Ä¿¹Â´ÏƼ
|
|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Ä¿¹Â´ÏƼ Ãßõ°Ô½Ã¹°
¿î¿µÁø ¼±Á¤ | Ãßõ¼ø | ÃÖ±Ù´ñ±Û´Þ¸°¼ø | °¶·¯¸®(Æ÷Åä)
|
|
|
|
|
Â÷¼¼´ë Intal G965 ±×·¡ÇÈ Ä¨¼ÂÀÌ °ø½ÄÀûÀ¸·Î Intel Graphics Media Accelerator 3000À¸·Î ¸í¸íµÇ¾ú°í 8¿ù 14ÀÏ¿¡¼ 9¿ù 18ÀÏ »çÀÌ¿¡ Ãâ½ÃµÉ ¿¹Á¤ÀÌ´Ù. DirectX 10°ú Shader Model 4.0À» Áö¿øÇÏ´Â ÃÖÃÊÀÇ IGP Á¦Ç°ÀÌ´Ù. 3D ·»´õ¸µ À¯´Ö°ú ºñµð¿À ÇÁ·Î¼¼½Ì À¯´ÖÀÌ ºÐ¸®µÈ ´Ù¸¥ Ĩ¼Â°ú ´Þ¸® Intel GMA 3000Àº µÎ À¯´ÖÀÌ ÇÁ·Î±×·¡¸Óºí ½ÇÇà À¯´Ö Çϳª·Î ÅëÇյǾú´Ù. ÀÌ·¯ÇÑ À¯¿¬ÇÑ ¼³°è´Â ½¬°í ÀÖ´Â ½ÇÇà À¯´ÖÀ» ¾ø¾Ö ¼º´ÉÀ» Çâ»ó½ÃŲ´Ù. 3D¿Í ºñµð¿À ½ÇÇàÀ» ¸ðµÎ ´Ù·ê ¼ö ÀÖ´Â °³¹ßÀÚ°¡ ´õ¿í È¿À²ÀûÀ¸·Î ÀÛ¾÷ÇÒ ¼ö ÀÖÀ½Àº ÁÖÁöÀÇ »ç½ÇÀÌ´Ù.
°Ô´Ù°¡ DVMT(ÁÖ : Dynamic Video Memory Technology) ¸Þ¸ð¸® °ü¸®ÀÚ°¡ 4.0 ¹öÀüÀ¸·Î ¾÷±×·¡À̵åµÇ¾î ´õ »¡¸® µ¥ÀÌÅ͸¦ ²¨³»¿Ã ¼ö ÀÖ°Ô µÇ¾ú°í ½Ã½ºÅÛ ¸Þ¸ð¸®¿Í ÃÖ´ë 256MB¸¦ °øÀ¯ÇÒ ¼ö ÀÖ´Ù. ½ÇÁ¦·Î Intel GMA 3000Àº Çϵå¿þ¾î T&L, clipping, °³¼±µÈ Early Z engine, °³¼±µÈ Anisotropic Filtering with Dynamic 16 sample, ¾÷±×·¡À̵åµÈ 32bit Floating Point Precision µî ÀÌÀü ¹öÀü¿¡ ºñÇØ ¸¹Àº º¯È°¡ ÀÖ´Ù. Clear Video Technology´Â ¹°·Ð VC-1(WMV9), AVC(H.264) Çϵå¿þ¾î °¡¼ÓÀ» Áö¿øÇÏ°í Çâ»óµÈ Deinterlacing, Proc Amp Color Control, °íÇ°Áú Video Scaler¸¦ Á¦°øÇÑ´Ù. IntelÀº ÀÌÁ¦ NVIDIA¿Í ATIÀÇ °·ÂÇÑ °æÀïÀÚ°¡ µÇ°í ÀÖ´Ù!
¿øº»Ãâó :
HKEPC
|
|
ÀÌ °Ô½Ã¹°ÀÇ ´ñ±Û º¸±â |
|
|
|
ÃßõÁ¦¾È³» |
ÁÁÀº °Ô½Ã¹°¿¡´Â ÃßõÀ» ÇÒ ¼ö ÀÖ½À´Ï´Ù.ÃßõÀÌ 5 ÀÌ»óÀÌ¸é ¸ÞÀÎÆäÀÌÁö Çìµå¶óÀο¡ °Ô½Ã¹°À» °É¾î µå¸³´Ï´Ù.
Àû¸³µÈ Æ÷ÀÎÆ®·Î ÁøÇàÁßÀÎ À̺¥Æ®¿¡ Âü¿©ÇÏ½Ã¾î °æÇ°À» ¹Þ¾Æ°¡½Ç ¼ö ÀÖ½À´Ï´Ù.
Æ÷ÀÎÆ®¾È³» ±ÛÀÛ¼º : 20Á¡, ÃßõŬ¸¯ : 2Á¡, Ãßõ¹ÞÀº»ç¶÷ 2Á¡, ´ñ±ÛÀÛ¼º : 4Á¡ (2008.12.29ÀϺÎÅÍ)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