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0-02-26 09:33
[뉴스/보도자료]

커세어, 시미터 RGB 엘리트 게이밍 마우스와 마우스패드 출시

고품질 메모리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MOBA/MMO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마우스인 시미터 RGB 엘리트(SCIMITAR RGB ELITE Gaming Mouse/ 시미터 RGB 엘리트)와 초대형 프리미엄 마우스패드인 MM500 3XL 프리미엄 올풀림방지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CORSAIR MM500 Extended 3XL Premium Anti-Fray Cloth Gaming Mouse Pad/이하 MM50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미터 RGB 엘리트 게이밍 마우스는 시미터 RGB 게이밍 마우스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17개의 버튼을 탑재하고 커세어만의 독자적인 키슬라이더(Key Slider) 제어 시스템을 제공, 다양한 단축키와 매크로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8,000DPI 의 초정밀 광학센서를 장착했다.

MM500마우스패드는 커세어가 선보인 마우스패드 중 가장 큰 1200mm*610mm의 사이즈로 데스크탑 위 모든 주변기기들을 올려놓아도 넉넉한 초대형 프리미엄 마우스패드이다.

 

먼저 커세어 시미터 RGB 엘리트는 다양한 단축키, 명령어, 복잡한 매크로에 빠른 접근이 필요한 MOBA, MMO 게이머들을 위해 최적화된 기능을 탑재했다. 총 17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과 함께 18,000 DPI의 초정밀 옵티컬 센서를 장착, 마우스 민감도를 최대 18,000DPI까지 1DPI단위로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어 뛰어난 정확성을 지닌다.

시미터 RGB 엘리트는 마우스를 쥐었을 때 엄지손가락이 닿는 부분에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 12개가 배치되어 있다. 각각의 버튼은 엄지손가락 하나로 누르기만 하면 사전 설정된 매크로가 사용되어 게임 중 다양한 전술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

별도의 키보드 없이도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는 것. 이때 12개의 스위치는 특수코팅된 기계식 설계로 마감되어 손끝 감각만으로 원하는 버튼을 쉽게 누를 수 있으며 프로게이머 수준의 스펙과 내구성, 반응도를 제공해 정확하고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시미터 RGB 엘리트는 특허 받은 키 슬라이더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12개의 사이드 버튼의 클러스터 위치를 8mm 씩 앞뒤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손의 크기와 그립방식에 상관없이 사이드 버튼을 가장 편안한 포지션에 위치시킬 수 있다.

그밖에 5천만번 클릭의 견고한 옴론 스위치(Omron switches) 와 스크롤휠, 촘촘히 꼬아진 케이블 등의 단단한 구조는 장시간 게이밍에도 수년간 사용을 보장한다.

 

시미터 RGB 엘리트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하드웨어 매크로 플레이백을 갖춘 온보드 프로필 스토리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설정(매크로, 버튼맵핑, RGB 조명,, DPI 등)의 프로파일을 가져올 수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더 세밀한 기능이 가능하다. 17개 버튼에 대한 리매핑, 다중 명령 매크로 프로그래밍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지원하는 것. iCUE 소프트웨어는 커세어 로고, 키슬라이더, 휠버튼 등 마우스 외관의 서로 다른 4구역에 RGB 조명을 커스터마이징 해 다이나믹한 RGB 백라이팅 효과을 전하며, RGB를 지원하는 다른 커세어 제품과 동기화할 수 있다. 또 정교한 매크로 프로그래밍 및 버튼 리맵핑, 민감도 커스터마이징, 표면 캘리브레이션 등도 지원한다.

 

시미터 RGB 엘리트와 동시 출시한 커세어 MM500 마우스패드는 가로 길이가 1M가 넘는 1200mm x 610mm의 초대형 사이즈로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등 데스크탑 주변기기를 모두 올려 놓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마우스패드의 가장자리는 올풀림 방지를 위해 꼼꼼한 안티프레이 마감을 했으며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에 최적화하기 위해 글라이드를 강화하는 표면처리를 했다.

커세어 MM500는 3mm두께의 플러시 고무구조를 지녀 평평하지 않은 표면에서도 장시간 매끄러운 게임을 할 수 있고 미끄럼방지 고무 베이스로 바닥을 안정적으로 고정한다.

  태그(Tag)  : 커세어, 게이밍 기어, 마우스
관련 기사 보기
[리뷰] 매태식이 돌아왔구나?, 매드캣츠 R.A.T 8 플러스 마우스
[리뷰] 성능은 같은데 크기가 다른,BenQ ZOWIE S1와 S2 마우스
[프리뷰] 게임을 지배할 마우스와 헤드셋, Fantech UX1 히어로/ HG11 캡틴 7.1
[프리뷰] 레이저로 적의 심장을 노려라, EVGA TORQ X5L 게이밍 마우스
[취재] PC-콘솔 가리지 않는 게이밍 브랜드, HyperX 신제품 발표회
[취재] 마이크로닉스가 유통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헥스기어 신제품 발표회
태그(Tags) : 커세어, 게이밍 기어, 마우스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알파스캔, 24인치 평면 IPS패널 적용 144Hz 게이밍 모니터 출시
삼성전자, 강소라·김소현·김예원 목소리 입힌 '빅스비 셀럽 보이스' 선보여
2세대 AMD EPYC 프로세서, IBM 클라우드 베어 메탈 서버에 탑재
엔비디아 모바일용 RTX 20 Super 시리즈 출시, 라인업 재편
한창 잘나가는 AMD 라이젠, 어떤 메인보드와 조합하는게 좋을까?
차세대 게임 기술과 성능 공개, Xbox 시리즈 X 세부 스펙 발표
애플 2배 빨라진 맥북 에어 발표, 맥 미니도 업데이트
새출발 PC 구매 노트북의 한계, 데스크톱이 필요한 이유는?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0년 04월
주간 히트 랭킹

보드나라 2019 정규직 채용 공고 4
2020년 1분기 로또이벤트 선정관련 안내
[결과발표] 'PC방 점주의 고민, 어떤 플랫 3
[결과발표] 2019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3
[결과발표] '수능 끝난 수험생을 위한 인텔 3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