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ø¿¡´Â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ú À©µµ¿ì
XP ¼ºñ½ºÆÑ3ÀÇ °¢ ¿î¿µÃ¼Á¦¸¦ »ç¿ëÇÒ ¶§ °ÔÀÓ ¼º´É¿¡¼´Â ¾î´À Á¤µµÀÇ Â÷À̸¦ º¸ÀÌ°í ÀÖ´ÂÁö ÇÔ²² »ìÆ캸µµ·Ï ÇÏÀÚ.
Áö³
Windows Vista ƯÁý 3ìÑ3ßä 2ºÎ : °ÔÀÓÇϱ⿡µµ ÁÁÀ»±î? ±â»ç¿¡¼´Â Ãʱâ À©µµ¿ì
ºñ½ºÅ¸ÀÇ °æ¿ì ±×·¡ÇÈ Ä«µå µå¶óÀ̹ö µîÀÇ ¹®Á¦·Î °ÔÀÓ¿¡¼ Á¦ ¼º´ÉÀÌ ¹ßÈÖµÇÁö ¸øÇÏ¿´À¸³ª ¼ºñ½ºÆÑ1µµ ³ª¿À°í ¿î¿µÃ¼Á¦°¡ ³ª¿Â
ÈÄ µå¶óÀ̹ö µîÀÌ °è¼Ó ¾÷µ¥ÀÌÆ®°¡ µÇ¾ú±â ¶§¹®¿¡ ¿©·¯ °¡Áö ¹®Á¦Á¡µéÀÌ ÇØ°áµÈ »óÅÂÀ̹ǷΠÁö³ °á°ú¿Í´Â ´Ù¸¥ °á°úµéÀ» º¸¿©ÁÙ
¼ö ÀÖÀ» °ÍÀ¸·Î ¿¹»óÇغ¼ ¼ö ÀÖ´Ù.
¶ÇÇÑ,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Ç °æ¿ì
¼ºñ½ºÆÑ1À» Àû¿ëÇÏÁö ¾Ê¾ÒÀ» ¶§¿Í ´Þ¸® DirectX10¿¡ ÀÌÀº DirectX 10.1µµ Áö¿øÇÏ°í ÀÖ¾î DirectX
10/ 10.1À» ÀÌ¿ëÇÑ È·ÁÇÑ È¿°úµéÀ» À©µµ¿ì XP ¼ºñ½ºÆÑ3º¸´Ù ´õ ¸¹ÀÌ °æÇèÇÒ ¼ö ÀÖ´Ù. ´ë½Å, Áö³ ±â»ç¿¡¼
»ìÆ캸¾ÒµíÀÌ ¿©ÀüÈ÷ ¼º´É ºÎºÐ¿¡¼´Â ±×·¡ÇÈ Ä«µåµéÀÇ ¼º´ÉÀÌ Çâ»óµÇ°í ÀÖ´Â »óȲ¿¡¼µµ DirectX 9 ȯ°æ¿¡¼º¸´Ù
À¯¸®ÇÏÁö´Â ¸øÇÑ »óÅ´Ù.
Å×½ºÆ®´Â DirectX 9¿Í DirectX 10À» ¸ðµÎ
Áö¿øÇÏ´Â ±×·¡ÇÈ Ä«µå¸¦ ³»³õ°í ÀÖ´Â AMD ATI¿Í NVIDIAÀÇ ±×·¡ÇÈ Ä«µå Áß ´ëÇ¥ÀûÀÎ Radeon HD 3870°ú
GeForce 9600GT¸¦ ÀÌ¿ëÇÏ¿© ¿î¿µÃ¼Á¦ º° ¼º´É Å×½ºÆ®¸¦ ÁøÇàÇß´Ù.
¡¡
3DMark06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ÁÁ´Ù.]
±×·¡ÇÈ Ä«µåÀÇ ±âº» ¼º´ÉÀ» È®ÀÎÇÒ ¼ö ÀÖ´Â ÇÁ·Î±×·¥À¸·Î´Â 3DMark06À» Å×½ºÆ®¿¡ »ç¿ëÇß´Ù.
