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âȹ
 






 
 
 




Àü¼Û 2013-10-23 12:00
[º¥Ä¡]

[°ÔÀֺ̹¥Ä¡¸¶Å©] ÀáÀÔ ¾×¼Ç ½ÅÀÛ! ½ºÇø°ÅÍ ¼¿ ºí·¢¸®½ºÆ®¸¦ À§ÇÑ Á¶ÅØ VGAÀÇ ¼º´ÉÀº?

1. óÀ½ 2. ½ºÇø°ÅÍ ¼¿ ºí·¢¸®½ºÆ® Ư¡°ú ±×·¡ÇÈ ¿É¼Ç
3. Å×½ºÆ® ¹æ¹ý°ú Å×½ºÆ®¸¦ À§ÇÑ Á¶ÅØ VGA 5Á¾ 4. ½ºÇø°ÅÍ ¼¿ ºí·¢¸®½ºÆ® ÇØ»óµµº° ±×·¡ÇÈÄ«µå ¼º´É
5. ÀáÀÔ ¾×¼Ç °­È­, ¸ÞÀνºÆ®¸²±Þ VGA ¿ä±¸

     2. ½ºÇø°ÅÍ ¼¿ ºí·¢¸®½ºÆ® Ư¡°ú ±×·¡ÇÈ ¿É¼Ç


³·°ú ¹ã, ȯ°æ¿¡ µû¶ó ÷´Ü Àåºñ Ȱ¿ë

ÀáÀÔ ¾×¼Ç °ÔÀÓ À帣ÀÎ ½ºÇø°ÅÍ ¼¿ : ºí·¢¸®½ºÆ®´Â ÀüÀÛÀ» ÀÌ¾î ´Ù¾çÇÑ ¾×¼Ç°ú ¿µ»ó¹Ì¸¦ ´ã¾Ò´Ù. »ù ÇǼŴ Å×·¯¸®½ºÆ® ¼Ò±¼¿¡ ÀáÀÔÇØ ¼ÒÇü ´Ü°Ë, ¼ÒÀ½ÃÑ µîÀ» ÀÌ¿ëÇØ ÀûÀ» ¾Ï»ìÇϰųª ÷´Ü ±â±â·Î ÀûÀ» ó¸®ÇÏ´Â ÀÓ¹«¸¦ ¸Ã´Â´Ù.

 

Æ÷½º ¿¡¼È·Ð º»ºÎÀÎ PALADIN ºñÇ༱ ³»ºÎ¿¡¼­ ¹Ì¼Ç ¼±ÅÃ

¹Ì¼ÇÀº ±âº»ÀûÀ¸·Î Æ÷½º ¿¡¼È·Ð º»ºÎÀÎ PALADIN ºñÇ༱ ³»ºÎ¿¡¼­ °¢ Áö¿ªÀ¸·Î À̵¿ÇØ ½ÇÇàÇÑ´Ù. ÷´Ü Àåºñ¸¦ žÀçÇÑ PALADIN ºñÇ༱Àº ÀÓ¹«¸¦ ¸¶Ä¡°í ¾òÀº µ·À» ÀÌ¿ëÇØ ¾÷±×·¹ÀÌµå °¡´ÉÇÏ´Ù. È¥ÀÚ ¸ðµå (Solo)¸¦ ºñ·ÔÇÏ¿© µ¿·á¿Í ÇÔ²² ¹Ì¼ÇÀ» ¼öÇàÇÏ´Â (Coop), ¸ÖƼ Áö¿øÀ» °­È­¸¦ ÅëÇØ ¿©·¯ Ç÷¹À̵é°ú Çù·Â Ç÷¹À̸¦ Áö¿øÇÑ´Ù.

 

