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19-05-29 10:49
[뉴스/보도자료]

시놀로지, 솔루션 전시회 2019 개최하여 기업 디지털 혁신 위한 솔루션 공개

NAS (Network Attached Storage) 전문 기업 시놀로지(Synology)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시놀로지 솔루션 전시회 2019’를 단독 개최하고 올인원 데이터 관리 솔루션 6종을 공개했다.

 



시놀로지 DVA3219

시놀로지 솔루션 전시회 2019는 컴퓨텍스(Computex) 2019 기간인 5월 29(수)일부터 31일(금)까지 타이베이 파이스트 텔레콤 파크(Taipei Far Eastern Telecom Park)의 TPKA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시놀로지는 차세대 파일 서버, 현대적인 데이터 보호, 가상화 스토리지 및 보호, 강력한 네트워크 구축, 지능형 서베일런스 구축, 사진작가들에게 적합한 스토리지 등 총 여섯 가지 주제로 솔루션을 선보인다. 해당 솔루션들을 통해 기업들은 필요에 따라 자산을 할당하는 동시에 안전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유연하게 구축하여 기업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시놀로지 아시아태평양 총괄인 사이먼 황(Simon Hwang)은 "시놀로지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통합 데이터 관리 플랫폼과 더불어 업무 현장에서 입증된 사용 편의성과 크로스 디바이스(cross-device) 지원을 통해 IT 관리자가 다양한 구축 및 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기업들에게 보다 경제적이며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디지털 변혁을 촉진시키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업들이 세계 시장에 진출하면서 사무실 간 데이터 액세스는 더욱 어려워졌는데 시놀로지는 차세대 파일 서버인 시놀로지 드라이브(Drive)를 통해 기업들의 파일 동기화, 공유, 협업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시놀로지 드라이브는 원격 데이터에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용자가 정의 가능한 보존 규칙 및 다양한 상호 통합 패키지를 제공한다.

시놀로지 드라이브의 최신 버전은 시놀로지 드라이브 어드민 콘솔(Drive Admin Console) 및 시놀로지 드라이브 셰어싱크(Drive ShareSync)를 구비하여 사용자가 일관된 관리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 관리 및 협업 플랫폼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놀로지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은 기업의 규모와 수요에 따른 유연한 구축을 지원한다. 시놀로지 C2, 시놀로지 오피스 365 전용 액티브 백업(Active Backup for Office 365), G 스위트 전용 액티브 백업(Active Backup for G Suite) 같은 퍼블릭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활용하면 비즈니스 디지털 자산에 대한 계층적 보호를 실현할 수 있다.

시놀로지 비즈니스용 액티브 백업(Active Backup for Business)의 최신 업데이트는 하이퍼(Hyper)-V 가상 머신 백업 및 복원을 지원해 데이터 보호를 더욱 강화한다. 일례로 글로벌 화장품 기업 시세이도(SHISEIDO)의 최초 해외지사인 시세이도 타이완(SHISEIDO Taiwan)은 라이선스 비용이 없는 비즈니스용 액티브 백업(Active Backup for Business)을 활용해 물리적 및 가상 환경에서 데이터 백업 작업을 중앙집중화하여 스토리지 공간 중 52%를 성공적으로 절감했다고 밝혔다.

 



시놀로지 UC3200

또한 시놀로지는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새로운 액티브-액티브 스토리지 서버인 UC3200을 통해 끊김 없는 iSCSI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출력 집약적이고 지연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고성능 올플래시 솔루션인 FS6400을 통해 가상 환경을 위한 안정적인 스토리지 및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

가상 머신 매니저(Virtual Machine Manager)는 기업이 여러 개의 가상 머신을 생성 및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데 이를 통해 기업들은 하드웨어 자산을 유연하게 할당하고 가상 환경을 구축하여 예상하지 못한 서비스 중단으로 생기는 비즈니스 손실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데이터 스토리지, 협업, 백업과 같은 데이터 관리의 기본 인프라 외에도, 시놀로지는 강력한 네트워크 구축, 지능형 서베일런스, 멀티미디어 관리 플랫폼을 위한 솔루션도 제공한다. 시놀로지 라우터 매니저(Synology Router Manager)를 활용하면 기업들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네트워크 상태를 쉽게 모니터링하고 인터넷에 연결된 기기들을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확장 가능한 최신 네트워크 보안 서베일런스 서버인 DVA3219는 고급 영상 분석 기능은 매장 내외부 객체를 자동 필터링하고 인원수를 파악할 수 있어서 안전하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는 데 기여한다.

  태그(Tag)  : 시놀로지, NAS
관련 기사 보기
[테크닉] 누구에게나 간편한 IP 카메라, ipTIME NAS와 ipCAM으로 완성
[테크닉] 친숙한 브랜드 세 가지로 알아보는, NAS 경쟁력 원천
[리뷰] 새로운 스냅샷으로 NAS 데이터 보호 강화, ASUSTOR ADM 3.3
[리뷰]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NAS, ASUSTOR AS6202T / AS6204T
[리뷰] 간편함과 실용성 겸비한 2 베이 NAS, ASUSTOR AS1002T v2
[리뷰] 꾸준한 업데이트로 NAS 편의성 향상, ASUSTOR ADM 3.2
태그(Tags) : 시놀로지, NAS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AMD 3세대 라이젠 부스트 클럭 이슈 대응 코드 배포, 바이오스 공개는 약 3주 후
에이서, 게이밍 브랜드 프레데터 노트북 트리톤 신제품 공개
AMD 16코어 라이젠 3950X, 9월 30일 출시?
14nm서 22nm, 다시 14nm로? 인텔 H310D 칩셋 확인
0.5세대 교체와 게임스컴 지난 하반기 VGA 선택, AMD와 엔비디아 중 내게 맞는쪽은?
게임 경쟁력까지 갖춘 3세대 라이젠 시대, 사파이어 RX 590 NITRO+ SE 가치는?
다코어 CPU 시대 요구되는 고클럭 메모리, DDR4 3200MHz 호환성은?
게임스컴 맞아 대대적 기능 확장, 엔비디아 게임스컴 레디 드라이버의 변신은?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19년 09월
주간 히트 랭킹

보드나라 2019 정규직 채용 공고 2
[결과발표] 2019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19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7
[결과발표] 2019년 새해맞이 덕담 남기기 9
[결과발표] 2018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6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