DirectX 10 Áö¿øÀ¸·Î ³ª¿Â 3DMark VantageÀÇ °æ¿ì À©µµ¿ì XP ¼ºñ½ºÆÑ3¿¡¼´Â À̸¦ Áö¿øÇÏÁö ¸øÇϹǷÎ
DirectX 9 ȯ°æ¿¡¼µµ Å×½ºÆ®°¡ °¡´ÉÇÑ 3DMark06À» ¼±ÅÃÇß´Ù.
Å×½ºÆ® °á°ú GeForce 9600GT¿Í HD 3870 ¸ðµÎ À©µµ¿ì XP ¼ºñ½ºÆÑ3¿¡¼ÀÇ ¼º´ÉÀÌ
CPUÀÇ ¿µÇâÀ» ¹Þ´Â ÀúÇØ»óµµ¿Í °íÇØ»óµµ ¸ðµÎ¿¡¼ ³ôÀº °ÍÀ¸·Î ³ªÅ¸³µ´Ù. ½ºÄÚ¾î Â÷ÀÌ´Â HD 3870ÀÌ ¿î¿µÃ¼Á¦ °£¿¡ ¼º´É
Â÷ÀÌ°¡ ´õ Àû¾úÀ¸¸ç, GeForce 9600GT°¡ »ó´ëÀûÀ¸·Î Â÷ÀÌ°¡ ´õ ´Ã¾î³ °ÍÀ¸·Î ³ªÅ¸³µ´Ù.
¡¡
3DMark06 : Detail (HD 3870/
9600GT)
Windows XP SP3 & Vista SP1
3DMark06 1024 x 768 ¼¼ºÎ ºñ±³ |
±¸ºÐ |
Windows XP SP3 (HD 3870/
9600GT) |
Windows Vista SP1 (HD 3870/
9600GT) |
SM2.0 Score |
5170/ 5527 |
5148/ 5380 |
HDR/SM3.0 Score |
6152/ 5629 |
6132/ 5468 |
CPU Score |
4721/ 4741 |
4202/ 4282 |
3DMark06ÀÇ 1024 x 768 Çػ󵵿¡¼ÀÇ ¼¼ºÎ ¼º´É
°á°ú¸¦ º¸¸é, ±×·¡ÇÈ Å×½ºÆ® ºÎºÐÀÎ SM2.0°ú HDR/SM3.0 ½ºÄÚ¾î ºÎºÐ°ú CPU ½ºÄÚ¾î ºÎºÐ ¸ðµÎ Àüü ½ºÄÚ¾î¿Í
°°ÀÌ À©µµ¿ì XP ¼ºñ½ºÆÑ3°¡ À¯¸®ÇÑ °ÍÀ¸·Î ³ªÅ¸³µ´Ù. ƯÈ÷, CPU ºÎºÐ¿¡¼ÀÇ ¼º´É Â÷ÀÌ°¡ ´Ù¸¥ ±×·¡ÇÈ ºÎºÐ¿¡¼º¸´Ù ´õ
Å©°Ô ³ªÅ¸³ª°í ÀÖ´Â °ÍÀ¸·Î È®ÀεǾú´Ù. ÀÌ´Â ÀÌ¹Ì ¾Õ¼ÀÇ ÇÁ·Î±×·¥µé¿¡¼µµ ³ªÅ¸³µ´ø °á°ú¸¦ ±×´ë·Î ¹Ý¿µÇÏ°í ÀÖ´Â °ÍÀÓÀ» ¾Ë
¼ö ÀÖ´Ù. °á°úÀûÀ¸·Î ¸ÖƼ CPU Áö¿ø ºÎºÐ°ú µå¶óÀ̹öÀÇ ¾ÈÁ¤È°¡ ´õ ÁøÇàµÈ À©µµ¿ì XP ¼ºñ½ºÆÑ3°¡ À¯¸®ÇÑ »óȲÀÓÀ»
¸»ÇØÁØ´Ù.