´Ù¾çÇÑ ¸Ê°ú ÁöÇü, Áö¿ª¿¡¼­ ¹Ì¼Ç ÁøÇà

°í½ºÆ®¿Í ÆÒ¼­, ¾î¼³Æ®ÀÇ 3°¡Áö ÀüÅõ ¸ðµå¸¦ Á¦°øÇϴµ¥ °í½ºÆ®´Â ÀýÀúÈ÷ Àû¿¡°Ô µéŰÁö ¾Ê°í ¸ñÀûÁö±îÁö µµ´ÞÇÏ´Â °ÍÀÌ ¸ñÇ¥, ÆÒ¼­´Â ½´ÆÃ°ú ÀáÀÔÀÇ ºñÀ²À» ÀûÀýÈ÷ ¼¯Àº ¸ðµå, ¾î¼³Æ®´Â ÀÏ¹Ý FPS °ÔÀÓ°ú ¸¶Âù°¡Áö·Î Àûµé°ú Á¤¸é ±³ÀüÀ» ÅëÇØ ÀûÀ» ¼¶¸êÇÏ´Â ¸ðµå´Ù. À̵¿ Áß »ç»ì ½Ã½ºÅÛÀ» µµÀÔÇØ ÁÖÀΰøÀÌ ´Þ·Á³ª°¡ ´Ù¼öÀÇ ÀûÀ» ¾Ï»ìÇϸç ÀûÀ» °ø°ÝÇÏ´Â ¼ø°£ ¿µÈ­¸¦ º¸´Â µíÇÑ ¾×¼ÇÀ» º¸¿©ÁØ´Ù.

 

½ºÇø°ÅÍ ¼¿ : ºí·¢¸®½ºÆ®, ±×·¡ÇÈ ¿É¼Ç°ú ǰÁú ºñ±³


±×·¡ÇÈ Ç°Áú ¼³Á¤Àº Low/ Medium/ High/ UltraÀÇ 4°¡Áö ÇÁ¸®¼ÂÀÌ Á¦°øµÇ¸ç À̵é Áß Çϳª¸¦ ¼±ÅÃÇØ Ç÷¹ÀÌ °¡´ÉÇÏ´Ù. ±×·¡ÇÈ Ç°Áú ¼±Åà ÇÁ¸®¼Â ¼³Á¤¿¡ µû¶ó ÅØ½ºÃ³ ǰÁú µîÀÌ °áÁ¤µÇ¸ç ±×·¡ÇÈ Ç°ÁúÀº °³º° ¼³Á¤ÀÌ °¡´ÉÇÏ¸ç ¿É¼ÇÀÌ ÇÁ¸®¼Â ¼³Á¤¿¡¼­ º¯°æµÇ¸é Custom ¸ðµå·Î ¼³Á¤µÈ´Ù. À©µµ¿ì XP SP3/ À©µµ¿ì ºñ½ºÅ¸ (Vista)/ À©µµ¿ì 7/ À©µµ¿ì 8 ¿î¿µÃ¼Á¦¸¦ Áö¿øÇϰí ÀÖÀ¸¸ç DirectX 9/ 11 ¸ðµå¸¦ Á¦°øÇÑ´Ù.

 

À̹ÌÁö Ŭ¸¯ÇÏ¸é ¿øº» À̹ÌÁö È®ÀÎ

±×·¡ÇÈ Ç°Áú¿¡ µû¸¥ È­¸éÀº °¡Àå ³·Àº LowºÎÅÍ °¡Àå ³ôÀº Ultra ¼øÀ¸·Î ³ª´µ¸ç DX11 ±âº» ¼³Á¤À¸·Î Å×¼¿·¹À̼ÇÀ» Áö¿øÇØ º®¸é°ú ÁöºØ, °Ç¹°À» ºñ·ÔÇÑ ÅØ½ºÃ³°¡ º¸´Ù ¼¼¹ÐÇÏ°Ô Ç¥ÇöµÇ¸ç ¸í¾Ï Ç¥Çöµµ Çâ»óµÈ´Ù.

Medium ¼³Á¤ºÎÅÍ´Â FXAA°¡ ±âº» Ȱ¼ºÈ­µÇ¾î °Ç¹°À̳ª Â÷·®, Àü¼± µîÀÇ °è´ÜÇö»ó (Aliasing, ¾Ù¸®¾î½Ì)ÀÌ ¿ÏÈ­µÈ´Ù. ½ÃÂ÷ (Parallax ¸ÊÇÎ)¸¦ ²ô´Â Low ¼³Á¤°ú ºñ±³ÇØ Medium ÀÌ»óÀÇ ¼³Á¤Àº ½ÃÂ÷¸¦ ÄÑ ¿ïÅüºÒÅüÇÏ°í ±ÕÀÏÇÏÁö ¾ÊÀº Ç¥¸éÀ» Ç¥ÇöÇØ Çö½Ç¿¡ º¸´Ù °¡±î¿î ±×·¡ÇÈÀ» ±¸ÇöÇÑ´Ù. Low ¼³Á¤Àº ³ª¸ÓÁö ¼³Á¤º¸´Ù ±×·¡ÇÈ Ç°ÁúÀº ¶³¾îÁöÁö¸¸ °ÔÀÓ Æ¯¼º»ó ºü¸¥ ¹Ì¼Ç ÁøÇàÀ» À§ÇØ ¹è°æ¿¡ ÁýÁßÇÏÁö ¾ÊÀ¸¹Ç·Î Low ¼³Á¤µµ Å©°Ô ¶³¾îÁö´Â ´À³¦Àº ¹ÞÁö ¾Ê´Â´Ù. µû¶ó¼­ Àú¼º´É ±×·¡ÇÈÄ«µå¶ó¸é Low ¼³Á¤À» ÀÌ¿ëÇØ ÇÁ·¹ÀÓÀ» Çâ»óÇÒ ¼ö ÀÖ´Ù.

