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Û¼ºÀÚ: ±è¼ºÁß
(ibubble@nate.com)
ÄÄ»ç¸ð2005 ÇùÂù Á¦Ç°
ÇʵåÅ×½ºÆ® »ç¿ë±âÀÔ´Ï´Ù
¿äÁò ÁÖ·ÂÀÇ ±×·¡ÇÈ Ä«µå½ÃÀåÀÇ ÁÖÀΰøÀº ¾î¶² Á¦Ç°Àϱî? ÇöÀç ¶óµ¥¿Â
9550 Á¦Ç°°ú ±×¸®°í ÁöÆ÷½º 6600 Á¦Ç°µéÀÌ ÁÖ·ÂÀ¸·Î Æȸ®°í ÀÖ´Â ±×·¡ÇÈ Ä«µåÀÇ Ä¨¼Â ÀÌ´Ù. ±×·¯³ª Geforce
FX5200 ĨÀ» »ç¿ëÇÏ°í ÀÖ´Â ±×·¡ÇÈ Ä«µå°¡ 20À§±Ç¿¡¼ 6°³ÀÇ Á¦Ç°ÀÌ µî·Ï µÇ¾î ÀÖÀ¸¸ç ¾ÆÁ÷ Àú·ÅÇÏ°Ô ½Ã½ºÅÛÀ»
±¸¼ºÇÏ·Á´Â »ç¶÷µéÀ» À§ÇÑ Á¦Ç°Àº 5200ÀÌ ¼±ÅõǾî Áö°í ÀÖ´Ù. °í±ÞÀÇ ±×·¡ÇÈ Ä«µå´Â ¾ðÁ¦³ª ÇϵåÄÚ¾î °ÔÀÓÀ¯Àúµé¿¡°Ô
¼±ÅõȴÙ. º¸±ÞÇüÀÇ ±×·¡ÇÈ Ä«µåÀÇ °æ¿ì ÀϹÝÀûÀ¸·Î ½Ã½ºÅÛÀ» »ç¿ëÇÏ´Â »ç¿ëÀÚÃþ¿¡¼ ¼±ÅÃÇÏ°í ÀÖ´Â Á¦Ç°ÀÌ´Ù. ÇÊÀÚ°¡ ¿À´Ã
¼Ò°³ÇÏ·Á´Â Á¦Ç°Àº ºòºö¿¡¼ À¯ÅëÇÏ°í ÀÖ´Â Viper GT Geforce
FX5200PRO Á¦Ç°ÀÌ´Ù. |
¡¡
º¸±ÞÇüÀÇ ÁöÁ¸ Viper GT Geforce FX5200PRO |
Á¦Ç°¸í |
Viper GT Geforce
FX5200PRO |
Ĩ¼Â Á¾·ù |
Geforce FX5200 |
¸Þ¸ð¸® ¿ë·® |
128MB (3.6ns TSOP)/128bit |
Core Clock |
270Mhz |
Memory Clock |
250(500)Mhz |
RAMDAC |
350Mhz |
¸Þ¸ð¸® ŸÀÔ |
DDR SDRAM |
¹ö½º Á¾·ù |
AGP 4X / 8X |
TV-OUT |
Áö¿ø |
DVI´ÜÀÚ |
Áö¿ø |
CineFX Engine |
Pixel Shader 2.0+, Vertex Shader 2.0+ |
DirectX |
DirectX 9.0 |
OpenGL |
OpenGL 1.4 |
Ư¡ |
NANO
Bearing FAN |
Viper GT Geforce FX5200PRO
Á¦Ç°ÀÇ °æ¿ì NvidiaÀÇ º¸±ÞÇü Ĩ¼ÂÀÎ Geforce FX5200 Á¦Ç°À¸·Î 128MbÀÇ 3.6ns 128bit
·½À» »ç¿ëÇÏ°í ÀÖ´Ù, º¸ÅëÀÇ 5200 Á¦Ç°ÀÇ °æ¿ìº¸´Ù ÄÚ¾î¿Í ¸Þ¸ð¸®ÀÇ ¼º´ÉÀÌ ¶Ù¾î³ª¸ç
±×¸®°í ¸Þ¸ð¸®ÀÇ °æ¿ì ½ÇÁ¦ 3,6nsÀÇ ¼Óµµ°¡ 275(550)Mhz À̹ǷΠ¿À¹ö¿Í ±×¸®°í ¼º´ÉÀÇ ¿©À¯ ÆøÀÌ Å©´Ù´Â °ÍÀ» ¾Ë ¼ö ÀÖ´Ù.
±×¸®°í Pixel Shader 2.0+, Vertex Shader 2.0+ Áö¿øÇÏ°í ÀÖÀ¸¸ç DirectX 9.0, OpenGL
1.4À» Áö¿øÇÏ°í ÀÖ´Â ¸ð½ÀÀÌ´Ù. ±×¸®°í ¿äÁò À̽´°¡ µÇ°í ÀÖ´Â Àú¼ÒÀ½ÀÇ NANO BearingÀ»
»ç¿ëÇÏ°í ÀÖ´Ù. ÀϹÝÀûÀÎ º¸±ÞÇüÀÇ Geforce FX5200¿¡¼ Á¶±Ý ´õ ³ôÀº ¼º´ÉÀ» °¡Áö´Â Á¦Ç°À¸·Î
º¸ÀδÙ.