¡¡
Company Of Heroes v1.71 : DirectX 9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ÁÁ´Ù.]
DirectX 9¿Í 10À» ¸ðµÎ Áö¿øÇÏ°í ÀÖ´Â °ÔÀÓ Áß ÇϳªÀÎ
Company Of Heroes v1.71 (ÀÌÇÏ, COH)Àº 1.71 ÆÐÄ¡¸¦ ÅëÇØ DirectX 10À» Áö¿øÇÏ°í ÀÖ´Ù.
¶ÇÇÑ, ±×·¡ÇÈ ¼³Á¤ ºÎºÐ¿¡ Å×½ºÆ®¸¦ ±âº»À¸·Î Æ÷ÇÔÇÏ°í ÀÖÀ¸¹Ç·Î ¼Õ½±°Ô ±×·¡ÇÈ Ä«µåÀÇ ¼º´ÉÀ» È®ÀÎÇÒ ¼ö ÀÖ´Ù.
¾Õ¼ÀÇ 3DMark06 Å×½ºÆ®¿Í´Â ´Þ¸® ½ÇÁ¦ °ÔÀÓÀÎ COH¿¡¼´Â
°á°ú°¡ ´Þ¶óÁö°í ÀÖ´Â °ÍÀ» È®ÀÎÇÒ ¼ö ÀÖ´Ù. HD 3870ÀÇ °æ¿ì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¼ ±Ù¼ÒÇÑ Â÷ÀÌ·Î ¾Õ¼°í
ÀÖÀ¸¸ç, 9600GTÀÇ °æ¿ì ÀúÇػ󵵴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Ì ¿ÀÂ÷ ¹üÀ§ ¼öÁØÀ¸·Î ¾Õ¼°í °íÇػ󵵿¡¼´Â À©µµ¿ì XP
¼ºñ½ºÆÑ3°¡ ±Ù¼ÒÇÑ Â÷ÀÌ·Î ¾Õ¼°í ÀÖ´Â °ÍÀ» È®ÀÎÇÒ ¼ö ÀÖ´Ù. À̸¦ ÅëÇØ 3DMark06ÀÇ µå¶óÀ̹ö ÃÖÀûÈ¿Í ´Þ¸® ½ÇÁ¦
°ÔÀӵ鿡¼´Â ¶Ç ´Ù¸¥ ¸ð½ÀÀ» º¸¿©ÁÙ ¼ö ÀÖ´Ù´Â °ÍÀ» È®ÀÎÇÒ ¼ö ÀÖ´Ù.
¡¡
Quaek4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ÁÁ´Ù.]
À̹ø¿¡´Â ¸ÖƼ CPU¸¦ Áö¿øÇÏ°í ÀÖ´Â OpenGL ±â¹Ý
Quake4ÀÇ ¿î¿µÃ¼Á¦ º° ¼º´ÉÀ» È®ÀÎÇغ¸¾Ò´Ù.
GeForce 9600GTÀÇ °æ¿ì ÀúÇØ»óµµ¿Í °íÇØ»óµµ ¸ðµÎ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Ç ¼º´ÉÀÌ ³ô¾ÒÀ¸¸ç, ¿ÀÈ÷·Á À©µµ¿ì XP ¼ºñ½ºÆÑ3¿¡¼´Â 1600 x 1200ÀÇ Çػ󵵿¡¼
µå¶óÀ̹öÀÇ ¹®Á¦ÀÎÁö ´õ ¶³¾îÁö´Â ¼º´ÉÀ» º¸¿©ÁÖ°í ÀÖ´Ù. HD 3870ÀÇ °æ¿ì´Â À©µµ¿ì XP ¼ºñ½ºÆÑ3´Â ÀúÇػ󵵴 Â÷ÀÌ°¡
²Ï ³ªÅ¸³µ°í °íÇػ󵵿¡¼µµ ±Ù¼ÒÇÑ Â÷ÀÌ·Î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º¸´Ù ³ôÀº ¼º´ÉÀ» º¸¿©ÁÖ°í ÀÖ´Ù.