 

Field AO¿Í ¿£ºñµð¾Æ HBAO+ Áö¿øÀ¸·Î »ç½ÇÀûÀÎ ¸í¾Ï Ç¥Çö

µ¿Àû ¾Úºñ¾ðÆ® ¿ÀŬ·çÀü (Dynamic Ambient Occlusion)Àº »ç¹° »çÀÌÀÇ Æ´°ú ¹°Ã¼¿¡ ºÎµå·¯¿î ±×¸²ÀÚ¸¦ Ãß°¡ÇØ »ç½ÇÀûÀÎ ±×·¡ÇÈ È¯°æÀ» ¸¸µé¾îÁÖ´Â ±â¼úÀÌ¸ç ½ºÇø°ÅÍ ¼¿ : ºí·¢¸®½ºÆ®´Â ¿£ºñµð¾Æ°¡ HBAO+¸¦ Áö¿øÇØ SSAO¿Í HBAO ´ëºñ È¿°ú¿Í ǰÁú, ¼º´ÉÀ» °³¼±ÇÑ °ÍÀ¸·Î ¾Ë·ÁÁ³´Ù.

Ultra ¼³Á¤Àº Field AO¿Í ¿£ºñµð¾Æ (NVIDIA) HBAO+¸¦ µ¿½Ã¿¡ Áö¿øÇØ µ¿Àû ¸í¾ÏÇ¥Çö ¼³Á¤¿¡¼­ Field AO È¿°ú¸¸ Áö¿øÇÏ´Â Low¿Í ¸í¾Ï Ç¥Çö¿¡ Â÷À̸¦ µÐ´Ù. Field AO¿Í ¿£ºñµð¾Æ HBAO+¸¦ ¸ðµÎ Àû¿ëÇÏ¸é °Ç¹°°ú °Ç¹°, ½×¿©ÀÖ´Â ¹°°ÇÀÇ ±×¸²ÀÚ ºÎºÐÀÇ °¢Á¾ ¸í¾Ï Ç¥ÇöÀ» Çö½Ç¿¡ °¡±õ°Ô Ç¥ÇöÇØÁØ´Ù.

 

À̹ÌÁö Ŭ¸¯ÇÏ¸é ¿øº» À̹ÌÁö È®ÀÎ

DX9¿Í DX11 ¼³Á¤À» ºñ±³ÇÑ À̹ÌÁö´Ù. DX11 ¼³Á¤Àº Å×¼¿·¹ÀÌ¼Ç (Tessellation)À» ºñ·ÔÇØ ±×·¡ÇÈ È¿°ú¸¦ Çâ»óÇϰí Àִµ¥ Å×¼¿·¹À̼ÇÀº »ç¹°, ÁÖÀΰøÀÇ ±Í³ª ¾ó±¼ À±°ûÀ» º¸´Ù ¸Å²ô·´°Ô ó¸®ÇØÁØ´Ù.

 

¾ÈƼ¾Ù¸®¾î½Ì ǰÁú°ú ¼º´É ºñ±³ (FXAA/ TXAA Áö¿ø)


½ºÇø°ÅÍ ¼¿ : ºí·¢¸®½ºÆ®°¡ Áö¿øÇÏ´Â ¾ÈƼ¾Ù¸®¾î½Ì (Anti-Aliasing) ±â¼úÀº FXAA¿Í MSAA, SSAA (SSAA 2x2 GRID/ SSAA 2x2 Rotated GRID), TXAA°¡ ÀÖÀ¸¸ç À̸¦ Ȱ¼ºÈ­ÇÏ¸é °è´ÜÇö»ó (Aliasing)À» ÁÙÀÏ ¼ö ÀÖ´Ù. TXAA´Â TXAA 2x/ TXAA 4xÀÇ 2°³ÀÇ ¸ðµå¸¦ Áö¿øÇÑ´Ù.