¡°³ª³ë º£¾î¸µ¡± ÆÒÀº ³ª³ë ±â¼úÀ» ÀÌ¿ëÇÏ¿© ±Ý¼ÓÀÇ ¿ø·á Ç¥¸é ±Ý¼Ó¹°À» °íºÐÀÚ·Î º¯È¯ÇÔÀ¸·Î½á ¸¶Âû°è¼ö¸¦
±Ø´ÜÀûÀ¸·Î ³·Ã߸ç À̸¦ ÅëÇØ ¼ö¸íÀ» º¼ º£¾î¸µ ÆÒ ÀÌ»óÀ¸·Î ¿Ã·ÈÀ¸¸ç º¼ º£¾î¸µ¹æ½Ä ÆÒÀÌ °¡Áø ÇÑ°è ÀÌÇÏ·Î ¼ÒÀ½À» ³·Ãâ ¼ö
ÀÖ´Ù. ÇöÀçµµ ¡°³ª³ë º£¾î¸µ¡± ÆÒ ±â¼úÀº °è¼Ó ¹ßÀüÇÏ°í ÀÖ´Â »óȲÀ̸ç ÀáÀç·Â°ú ¼º´ÉÀ» ÀÎÁ¤ÇÑ ±¹³» ´ë±â¾÷ A¸ð»ç¿¡¼µµ
5¸¸½Ã°£ÀÇ Å×½ºÆ®°ËÁõÀ» ÅëÇØ ÀÚ»ç PC¿¡ Àû¿ë ÁßÀÌ´Ù. Ãâó ( http://www.bigbeam.co.kr
) |
¡ã ¹Ú½º Àüü ¸ð½À
Á¦Ç°ÀÇ ¹Ú½ºÀÇ °æ¿ì Ä«µåºÎÀÇ °æ¿ì Åõ¸í ¹Ú½ºÀÇ µðÀÚÀÎÀ¸·Î EA GAME »çÀÇ NBA °ÔÀÓÀÇ
µðÀÚÀÎÀ» ÃëÇÑ ¸ð½ÀÀ̸ç ÄÚ¾î ½ºÆå°ú ±×¸®°í Á¦Ç°ÀÇ ÁÖ¿ä Áö¿ø »çÇ× ³ª³ë º£¾î¸µ »ç¿ë µî ÁÖ¿ä Ư¡À» Á¤¸® ÇسõÀº ¸ð½ÀÀÌ´Ù.
¡ã ¹Ú½º Èĸé
¹Ú½ºÀÇ ÈÄ¸é ºÎ¸¦ º¸¸é Á¦Ç°ÀÇ ÁÖ¿ä Ư¡À» ¿µ¹®À¸·Î ¼³¸í µÇ¾î ÀÖÀ¸¸ç ±×¸®°í ¹Ú½ºÀÇ Çϴܺο¡´Â
Á¦Ç°ÀÇ À¯Åë»çÀÇ È¨ ÆäÀÌÁö¿Í ±×¸®°í °í°´ Áö¿ø ¼¾ÅÍ ÁÖ¼Ò¿Í ¿¬¶ôó µîÀÌ Àμ⠵Ǿî ÀÖ´Â ¸ð½ÀÀÌ´Ù.
¡ã Á¦Ç°ÀÇ ±¸¼º Ç°
Á¦Ç°ÀÇ ±¸¼º Ç°Àº VGA Ä«µå ¿Í ±×¸®°í Á¦Ç° ¼³¸í¼ ±×¸®°í ¼³Ä¡ CD, S-Video to
Composite TV ¾Æ¿ô ÄÉÀÌºí µîÀÌ ±¸¼ºµÇ¾î ÀÖ´Â ¸ð½ÀÀÌ´Ù. º¸±ÞÇü Á¦Ç°À¸·Î´Â DVI-I to
S-Sub Á¨´õ ±îÁö Æ÷ÇԵǾî ÀÖ´Â ¸ð½ÀÀ¸·Î Á¦Ç°ÀÇ ±¸¼º ¶ÇÇÑ ´Ù¸¥ º¸±ÞÇü Á¦Ç°°ú´Â ºñ±³µÇ´Â
¸ð½ÀÀÌ´Ù.
¡ã Á¦Ç° Àüü ¸ð½À
Á¦Ç° ÀüüÀÇ ¸ð½ÀÀÇ °æ¿ì ¿äÁò ¹ß¿ÀÌ ½ÉÇØÁö°í ±×¸®°í ¼ÒÀ½¿¡ ¹Î°¨ÇÑ »ç¿ëÀÚµéÀÌ ³ôÀº Á¡¼ö¸¦ ÁÖ°í
ÀÖ´Â Àú¼ÒÀ½ÀÇ NANO Bearing Äð·¯°¡ »ç¿ëµÇ°í ÀÖÀ¸¸ç ·½ÀÇ °æ¿ì 8°³ÀÇ TSOP
·½À¸·Î 128bit¸¦ ±¸¼ºÇÏ°í ÀÖ´Ù. ±×¸®°í ÀϹÝÀûÀÎ FX5200 Á¦Ç°º¸´Ù Àü¿ø ºÎ³ª ±âÆÇÀÇ ±¸¼ºÀÌ ¾ËÂù ±¸¼ºÀ¸·Î º¸ÀδÙ.