¡¡
World In Conflict : DirectX 9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ÁÁ´Ù.]
¸¶Áö¸·À¸·Î °ÔÀÓ Å×½ºÆ® Áß DirectX 9/ 10À» ¸ðµÎ
Áö¿øÇÏ°í ÀÖ´Â °ÔÀÓ ÁßÀÇ ÇϳªÀÎ World In Conflict (ÀÌÇÏ, Wic)ÀÇ DirectX 9 ȯ°æ¿¡¼ ¿î¿µÃ¼Á¦ º° ¼º´ÉÀ» È®ÀÎÇغ¸¾Ò´Ù.
Å×½ºÆ® °á°ú HD 3870ÀÇ °æ¿ì´Â À©µµ¿ì XP ¼ºñ½ºÆÑ3
ȯ°æ¿¡¼ ÀúÇØ»óµµ¿Í °íÇØ»óµµ ¸ðµÎ ³ôÀº ¼º´ÉÀ» ³ªÅ¸³ÂÀ¸¸ç, GeForce 9600GT´Â À©µµ¿ì XP ¼ºñ½ºÆÑ3º¸´Ù´Â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¼ ±Ù¼ÒÇÑ Â÷ÀÌ·Î ´õ ³ôÀº ¼º´ÉÀ» ³ªÅ¸³Â´Ù.
¡¡
°ÔÀÓÅ×½ºÆ® °á°ú´Â HD 3870ÀÇ °æ¿ì À©µµ¿ì XP ¼ºñ½ºÆÑ3
ȯ°æ¿¡¼ Àü¹ÝÀûÀ¸·Î ÁÁÀº ¼º´ÉÀ» º¸¿´À¸¸ç, GeForce 9600GTÀÇ °æ¿ì´Â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 ºÎºÐ¿¡¼ÀÇ ¼º´É
Çâ»óÀÌ ´õ ³ªÅ¸³µ´Ù. ÀÌ´Â ±×·¡ÇÈ Ä«µå Á¦Á¶»çµé¿¡ µû¸¥ Â÷À̵µ º¸¿©ÁÖ´Â °ÍÀ¸·Î AMD ATI°¡ ¸¹Àº »ç¿ëÀÚÃþÀ» °¡Áø À©µµ¿ì
XP¿¡ ºñÁßÀ» µÐ ¹Ý¸é, NVIDIA´Â »õ·Î¿î ¿î¿µÃ¼Á¦ÀÎ À©µµ¿ì ºñ½ºÅ¸¿¡ ºñÁßÀ» µÎ°í ÀÖ´Â °ÍÀ» º¼ ¼ö ÀÖ´Ù. ¶Ç´Â AMD
ATI³ª NVIDIAÀÇ »ó´ëÀûÀÎ ¾à¼¼¸¦ º¸¿´´ø °¢ ¿î¿µÃ¼Á¦ÀÇ µå¶óÀ̹ö Áö¿ø ºÎºÐ¿¡¼ ÃÖÀûÈ°¡ ÀÌ·ç¾îÁöÁö ¾Ê¾Ò´Ù°íµµ º¼ ¼ö
ÀÖ´Ù.