 

À̹ÌÁö Ŭ¸¯ÇÏ¸é ¿øº» À̹ÌÁö È®ÀÎ

¾ÈƼ¾Ù¸®¾î½Ì ±â¼ú Áß ¿£ºñµð¾Æ°¡ ÄÉÇ÷¯ (Kepler) ±â¹Ý ÁöÆ÷½º 600 ½Ã¸®ÁîºÎÅÍ Áö¿øÇÑ TXAA´Â Temporal Approximate Anti-AliasingÀÇ ¾àÀÚ·Î ¿µÈ­¸¦ º¸´Â µíÇÑ À̹ÌÁö ǰÁúÀ» Á¦°øÇÏ´Â ¾ÈƼ¾Ù¸®¾î½Ì ±â¹ýÀÌ´Ù.

Çϵå¿þ¾î ¾ÈƼ¾Ù¸®¾î½Ì°ú ÄÄÇ»Åͱ׷¡ÇÈ ¿µÈ­ ¹æ½ÄÀÇ ¾ÈƼ¾Ù¸®¾î½Ì ±â¹ý, ½Ã°£¿µ¿ª ÇÊÅ͸¦ ¼­·Î Á¶ÇÕÇØ ½Ã°£Àû ¾Ù¸®¾î½Ì (TAA, µ¿À۽à ũ·Ñ¸µ ¹× ±ô¹ÚÀÓ)À» ÁÙÀÌ´Â °ÍÀÌ Æ¯Â¡ÀÌ´Ù. ÄÝ ¿Àºê µàƼ : ºí·¢ ¿É½º 2¿Í ¾î¼¼½Å Å©¸®µå 3¸¦ ºñ·ÔÇÏ¿© ÃֽаÔÀÓ¿¡¼­ Áö¿øÀÌ Áõ°¡ÇÏ´Â Ãß¼¼´Ù.

TXAA´Â Á¤ÁöÇØÀÖ´Â °Ç¹°À̳ª â¹®, ¹°Ã¼º¸´Ù ¿òÁ÷ÀÌ´Â µ¿¾È ¹ß»ýÇÏ´Â ¾Ù¸®¾î½Ì Á¦°Å¿¡ º¸´Ù ÀûÇÕÇÑ ±â¼ú·Î ¾Ë·ÁÁ³´Ù. TXAAÀÇ º¸´Ù ÀÚ¼¼ÇÑ ³»¿ëÀº ±×·¡ÇÈ Ç°Áú Çâ»óÀ» À§ÇÑ ±â¼ú, ¾ÈƼ¾Ù¸®¾î½ÌÀ̶õ? ±â»ç¿Í GeForce.comÀÇ Assassin's Creed III Launches On The PC With Impressive Tech & TXAA¸¦ Âü°íÇÏÀÚ.

½ºÇø°ÅÍ ¼¿ : ºí·¢¸®½ºÆ®¸¦ ÅëÇØ È®ÀÎÇÑ TXAA ±â¼úÀº MSAA ±â¼ú°ú ºñ±³ÇØ È­¸éÀÇ Èå·ÁÁüÀÌ ÀÖÀ¸³ª ƯÁ¤ ºÎºÐ (¿ÊÀÇ À±°û¼± µî) °è´ÜÇö»ó 󸮿¡¼­ MSAAº¸´Ù Á¶±Ý ´õ À¯¸®Çß´Ù. FXAA´Â ÈÄ󸮷Πȭ¸é°ú ±ÛÀÚ°¡ Èå·ÁÁö¸ç öå ºÎºÐ ÀϺΰ¡ »ç¶óÁö±âµµ Çϴµ¥ MSAAº¸´Ù ¼º´É ÀúÇϰ¡ ÀûÀ¸¸é¼­ °è´ÜÇö»ó 󸮿¡ À¯¸®ÇÏ´Ù.