¡ã »óºÎ±âÆÇ
Á¦Ç°ÀÇ »óºÎ ±âÆÇÀÇ °æ¿ì ´Ù¸¥ 5200 µ¿±ÞÀÇ ±×·¡ÇÈ Ä«µå¿Í ºñ±³µÇ´Â Àü¿ø ºÎ¸¦ °¡Áö°í ÀÖÀ¸¸ç
±×¸®°í ÄÉÆä½ÃÅÍ¿Í ±×¸®°í Àü¿ø ºÎ´Â 5200 ±×·¡ÇÈÄ«µå·Î´Â ÁÁÀº ±¸¼ºÀÌ´Ù.
¡ã Ãâ·Â´ÜÀÚ
Ãâ·Â´ÜÀÚ´Â D-Sub, TV-Out, DVI ´ÜÀÚ¸¦ Á¦°øÇÏ°í ÀÖ´Ù.
¡ã ³ª³ë º£¾î¸µ
Viper GT Geforce FX5200PRO Á¦Ç°ÀÇ
°æ¿ì Copper Plated Heatsink¸¦ »ç¿ëÇÏ°í ÀÖÀ¸¸ç Àú¼ÒÀ½ °í¼º´É Ä𷯸¦ »ç¿ëÇÑ ¸ð½ÀÀÌ´Ù. NANO BearingÀ¸·Î
¼ÒÀ½°ú ±×¸®°í Á¦Ç°ÀÇ °í¼º´ÉÀ» °°ÀÌ °¡Áú ¼ö ÀÖ´Â ¸ð½ÀÀÌ´Ù.
¡ã 3.6ns TSOP
·½ÀÇ °æ¿ì ÇÏÀ̴нº»çÀÇ 3.6ns TSOP ·½À» ¾²°í ÀÖ´Ù. ·½ÀÇ µ¿ÀÛ ¼Óµµ°¡ ¿©À¯°¡ ÀÖ´Â
¸ð½ÀÀÌ´Ù. VGA ·½ À¸·Î ¸¹ÀÌ ¾²ÀÌ´Â ·½ÀÌ¸ç ¿À¹öŬ·° µî¿¡¼ ³ôÀº ¼º´ÉÀ» ¹ßÈÖÇÏ´Â ·½ À¸·Î ¾Ë·ÁÁ® ÀÖ´Ù.
¡ã ÈÄ¸é ºÎ ±âÆÇ
Á¦Ç°ÀÇ ÈĸéºÎÀÇ ±âÆÇÀÇ °æ¿ì ¿©·¯ °¡Áö ȸ·ÎºÎÀ§°¡ °¡µæ Â÷ ÀÖ´Â ¸ð½ÀÀÌ¸ç º¸±ÞÇüÀÇ Á¦Ç°À¸·Î´Â
±ò²ûÇÑ ±¸¼ºÀ» º¸ÀδÙ.
¡ã Viper GT
Geforce FX5200PRO ÄÚ¾î ¸ð½À
»ç¿ëµÈ ÄÚ¾îÀÇ °æ¿ì Gefore FX 5200 Á¦Ç°ÀÌ »ç¿ëµÇ°í ÀÖ´Ù.
¡ã NANO Bearing FAN
Á¦Ç°ÀÇ »ç¿ëµÈ ³ª³ë º£¾î¸µ ÆæÀÌ´Ù. È÷Æ® ½ÌÅ©´Â ±¸¸®·Î µÇ¾î ÀÖ´Â ¸ð½ÀÀÌ¸ç ±×¸®°í »óºÎ¿¡ »ç¿ëµÈ
ÆÒÀÇ °æ¿ì Àú¼ÒÀ½ÀÇ NANO BearingÀ¸·Î ±¸¸®ÀÇ È÷Æ® ½ÌÅ©¿Í ±×¸®°í Àú¼ÒÀ½ÀÇ ÆÒÀ¸·Î
¼ÒÀ½°ú ¹ß¿À» µ¿½Ã¿¡ ¸¸Á·ÇÒ ¼ö ÀÖ´Â ¸ð½ÀÀÌ´Ù.
¡ã È÷Æ® ½ÌÅ©ÀÇ ÇϴܺÎ
È÷Æ® ½ÌÅ© Çϴܺθ¦ º¸¸é ¿Àüµµ¸¦ À§ÇÑ ½á¸Ö Æе尡 ÀÖ´Â ¸ð½ÀÀÌ¸ç ±¸¸®·Î »ç¿ëµÈ È÷Æ® ½ÌÅ©°¡ ´Ù¸¥
º¸±ÞÇüÀÇ ±×·¡ÇÈ Ä«µå¿Í ºñ±³µÇ´Â ¸ð½ÀÀÌ´Ù.