¡¡
À̹ø Å×½ºÆ®´Â À©µµ¿ì XP
¼ºñ½ºÆÑ3 ¿î¿µÃ¼Á¦°¡ DirectX 10À» Áö¿øÇÏÁö ¾Ê¾Ò±â ¶§¹®¿¡ DirectX 9 ȯ°æ¿¡¼¸¸ Å×½ºÆ®¸¦ ÁøÇàÇßÀ¸³ª ¾Õ¼
»ìÆ캻 ´Ù¸¥ ºÎºÐ°ú ´Þ¸®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Ç ÀåÁ¡µµ »ìÆ캼 ¼ö ÀÖ´Ù. ´ëÇ¥ÀûÀ¸·Î DirectX 10À» Áö¿øÇÏ°í À̸¦
Áö¿øÇÏ´Â ±×·¡ÇÈ Ä«µåµéÀ» ´õ Àß È°¿ëÇÒ ¼ö ÀÖ´Â °ÍÀÌ´Ù. ÇÏÁö¸¸, Áö³
DirectX 10 Áö¿ø °ÔÀÓÀ¸·Î ¾Ë¾Æº¸´Â DX10 °ÔÀÓÀÇ ÇöÁÖ¼Ò
±â»ç¸¦ ÅëÇØ »ìÆ캸¾ÒµíÀÌ È·ÁÇÑ
È¿°ú µÚ¿¡ µû¸£´Â ¼º´É ÀúÇÏ ºÎºÐ ¿ª½Ã ³ªÅ¸³ª´Â ¹®Á¦¸¦ ¾É°í ÀÖ´Ù. »õ·Ó°Ô µîÀåÇÑ 3DMark Vantage¸¦ ´Ù·é
DirectX 10 Áö¿øÀ¸·Î µ¹¾Æ¿Â 3DMark 2008³âµµ ½Å¹öÀü. 3DMark Vantage
±â»ç¿¡¼µµ DirectX 10/ 10.1 Áö¿ø ±×·¡ÇÈ Ä«µåµéÀº ÀÌÀüÀÇ 3DMark06°ú ºñ±³ÇÏ¿© ¼º´É ÀúÇÏ°¡ Å©°Ô ³ªÅ¸³ª°í
ÀÖ´Ù.
¡¡
È·ÁÇÑ È¿°ú µÚ¿¡ µû¸£´Â DirectX 10ÀÇ ¼º´É ÀúÇÏ
[È·ÁÇÑ È¿°ú¿Í DirectX 10 Áö¿øÀ¸·Î µ¹¾Æ¿Â 3DMark
Vantage]
[DirectX 9¿Í DirectX 10ÀÇ ¼º´É Â÷ÀÌ´Â ¾à 3-4¹è¿¡ À̸£°í ÀÖ´Ù.]
DirectX 10 Áö¿øÀÌ È·ÁÇÑ È¿°ú¸¦ Áö¿øÇÏ°í ¿ø·¡ÀÇ µîÀå
¹è°æÀ» º»´Ù¸é, ´ç¿¬È÷ ȯ¿µÇØ¾ß ÇÒ ºÎºÐÀÌÁö¸¸, ½ÇÁ¦ ±×·¡ÇÈ Ä«µåµéÀº DirectX 9¿¡¼ ¸¸ÅÀÇ ¼º´ÉÀÌ DirectX
10¿¡¼ ³ªÅ¸³ªÁö´Â ¸øÇÏ°í ÀÖ´Ù. °á°úÀûÀ¸·Î ÁÁÀº ±×·¡ÇÈÀ» º¸±â À§Çؼ´Â ´õ ³ôÀº ¼º´ÉÀÇ ±×·¡ÇÈ Ä«µå°¡ ÇÊ¿äÇÏ°Ô µÇ°í
»ó´ëÀûÀ¸·Î ±âº» »ç¾çÀÌ ³ôÀº À©µµ¿ì ºñ½ºÅ¸ ¿î¿µÃ¼Á¦¸¦ ¼±ÅÃÇØ¾ß ÇÏ´Â µîÀÇ ¹®Á¦¸¦ °¡Á®¿À°Ô µÇ¾ú´Ù. ´õ±º´Ù³ª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Ì µîÀåÇÑ Áö±Ý ½ÃÁ¡¿¡¼µµ DirectX 10À» Áö¿øÇÏ´Â °ÔÀÓ Å¸ÀÌƲÀº ¼¼È÷ Áõ°¡µÇ´Â Ãß¼¼ÀÌÁö¸¸, ¿©ÀüÈ÷ ºÎÁ·ÇÑ
»óȲÀÌ´Ù.
