을 잡아 먹는 경우... 혐주의! 4 오늘까지쉬자 0 17.04.06 460
43894 끄적끄적   여러분을 위해 바칩니다. 4 Scavenger 2 17.04.05 715
43893 끄적끄적   amd 라이젠5 1600 풀 벤치마크... 2 공부하자 0 17.04.05 400
43892 끄적끄적   [창세기전 4]'s Gone~ 4 이오니카 1 17.04.04 347
43891 포토   모두 많이 기다리시겠군요. 3 Scavenger 1 17.04.03 562
43890 동영상   외국의 종합격투기 위험한 녹아웃 KO 명장면 모음 오늘까지쉬자 0 17.04.01 194
43889 끄적끄적   라이젠이 게임성능도 개선되고 있군요. 6 공부하자 1 17.03.29 1307
43888 끄적끄적   중국인 없는 남산 8 DJ Desperado 1 17.03.28 958
43886 끄적끄적   하드디스크 페키지는 이렇게 생겼나 보네요 11 주동성 1 17.03.27 790
 1 [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