Test System |
CPU |
AMD Barton 2500+ @3200+
(1.85V) |
Memory |
Geil PC3200 DDR SDRAM 512MB * 2 (
2.9V)(·½Å¸ÀÌ¹Ö 2 3 3 6) |
Mainboard |
ABIT NF7-2 (ver2.0) |
VGA |
Viper GT Geforce FX5200PRO (
270/250(500) ) VANTECH Geforce FX5200 ( 250/200(400)
) ATI ºòºö »çÆÄÀ̾î 9000pro ( 275/275 ) |
Sound |
»çºí DE 5.1 |
Ethernet |
Intel(R) PRO/100+ PCI |
HDD |
Western Digital WD1200JD 120±â°¡(SATA)*2 (Raid
±¸¼º) |
ODD
|
LiteOn SOHW-832S, LG 48 ¹è¼Ó CD·Ò |
Power |
Antec TrueControl (550W) |
Case Fan |
GMC 80mm SF-15 *2, AddA 80mm DX 25T *2 , ¹¯Áö¸¶
80mm (ÃÑ 5°³) |
PCI
CARD |
Å丶ȣũ SATA ·¹À̵å Ä«µå, INTEL 10M/100M
PCI |
OS |
Windows XP Professional Service Pack 2 |
DirectX Version |
DirectX 9.0c |
Driver Version |
ATI : ATI Radeon CATALYST v6.14 Á¤½Ä¹öÁ¯ Nvidia :
NVIDIA ForceWare Á¤½Ä µå¶óÀ̹ö v66.93 |
Á¦Ç°À» ºñ±³Çϱâ À§ÇÑ ±×·¡ÇÈ Ä«µå´Â FX5200 µÎ Á¾·ù¿Í 9000pro 3 °¡Áö Á¦Ç°ÀÌ »ç¿ëµÇ¾ú´Ù. ±×¸®°í
Å×½ºÆ® µµÁß Á¦Ç°ÀÇ ¸íÀº ViperGT FX5200 , VANTECH FX5200, 9000pro, ¸íĪÀ¸·Î ÅëÀÏ ÇÏ¿´´Ù. ±×¸®°í µå¶óÀ̹ö ¹öÀüÀÇ °æ¿ì °¡Àå ÃÖ½ÅÀÇ Á¤½Ä
µå¶óÀ̹ö¸¦ »ç¿ë ÇÏ¿´À¸¸ç °¢°¢ µå¶óÀ̹öÀÇ ¾ð ÀνºÅç ÈÄ »õ·Î¿î µå¶óÀ̹ö¸¦ ¼³Ä¡ÇÏ´Â ¼øÀ¸·Î µå¶óÀ̹ö¸¦ ¼³Ä¡ ÇÏ¿´À¸¸ç º¥Ä¡¸¶Å© Å×½ºÆ® ½Ã
¿ÀÂ÷ °ªÀº Á¸Àç ÇÒ ¼ö ÀÖ´Ù.
ºñ±³ ±×·¡ÇÈ Ä«µå ½ºÆå ºñ±³ |
Á¦Ç°¸í |
Viper GT Geforce
FX5200PRO |
VANTECH Geforce FX5200 |
ATI ºòºö »çÆÄÀ̾î 9000pro |
Ĩ¼Â |
FX5200 |
FX5200 |
9000pro |
¸Þ¸ð¸® ¿ë·® |
128mb/128bit |
128mb/128bit |
64mb/128bit |
Core Clock |
270Mhz |
250Mhz |
275Mhz |
Memory Clock |
250 ( 500 )Mhz |
200 ( 400 )Mhz |
275Mhz |
DirectX |
DirectX 9.0 |
DirectX 9.0 |
DirectX 8.1 |
±âÁ¸ 5200ÀÇ Á¡¼ö¸¦ ¾Ë ¼ö ÀÖ´Â ±×·¡ÇÁ ÀÌ´Ù. ¼¼´ëÂ÷ÀÌ°¡ ³Ñ´Â º¸±ÞÇü ĨÀÎ 9000pro¿¡°Ôµµ
µÚÁö´Â Á¡¼ö¸¦ º¸¿© ÁÖ°í ÀÖ´Â ·¹ÆÛ·±½ºÀÇ 5200 Á¦Ç°ÀÌ´Ù. Àú°¡ÇüÀÇ ±×·¡ÇÈ Ä«µå·Î½á ¾î¿ ¼ö ¾ø´Â Á¡¼öÀÎ µí ÇÏÁö¸¸ ViperGT
FX5200 ÀÇ °æ¿ì ·¹ÆÛ·±½ºÀÇ Á¦Ç°º¸´Ù. 800*600 Çػ󵵿¡¼´Â ¾à 1000Á¡ 1024*768 Çػ󵵿¡¼´Â ¾à 700Á¡
1280*1024 ¿¡¼´Â 500Á¡ ÀÌ»óÀÇ Á¡¼öÂ÷¸¦ º¸¿©ÁÖ°í ÀÖ´Ù. ÄÚ¾î¿Í ¸Þ¸ð¸®ÀÇ ¼º´É Â÷°¡ ÀÌ Á¤µµÀÇ ¼º´É Â÷°¡ ³´Ù´Â °ÍÀº ³ôÀº
Á¡¼ö Â÷¶ó°í ÇÒ ¼ö ÀÖ´Ù.
