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1-05-28 11:01
[뉴스/보도자료]

2021 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 온라인 사전등록 시작

티머니는 6월 10일(목)∼12일(토) 서울의 미래 교통 비전을 만나볼 수 있는 2021 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의 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티머니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모빌리티 혁신이 만드는 더 스마트한 도시를 주제로 하며, 마포구 소재 문화 비축기지에서 열린다.

특히 관련 지식과 기술을 논의하는 장인 콘퍼런스 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드론택시, 자율주행 등 미래 모빌리티 교통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체험장도 운영돼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티머니는 행사 개막에 따라 오는 6월 6일(일) 24시까지 무료 사전등록을 개시한다. 행사 참관을 원하는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행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참관 신청 사전등록에서 신청하면 된다.

 

행사는 6월 10일(목)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하며 온오프라인 세션, 체험 등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6월 10일(목)∼11일(금)에는 국내 모빌리티 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주도하는 전문가들과 주요 모빌리티 기업이 참여하는 콘퍼런스가 열린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콘퍼런스를 진행하되, 주제별 세션 오프라인 참여는 온라인 참관 사전등록 등을 통해 세션별 100명까지 가능하다.

또한, UAM, 스마트물류, 자율주행 등 국내 대표 모빌리티 기업들의 혁신 기술을 한자리에 모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드론 기체 탑승 체험, 물류배송 로봇, 자율주행 VR 체험 등 다양한 전시가 열리며, 사전 등록 시 도슨트 관람 등의 혜택이 주어져 더욱 원활하게 참관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시 체험 시간대별 등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자에 한해 관람 안내 서비스(도슨트 관람)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홈페이지 내 전시/체험 도슨트 관람신청에서 하면 된다.

이 외에도 AI 로봇쇼, 대학생 모빌리티 디자인 전시, 웨어러블 로봇 체험, 행사장 인근 자율주행 셔틀 운영 등 미래 모빌리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질병관리청의 실천 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다.

발열체크, 손소독과 위생장갑 착용, 에어샤워기 운용 등 방역, 소독에 만전을 기하고, 입장 밴드를 활용해 행사장 내 체류 인원을 조절하는 등 안전한 행사 개최를 최우선으로 한다.

 

 자세한 프로그램 및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태그(Tag)  : 드론, 로봇, 자율 주행
관련 기사 보기
[테크닉] 4K 동영상 촬영이 이상하다면?,SD카드에서 편집 프로그램까지 체크해보자
[칼럼] 중고거래 하다 형사처벌?,전파법 위반 대거 적발 피해는 소비자의 몫?
[테크닉] 드론 입문은 DJI 매빅 미니2로?,써보자마자 후회한 이유는?
[칼럼] 주린이 IT 기자의 해외 투자기 결과는?,네? 나스닥 폭락이요?
[리뷰] 입문용 드론으로 5.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고?,DJI 에어2S
[취재] 최신 카메라 짐벌 혁신 기능 모았다, DJI RS 2 및 RSC 2 출시
태그(Tags) : 드론, 로봇, 자율 주행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AMD RDNA3 GPU는 RTX 3080 Ti 대비 최대 2.5배 성능?
LG 스탠바이미(StanbyME), 사전예약서 완판
클로즈 베타중인 아마존 뉴 월드, 그래픽 카드 사망 유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인사이더 프리뷰 빌드 22000.100 배포
코로나19 언택트 시대 미니 ITX PC 고민끝,AMD 4700S 데스크탑 키트
이번에도 무료 업그레이드, 윈도우 11 호환 논란 해법은?
스팀 게임을 즐기는 휴대용 게임기, 밸브 스팀 덱(Steam Deck) 발표
AMD 세잔과 RTX 3070 결합한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리전5 프로 AMD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1-05-28 22:54/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서울의 교통 시스템을 전적으로 정리하고 다듬어야하는데 그것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동 퀵보드가 들어가니 교통혼란이 끝까지 가게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따릉이를 서울 교통 시스템에 적절한 지위와 역할을 담당해야하는데 그것을 명확하게 하지 못한 상태인데 거기에 더해 퀵보드와 그의 변종 기기들까지 투입하니 점점 더 혼란스러워집니다. 앞으로 참여 기기들이 더 많아지면 어쩔까...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7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1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벤큐 코리아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社說] 창간 20 19
[결과발표] 2021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8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십시요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