 

AA ¼³Á¤¿¡ µû¸¥ ¼º´ÉÀ» ÁöÆ÷½º GTX 760À» ÀÌ¿ëÇØ 1920x1080 ÇØ»óµµ, Ultra ¼³Á¤¿¡¼­ ÁøÇàÇß´Ù. ÃÖ°í ǰÁúÀÎ Ultra¿¡¼­´Â FXAA°¡ ±âº» Ȱ¼ºÈ­µÇ¸ç ´Ù¸¥ ¾ÈƼ¾Ù¸®¾î½Ì ¼³Á¤°ú ºñ±³ÇØ ³ôÀº ÇÁ·¹ÀÓÀ» À¯ÁöÇÑ´Ù. ¼öÆÛ»ùÇøµ (SSAA) ±â¹ýÀ» ÀÌ¿ëÇÏ´Â µÎ ±â¼úÀº °¡Àå ³·Àº ÇÁ·¹ÀÓ, TXAA 2x´Â MSAA 2x¿Í ±ÙÁ¢ÇÑ ÇÁ·¹ÀÓ, TXAA 4x´Â MSAA 4x¿Í À¯»çÇÑ ÇÁ·¹ÀÓÀ» ³»ÁØ´Ù.

  Å±×(Tag)  : °ÔÀֺ̹¥Ä¡¸¶Å©, ÆÐŰÁö°ÔÀÓ(PC), ZOTAC
ÀÌÀüÆäÀÌÁö | ´ÙÀ½ÆäÀÌÁö.Å×½ºÆ® ¹æ¹ý°ú Å×½ºÆ®¸¦ À§ÇÑ Á¶ÅØ VGA 5Á¾
°ü·Ã ±â»ç º¸±â
[Å×Å©´Ð] È­ÀçÀÇ °ÔÀÓ ½ºÅÚ¶ó ºí·¹À̵å PC·Î Áñ±âÀÚ, ¸ÞÀνºÆ®¸² ¹Ì´Ï ITX PCÀÇ µµÀü
[Å×Å©´Ð] ÃֽаÔÀÓ¿¡¼­µµ ¿©ÀüÈ÷ Çö¿ª, ÀÎÅÚ ÄÚ¾î i7-14700KÀÇ ¼º´ÉÀº?
[º¥Ä¡] µÒ ½½·¹À̾î¿Í ¾ÏÈæ±â¸¦ ÇØÃİ¡ÀÚ, µÒ ´õ ´ÙÅ© ¿¡ÀÌÁö½º VGA 4Á¾ ºñ±³
[º¥Ä¡] ½ÅÀÔ ÇåÅ͸¦ À§ÇÑ ÆíÀǼº °­È­, ¸ó½ºÅÍ ÇåÅÍ ¿ÍÀÏÁî VGA 4Á¾ ¼º´É ºñ±³
[¸®ºä] ÃÖ´ë ¿­Èê Ãß¼® ¿¬ÈÞ »çÀü Á¡°Ë,ÄÚ¾î ¿ïÆ®¶ó 7 265K & RTX 5070 Ti °ÔÀÓ ¼º´É
[¸®ºä] °ÔÀ̸ÓÀÇ ¼ûÅë Æ·¿öÁÙ ÄèÀûÇÑ °ÔÀÓ »ç¾ç?, ÄÚ¾î ¿ïÆ®¶ó 9 285K¿Í RTX 5080 Á¶ÇÕ Ã¼Å©
ű×(Tags) : °ÔÀֺ̹¥Ä¡¸¶Å©, ÆÐŰÁö°ÔÀÓ(PC), ZOTAC     °ü·Ã±â»ç ´õº¸±â

  ±Ç°æ¿í îñ ±âÀÚ / ÇÊ¸í ¹ÙÀÌÆÛÅõ / ¹ÙÀÌÆÛÅõ´Ô¿¡°Ô ¹®ÀÇÇϱâ press@bodnara.co.kr
³²µéÀº ½º¸¶Æ®ÆùÀ̳ª Ÿºí·¿ PC¿¡ °ü½ÉÀ» °®°í ÀÖÁö¸¸, ¿©ÀüÈ÷ PC°¡ ÁÁ´Ù. »õ·Î¿î °Í, µ¶Æ¯ÇÑ °ÍÀ» ÁÁ¾ÆÇÏÁö¸¸, ³²¾Õ¿¡ ³ª¼­°Å³ª »çÁøÂïÈ÷´Â °ÍÀ» ½È¾îÇØ ±âÀÚ¿¡´Â Á¦ÀÏ ¾î¿ï¸®Áö ¾Ê´Â ¼º°Ý. ´©±¸º¸´Ù ºü¸£°Ô PC Çϵå¿þ¾î Á¤º¸¸¦ Àü´ÞÇϱâ À§ÇØ ³ë·ÂÇϰí ÀÖÀ¸¸ç, PC Çϵå¿þ¾î¿¡ ´ëÇÑ ¿­Á¤Àº ÇöÀçÁøÇàÇüÀÌ´Ù.
±âÀÚ°¡ ¾´ ´Ù¸¥ ±â»ç º¸±â