¶óµ¥¿Â 9000proÀÇ °æ¿ì 3DMark2005 ÀÇ °æ¿ì 9000proÀÇ °æ¿ì Å×½ºÆ®°¡ ºÒ°¡´É
ÇÏ¸ç ±×¸®°í ÁöÆ÷½º °è¿ÀÇ ±×·¡ÇÈ Ä«µåÀÇ 3DMark2005 ³·Àº Á¡¼ö ¶§¹®ÀÎÁö Â÷ÀÌ°¡ ¹Ìºñ ÇÏÁö¸¸ ±×·¡µµ ¼º´ÉÀÇ Â÷ÀÌ´Â Á¸Àç ÇÑ´Ù.
±×·¯³ª ºñ±³Àû ³Ê¹«³ª ³·Àº Á¡¼ö·Î ºñ±³ÇϱⰡ Á¶±Ý ¾Æ½¬¿î ¸ð½ÀÀÌ´Ù. º¸±ÞÇüÀÇ ±×·¡ÇÈ Ä«µåÀÎ °ÍÀ» ¸í½ÉÇÏÀÚ.
ADX 9.0ÀÇ ½¦ÀÌ´õ Àü¹® º¥Ä¡¸¶Å© ÅøÀÎ AquaMark3 ÀÌ´Ù.
AquaMark3 º¥Ä¡ÀÇ ÇÁ·¹ÀÓ Å×½ºÆ® °á°úÀÌ´Ù, Çȼ¿ ½¦ÀÌ´õ¿Í ¹öÅؽº ½¦ÀÌ´õ ¿¡¼ÀÇ Ã³¸® ´É·ÂÀÌ
±¸¼¼´ëÀÇ 9000pro º¸´Ù ¶³¾îÁö´Â °á°ú¸¦ º¸¿©ÁÖ°í ÀÖ´Ù. ±×·¯³ª ·¹ÆÛ·±½ºÀÇ 5200 º¸´Ù´Â Â÷ÀÌ°¡ ÀÖÀ¸¸ç Çػ󵵰¡ Áõ°¡ ÇÒ ¼ö·Ï
Â÷ÀÌ´Â ÁÙ¾îµå³ª. Á¶±Ý ½Ç¸Á °¨ÀÌ µå´Â ÇÁ·¹ÀÓ ¼öÄ¡ÀÌ´Ù.
DirectX 8.1 ±â¹ÝÀÇ ½¦ÀÌ´õ Å×½ºÆ® ÇÁ·Î±×·¥ÀÎ CodeCreatures Pro
DirectX 8.1 ±â¹ÝÀÇ ½¦ÀÌ´õ Å×½ºÆ® ÇÁ·Î±×·¥ÀÎ CodeCreatures Pro ¿¡¼µµ
ºñ½ÁÇÑ °á°ú¸¦ º¸¿©ÁÖ°í ÀÖ´Ù. Àü ¼¼´ëÀÇ ±×·¡ÇÈ Ä«µåÀÎ 9000 pro¿¡¼ ´õ ³ôÀº ÇÁ·¹ÀÓÀÌ ³ª¿À¸ç ·¹ÆÛ·±½º 5200 VGAÀÇ
°æ¿ìº¸´Ù ViperGT FX5200 ÀÇ ±×·¡ÇÈ Ä«µå°¡ 2/3 ÀÌ»óÀÇ ¼º´É Â÷¸¦ º¸ÀÌ°í ÀÖ´Ù. 5200 ĨÀÇ ¼º´ÉÀ» ÃÖ´ë·Î ²ø¾î ³»°í
ÀÖ´Â ViperGT FX5200 ±×·¡ÇÈ Ä«µå¶ó°í º¼ ¼ö ÀÖ´Ù.
Open GL µîÀÇ ½ÇÁ¦ ÇÁ·Î±×·¥»óÀÇ Å×½ºÆ® ÇÁ·Î±×·¥ÀÌ´Ù.
ÀϹÝÀûÀ¸·Î ±×·¡ÇÈ ÇÁ·Î±×·¥¿¡¼´Â ATI °è¿ÀÇ ±×·¡ÇÈ Ä«µåº¸´Ù. Nvidia °è¿ÀÇ ±×·¡ÇÈ Ä«µå°¡
Á»´õ ÁÁÀº ¼º´ÉÀ» ¹ßÈÖÇÏ´Â °ÍÀ» Á¡¼ö»óÀ¸·Î ȹÀÎ ÇÒ ¼ö ÀÖ´Ù. ±×¸®°í ¿ª½Ã³ª ViperGT FX5200ÀÌ ·¹ÆÛ·±½º Ŭ·°ÀÇ FX
5200 º¸´Ù´Â ³ôÀº ¼º´ÉÀ» ¹ßÈÖÇÏ´Â °ÍÀ» º¼ ¼ö ÀÖ´Ù. °ÅÀÇ ¸ðµç ÇÁ·Î±×·¥¿¡¼ ViperGT FX5200 ÀÇ ¼º´ÉÀÌ ³ô°Ô ³ª¿À´Â
°ÍÀ» ¾Ë ¼ö ÀÖ´Ù.