¶Ç,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º DirectX 10.1 Áö¿øÀ»
Ãß°¡ÇÏ¿´À¸³ª À̸¦ Áö¿øÇÏ´Â °ÔÀÓ Å¸ÀÌƲÀº µîÀåÇÏÁö ¾ÊÀº »óȲÀÌ´Ù. ÇöÀç AMD ATI HD 3000 ½Ã¸®Áî¿Í S3
Chrome 430GT Á¤µµ°¡ DirectX 10.1 API¸¦ Áö¿øÇÏ°í ÀÖ´Â ±×·¡ÇÈ Ä«µåµéÀÌ°í NVIDIA´Â ¿©ÀüÈ÷
DirectX 10 Áö¿ø¿¡ ¸Ó¹°·¯ ÀÖ¾î DirectX 10/ 10.1 Áö¿øÀº DirectX 9 Áö¿øÀ» ¾Õ¼°í ÀÖÁö´Â
¸øÇÏ´Ù. ÀÌ·± »óȲµéÀÌ ¸Â¹°·Á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º °ÔÀÓ ºÎºÐ¿¡¼µµ À©µµ¿ì XP ¼ºñ½ºÆÑ3¸¦ ´çºÐ°£Àº ½±°Ô ¾ÕÁö¸£±â´Â
¾î·Á¿ö º¸ÀδÙ.
¡¡
DirectX 10.1Àº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Î Áö¿ø
[DirectX 10.1°ú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Ì ÇÊ¿äÇÑ PingPong µ¥¸ð]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 ÅëÇØ Áö¿øÇÑ´Ù°í ÇÏ¿´´ø
DirectX 10.1 Áö¿øµµ °¡´ÉÇØÁ³´Ù. ÇÏÁö¸¸, ÇöÀç±îÁö DirectX 10.1À» Áö¿øÇÏ´Â ±×·¡ÇÈ Ä«µå´Â AMD ATI
Radeon HD 3000 ½Ã¸®Áî¿Í S3 Chrome 430GT Á¤µµÀÌ°í À̸¦ Áö¿øÇϴ ŸÀÌƲÀº AMD¿¡¼ ³»³õÀº PingPong µ¥¸ð Á¤µµ°¡ ÀÖ´Â »óȲÀÌ´Ù. »õ·Ó°Ô µîÀåÇÑ ¾î¼¼½Å Å©¸®µå¿¡¼ DirectX 10.1 Áö¿ø¿¡ ´ëÇÑ
³í¶õµµ
ÀÖ¾úÁö¸¸, »õ·Î¿î ÆÐÄ¡¿¡¼´Â DirectX 10¸¸À» Áö¿øÇÏ°í ÀÖ´Ù.
°á±¹, ´õ ³ªÀº È¿°ú¿Í È¿À², ¼º´ÉÀ» ±â´ëÇÏ°Ô ¸¸µé¾ú´ø
DirectX 10.1 ¿ª½Ã DirectX 10 Áö¿øó·³ Áö±Ý ´çÀå Å« È¿°ú¸¦ º¸±â´Â ¾î·Á¿î »óȲÀÌ´Ù. DirectX 10
ȯ°æ¿¡¼´Â NVIDIA°¡ °ÔÀÓ»çµé°ú Àû±ØÀûÀÎ Çù·ÂÀ» ÅëÇØ ÇöÀç DirectX 10 °ÔÀÓ Å¸ÀÌƲµéÀ» Á¡Á¡ ´Ã·Á°¡°í ÀÖÀ¸³ª
AMD ATI´Â »ó´ëÀûÀ¸·Î ¼Ò±ØÀûÀÎ ´ëÀÀÀÌ ÀÌ·ç¾îÁö°í ÀÖ¾î DirectX 10.1 Áö¿ø ŸÀÌƲÀÌ Å©°Ô ´Ã¾î³ªÁö ¸øÇÑ´Ù¸é
DirectX 10 Áö¿ø¿¡ ¸¸Á·ÇØ¾ß ÇÏ´Â »óȲÀÌ´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