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½Ã´ë °ÔÀÓÀ» ÇÏ·Á¸é ÄܼÖÀ» »ç½Ê½Ã¿ä
GeForce GTX480À» µé¾îº¸ÀÌ°í ÀÖ´Â Drew Henry
À̻Ӹ¸ ¾Æ´Ï´Ù. Çѱ¹/ÀϺ»±âÀÚÀÇ ÇÕµ¿ÃëÀç¿¡¼ Drew Henry´Â 'GeForce GTX480Àº ¹Ì·¡¸¦ À§ÇÑ Á¦Ç°ÀÌ´Ù. ±¸½Ã´ë °ÔÀÓÀ» ÇÏ°í
½Í´Ù¸é ÄܼÖÀ» »ç¶ó. ¿ì¸®ÀÇ Á¦Ç°Àº ±¸½Ã´ë °ÔÀÓÀÌ ¾Æ´Ñ Áö±Ý°ú ¹Ì·¡ÀÇ °ÔÀÓÀ» À§ÇÑ Á¦Ç°ÀÌ´Ù' ¶ó°í °Á¶Çß´Ù. ÀÌ´Â ±âÁ¸ÀÇ ¹Ìµð¾î³ª »ç¿ëÀÚµéÀÌ
°æÀï»çÀÇ HD5000½Ã¸®Áî¿Í ºñ±³Çϸç GeForce GTX480/470À» Æò°¡ÀýÇÏÇÏ´Â °ÍÀ» ¿¡µÑ·¯ ºñÆÇÇÑ °ÍÀÌ´Ù.
¿©±â¿¡ NVIDIA´Â µÎ°¡Áö¸¦ ´õ °Á¶Çß´Ù. ¹Ù·Î 3D Vision, ±×¸®°í 3D VisionÀÇ Surround ViewÀÌ´Ù. NVIDIAÀÇ
Drew Henry´Â AMD°¡ 3D °ü·ÃÇÏ¿© Ç¥ÁØÀ» µû¸£°Ú´Ù°í ÇÏ´Â ÀÔÀå¿¡ ´ëÇØ 'µµ´ëü ¹«½¼ »ý°¢À» °¡Áö°í ÀÖ´ÂÁö´Â Àß ¸ð¸£°ÚÁö¸¸, ¿ì¸®´Â
¿ì¸®ÀÇ ±â¼ú(¼Ö·ç¼Ç)ÀÌ ÀÖ°í, Áö±Ý ÆǸŵǰí ÀÖÀ¸¸ç, ´çÀå ±¸ÀÔÇÏ¿© »ç¿ëÇÒ ¼ö ÀÖ´Ù. AMD´Â ¸»¸¸ÇßÁö º¸¿©ÁÙ ¼ö ÀÖ´Â °ÍÀÌ ¹«¾ùÀΰ¡?' ¶ó°í
¹Ý¹®Çß´Ù.
¿£ºñµð¾Æ´Â ´õºÒ¾î »õ·Î¿î 3D Game Æз¯´ÙÀÓ¿¡ ´ëÇØ °Á¶Çß´Ù. Tessellation¿¡ ±â¹ÝÇÑ ´õ¿í »ç½ÇÀûÀÎ ¹¦»çÀÇ 3D °ÔÀÓ. 3D
VisionÀ» ÅëÇÑ ´õ¿í ½Ç°¨³ª´Â ȸéÀ¸·Î ±âÁ¸ °ÔÀÓ°úÀÇ Â÷º°È, °Ô´Ù°¡ Surround View·Î Áñ±â´Â 3D VisionÀ» ÅëÇØ '»õ·Î¿î
°ÔÀÓ Æз¯´ÙÀÓÀ» °³Ã´ÇÒ °Í' À̶ó Ç¥¸íÇß´Ù.
TessellationÀ¸·Î ±¸ÇöÇÑ 3D °¡¼Ó ȸé
°á±¹ ÀÌ·¯ÇÑ »õ·Î¿î °ÔÀÓ Æз¯´ÙÀÓÀ» NVIDIA´Â Á¦½ÃÇÏ°í ÀÖÀ¸¸ç, GeForce GTX480/470Àº ±×°ÍÀ» ±¸ÇöÇÒ ¼ö ÀÖÀ¸¸ç, Áö±Ý ±¸ÀÔÇÒ
¼ö ÀÖ´Ù´Â °ÍÀÌ´Ù. °á±¹ ÀÌ ³í¸®´ë·Î ¿£ºñµð¾Æ°¡ °Á¶ÇÏ°íÀÚ ÇÏ´Â °ÍÀº NVIDIAÀÇ GeForce GTX480Àº DX11 ÀÌÀü¼¼´ë¿¡ ´ëÇÑ
ºÎÁ·ÇÏÁö ¾ÊÀº Á¦Ç°ÀÓÀº ¹°·Ð, DX11 ½Ã´ë¿¡ °É¸Â´Â Á¦Ç°À̸ç, °æÀï»ç°¡ Á¦°øÇÏÁö ¸øÇÏ´Â »õ·Î¿î 3DÆз¯´ÙÀÓÀ» Á¦½ÃÇÏ°í Àֱ⿡ »õ·Î¿î °ÔÀÓ
Æз¯´ÙÀÓ¿¡ °æÀï»ç ´ëºñÇØ ¾ÆÁÖ ¶Ù¾î³ Á¦Ç°À̶ó´Â °ÍÀ» °Á¶ÇÏ°íÀÚ ÇÏ´Â °ÍÀÌ´Ù.
½ÇÁ¦ ¿£ºñµð¾Æ´Â NGF2010¿¡¼ 3D VisionÀ» ÁÖ·Î Àü½ÃÇß´Ù. Surround View 3D VisionÀ» üÇèÇÏ°í ÀÖ´Â ÇÑ Âü°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