FPS °ÔÀÓÀÎ Call Of DutyÀÇ ¿À¸®Áö³¯ ¹öÀüÀÇ ÇÁ·¹ÀÓ Å×½ºÆ®
¶óµ¥¿Â 9000pro ÀÇ °æ¿ì °°Àº ¿É¼Ç¿¡¼ µ¿ÀÛÀÌ °¡´ÉÇÏÁö ¾Ê´Ù. ³·Àº ¿É¼Ç¿¡¼ µ¿ÀÛÀÌ °¡´ÉÇϸç
¼¼´ë°¡ ´Ù¸¥ ±×·¡ÇÈ Ä«µåÀÇ ÇÑ°è ÀÎ µí ÇÏ´Ù. ±×¸®°í Call Of Duty ÇÁ·¹ÀÓ¿¡¼µµ FX5200 ·¹ÆÛ·±½º Ŭ·°°ú ViperGT
FX5200ÀÇ Å¬·° ÀÇ Â÷ÀÌ´Â ºñ½ÁÇÑ °á°ú¸¦ º¸¿©ÁÖ°í ÀÖ´Ù.
Doom 3 º¸Åë OpenGL Å×½ºÆ® ¸¹ÀÌ »ç¿ëµÇ´Â °ÔÀÓÀ¸·Î ÇÁ·¹ÀÓ Å×½ºÆ®
Doom3ÀÇ °æ¿ì OpenGL±â¹ÝÀÇ °ÔÀÓÀÇ Æ¯Â¡À» º¸¿©ÁÖ´Â ±×·¡ÇÁÀÌ´Ù. ¶óµ¥¿Â 9000pro °ú
±×¸®°í FX5200 ·¹ÆÛ·±½ºÀÇ Á¡¼ö °ªÀÌ °ÅÀÇ Èí»çÇÑ ¸ð½ÀÀ» º¸¿©ÁÖ°í ÀÖÀ¸¸ç ±×¸®°í ViperGT FX5200 ÀÇ °æ¿ì Á¶±Ý ³ôÀº
ÇÁ·¹ÀÓÀ» º¸¿©ÁÖ°í´Â ÀÖÁö¸¸ °ÔÀÓÀ» ¿øÇÒ ÇÏ°Ô µ¹¾Æ°¡´Â ¼öÁØÀº ¾Æ´Ï´Ù.
Far Cry ÀÇ °æ¿ì DirectX ±â¹ÝÀÇ °ÔÀÓÀ¸·Î ÇÁ·¹ÀÓ Å×½ºÆ®¸¦ ÇÏ¿´´Ù.
DirectX ±â¹ÝÀÇ °ÔÀÓ¿¡¼´Â ¶óµ¥¿Â 9000proÀÇ ¾àÁøÀÌ´Ù. ÀüÅëÀûÀ¸·Î ¶óµ¥¿Â °è¿ÀÇ ±×·¡ÇÈ
Ä«µåµéÀÌ DirectX ±â¹ÝÀÇ °ÔÀÓ¿¡¼ ³ôÀº Á¡¼ö¸¦ ±â·ÏÇÑ´Ù. ±×¸®°í »óºÎÀÇ °ÔÀÓ ÃøÁ¤°ú ºñ½ÁÇÑ Á¡¼ö¸¦ º¸¿©ÁÖ°í ÀÖ´Ù.
Unreal Tournament 2003 ¸¹Àº °ÔÀÓµéÀÌ Unreal ¿£ÁøÀ» ¾²°í ÀÖ´Ù.
Àú ÇØ»óµµ ¿¡¼´Â ¶óµ¥¿Â 9000proÀÇ ¾àÁøÀÌ µ¸º¸ÀÌÁö¸¸ °íÇػ󵵿¡ °¥¼ö·Ï °ÝÂ÷´Â ÁÙ¾îµç´Ù.
±×·¯³ª FX5200 ·¹ÆÛ·±½º¿Í ViperGT FX5200 ÀÇ Â÷ÀÌ´Â ´Ù¸¥ º¥Ä¡ °ª°ú °ÅÀÇ °°À½À» ¾Ë ¼ö ÀÖ´Ù.
Unreal Tournament 2003 ÀÇ ´ÙÀ½ ¹öÀüÀÎ Unreal Tournament 2004
ÀÌ´Ù.
Unreal Tournament 2003 ÀÇ °á°ú¿Í ºñ½ÁÇÏ¸ç ¿ª½Ã³ª Gefore Á¦Ç° º¸´Ù ¶óµ¥¿Â
Á¦Ç°ÀÌ Á¶±Ý ´õ ÁÁÀº Á¡¼ö¸¦ °¡Áö°í ÀÖ´Ù.
Open GL ±â¹ÝÀÇ half-life2 ÀÌ´Ù. °í»ç¾çÀÇ °ÔÀÓÀ̹ǷΠÁÁÀº Á¡¼ö´Â ±â´ëÇÏÁö ¾Ê´Â
°ÍÀÌ ÁÁÀ» µí ÇÏ´Ù.
half-life2 ÀÇ °æ¿ì ÃÖ½ÅÀÇ FPS °ÔÀÓ¿¡µµ ºÒ±¸ÇÏ°í 800*600¿¡¼ 25ÇÁ·¹ÀÓ¿¡ °¡±î¿î Æò±Õ
ÇÁ·¹ÀÓÀ» º¸¿©ÁÖ°í ÀÖ´Ù. ±×¸®°í FX5200 ·¹ÆÛ·±½º¿Í ViperGT FX5200 ÀÇ Â÷ÀÌ´Â ´Ù¸¥ º¥Ä¡ °ª°ú ºñ½ÁÇÔÀ» ¾Ë
¼ö ÀÖ´Ù.
ViperGT FX5200 Àº ·¹ÆÛ·±½º FX5200 º¸´Ù ¾à 30% Á¤µµÀÇ ¼º´É Çâ»óÀÌ ÀÖ´Â Á¦Ç°ÀÌ´Ù.
±×¸®°í ¸Þ¸ð¸® ¼ÓµµÀÇ ¿©À¯ ÆøÀ¸·Î Ãß°¡ ¿À¹ö Ŭ·° ±îÁö °¡´ÉÇÑ Á¦Ç°À¸·Î °í°¡ Çü ±×·¡ÇÈ Ä«µåµé¸¸ º¸¾Æ ¿Ô´ø Çϵå¿þ¾î
À¯ÀúµéÀÌ ¾Æ´Ñ °ÔÀÓÀ» ¸¹ÀÌ ÇÏÁö´Â ¾ÊÁö¸¸ Á¶±Ý °ÔÀÓÀ» Áñ±â´Â Ãʺ¸ À¯Àúµé ¿¡°Ô´Â ºñ½ÁÇÑ °¡°Ý¿¡ Á»´õ ³ôÀº ¼º´ÉÀ¸·Î Á¦Ç°À»
Áñ±æ ¼ö ÀÖ´Â Á¦Ç°ÀÌ ¾Æ´Ò±î ÇÑ´Ù. |
ATI ºòºö »çÆÄÀ̾î 9000pro µ¿¿µ»ó ÈÀÏ
VANTECH Geforce FX5200 µ¿¿µ»ó ÈÀÏ
Viper GT Geforce FX5200PRO
µ¿¿µ»ó ÈÀÏ
µ¿¿µ»ó ÆÄÀÏÀÇ °æ¿ì ¹Ì¼¼ÇÑ Â÷À̸¸ ÀÖÀ» »Ó Â÷ÀÌ°¡ ¾ø´Â °ÍÀ¸·Î º¸ÀδÙ. NvidiaÀÇ °æ¿ì ÇÊÀÚÀÇ ¼±ÀÔ°ßÀº
Á¶±Ý Â÷ÀÌ°¡ ÀÖÀ» ÁÙ ¾Ë¾Ò´Âµ¥ Å×½ºÆ® °á°ú °ªÀ» º¸¸é °°Àº ȸéÀ» º¸¿©ÁÖ°í ÀÖ´Ù. »ö°¨À̳ª ±×¸®°í 2DÀÇ Àç»ý ´É·ÂÀº
ºñ½Áºñ½Á ÇÑ µí ÇÏ´Ù. |
Viper GT Geforce FX5200PRO
Á¦Ç°ÀÇ °æ¿ì ³ª³ë º£À̸µÀ» ½á¼ Àú¼ÒÀ½À» °Á¶ÇÏ°í Ãâ½Ã µÇ¾ú´Ù. ÇöÀç µÎ °³ÀÇ ±×·¡ÇÈ Ä«µå´Â »ç¿ëÇÑÁö 2ÁÖ°¡ µÇÁö
¾Ê´Â Á¦Ç°µéÀÌ°í ±×¸®°í Äð·¯ÀÇ ¼ÒÀ½ÀÌ Áõ°¡ ÇÒ ¸¸ÇÑ ½Ã°£ÀÌ Áö³ªÁö ¾Ê¾Ò´Ù. ³ª³ë º£¾î¸µÀÇ °æ¿ì ½Ã°£ÀÌ Áö³ª¸é Áö³¯¼ö·Ï ±× Áø°¡¸¦
¹ßÈÖÇÒ µí ÇÏ¸ç ±×¸®°í ³ª³ë º£¾î¸µÀÇ ÁÁÀº ¼º´ÉÀ¸·Î ³ôÀº ÄÚ¾î ¼ºÀ» °¡Áö´Â °ÍÀ¸·Î º¼ ¼ö ÀÖ´Ù.
ºòºöÀÇ È¨ÆäÀÌÁö ( http://www.bigbeam.co.kr/ ) ´Â Çϵå¿þ¾î¿¡
°ü½ÉÀÌ ¸¹À½ »ç¿ëÀÚ¿¡°Ô´Â ÇѹøÂë ¹æ¹®ÇÑ »çÀÌÆ® ÀÏ °ÍÀÌ´Ù. ºñ±³Àû ÁÁÀº °í°´Áö¿ø°ú ±×¸®°í ¼ÒºñÀÚ ÀÔÀå¿¡¼ ÁÁÀº ¸ð½ÀÀ» º¸¿©ÁÖ´Â ÆǸÅ
»ç·Î ¾Ë·ÁÁ® ÀÖ´Ù.
Á¦Ç°ÀÇ °¡°ÝÀÇ °æ¿ì ÀϹÝÀûÀÎ 5200ÀÇ ·¹ÆÛ·±½º °¡°Ý°ú °ÅÀÇ Â÷ÀÌ°¡ ¾øÀ¸¸ç ÀÌÁ¤µµ °¡°ÝÀ̶ó¸é
º¸±ÞÇüÀÇ ±×·¡ÇÈ Ä«µå·Î½á´Â ¸¸Á·ÇÒ ¼ö ÀÖ´Â °¡°Ý´ëºñ ¼º´ÉÀ» º¸¿©Áشٰí ÇÒ ¼ö ÀÖ´Ù. ÇöÀç NvidiaÀÇ Á¦Ç°±ºÁß¿¡ º¸±ÞÇüÀÇ Ä¨¼Â
À¸·Î´Â 5200ÀÌ ÃÖ¼±ÀÇ ¼±ÅÃÀÌ°í ±×¸®°í ±× ÃÖ¼±ÀÇ ¼±Åà Áß¿¡ Viper GT Geforce
FX5200PRO ÀÇ ¼±ÅÃÀº ÃÖ°íÀÇ ¼±ÅÃÀÏ °ÍÀÌ´Ù.
Áö±Ý ±îÁö ÇÊÀÚ¿Í °°ÀÌ Viper GT Geforce FX5200PRO
128M¸¦ µÑ·¯ º¸¾Ò´Ù. ¿äÁò °í±ÞȵǴ ±×·¡ÇÈ Ä«µåµéÀÇ ½ÃÀå¿¡¼ º¸±ÞÇüÀÇ Á¦Ç°±º
µéÀÌ ¸¹ÀÌ ¾ø¾îÁø °ÍÀÌ »ç½ÇÀÌ´Ù. ±×¸®°í ±× º¸±ÞÇüÀÇ Á¦Ç°±º µéÀº Àú·ÅÇÏ°Ô ½Ã½ºÅÛÀ» ²Ù¹Ì°Å³ª ±×¸®°í °ÔÀÓÀ» ¸¹ÀÌ Áñ±âÁö
¾Ê´Â À¯Àúµé¿¡°Ô´Â º¸±ÞÇüÀÇ ±×·¡ÇÈ Ä«µåµéÀÌ ÇÊ¿äÇÑ °ÍÀÌ »ç½ÇÀÌ´Ù. ÇÊÀÚ°¡ Å×½ºÆ® ÇÑ °Í¿¡ ÀÇÇϸé
Viper GT Geforce
FX5200PROÀÇ °æ¿ì FX5200 º¸´Ù´Â ³ôÀº ¼º´ÉÀÌ°í FX5700LE Á¦Ç°º¸´Ù´Â
¶³¾îÁö´Â Áß°£ µî±ÞÀÇ Á¦Ç°À¸·Î °¡°ÝÀº º¸±ÞÇüÀÇ °¡°ÝÀ¸·Î ÀϹÝÀûÀÎ ÇÏÀÌ¿£µå °ÔÀÓÀÌ ¾Æ´Ñ °ÔÀÓ¿¡¼´Â ºñ±³Àû ¸¸Á·½º·¯¿î ¼º´ÉÀ¸·Î
º¸¿©ÁÖ¸ç ±×¸®°í ¿©·¯ °¡Áö ÁÁÀº ¸ð½ÀÀ» º¸¿©ÁÖ´Â Á¦Ç°ÀÌ´Ù. ³ôÀº ¼º´ÉÀÇ ±×·¡ÇÈ Ä«µå°¡ ÇÊ¿äÇÏÁö ¾ÊÀº »ç¿ëÀÚµéÀÇ °æ¿ì ±¸¸Å
¸ñ·Ï¿¡ ³Ö¾î º¸±æ ¹Ù¶õ´Ù. |
¡¡
¸¶Áö¸·À¸·Î Viper GT
Geforce FX5200PRO 128M VGA ¿¡ °ü½ÉÀÌ ÀÖ°í ±×¸®°í ±¸ÀÔÇÏ·Á´Â »ç¿ëÀÚ³ª Çϵå¿þ¾î À¯Àúµé¿¡°Ô µµ¿òÀÌ µÇ¾úÀ¸¸é
ÇÕ´Ï´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