Creative Commons License º¸µå³ª¶óÀÇ ±â»ç´Â ÀúÀÛÀÚÇ¥½Ã-ºñ¿µ¸®-º¯°æ±ÝÁö 2.0 ´ëÇѹα¹ ¶óÀ̼±½º¿¡ µû¶ó ÀÌ¿ëÇÒ ¼ö ÀÖ½À´Ï´Ù. Copyright ¨Ï ³Ø½ºÁ¨¸®¼­Ä¡(ÁÖ) º¸µå³ª¶ó ¹Ìµð¾î±¹
½ÎÀÌ¿ùµå °ø°¨ ±â»ç¸µÅ© ÆÛ°¡±â ±â»ç³»¿ë ÆÛ°¡±â ÀÌ ±â»ç¸¦ ÇϳªÀÇ ÆäÀÌÁö·Î ¹­¾î º¼ ¼ö ÀÖ½À´Ï´Ù. Ãâ·Âµµ °¡´ÉÇÕ´Ï´Ù.
ȨÀ¸·Î žÀ¸·Î
º¸µå³ª¶ó ¸¹À̺» ±â»ç
¾ÛÄÚ, AS104½Ã¸®Áî ÄÛ½º CS ½Ã¸®Áî CHILKEY ½ÅÁ¦Ç° ÀÕµû¶ó Ãâ½Ã
MSI, Àü ¼¼°è ´Ü 2,000´ë ÇÑÁ¤ 'ÇÁ·¹½ºÆ¼Áö 13 AI+ ¿ìŰ¿ä¿¡ ¿¡µð¼Ç' ÇÚµå¸ÞÀÌµå ³ëÆ®ºÏ Ãâ½Ã
Ç÷¹À̱â¾î, ÀÔ¹®ÀÚ¸¦ À§ÇÑ °ÔÀָ̹¶¿ì½ºÆÐµå ¡®5040 Air¡¯ Ãâ½Ã
À©µµ¿ì 11 8¿ù ÆÐÄ¡¿Í ÀϺΠSSD°£ ¹®Á¦ ¿øÀÎÀº ¿£Áö´Ï¾î¸µ Æß¿þ¾î Å¿
°ÔÀ̸ÓÀÇ ¼ûÅë Æ·¿öÁÙ ÄèÀûÇÑ °ÔÀÓ »ç¾ç?, ÄÚ¾î ¿ïÆ®¶ó 9 285K¿Í RTX 5080 Á¶ÇÕ Ã¼Å©
°¡°Ýºñ±³¡¤Æ¯°¡ÆÇ¸Å¡¤Ã¼Çè´Ü µî ¿Â¶óÀÎ ¸¶ÄÉÆÃ ¿øÁ¶, PC ½ÃÀåÀÌ´Ù? [PCÈï¸Á»ç 14-1]
¿£Æ®¸®¿¡¼­ Áñ±â´Â AI ¾÷½ºÄÉÀϸµ DLSS 4 °æÇè,GAINWARD ÁöÆ÷½º RTX 5050 °í½ºÆ®
AMD ³»Àå±×·¡ÇÈ CPUº¸´Ù ´õ °í¼º´É CPU¸¦ ã´Â´Ù¸é, ÀÎÅÚ ÄÚ¾î ¿ïÆ®¶ó5 225 [ÄÚÀÕ]
   ÀÌ ±â»çÀÇ ÀÇ°ß º¸±â
Æ®À§ÅÍ º£Å¸¼­ºñ½º °³½Ã! ÃֽŠPC/IT ¼Ò½ÄÀ» Æ®À§Å͸¦ ÅëÇØ È®ÀÎÇϼ¼¿ä @bodnara

±âÀÚÀÇ ½Ã°¢ÀÌ Ç×»ó ¿ÇÀº°ÍÀº ¾Æ´Õ´Ï´Ù. ³ª¸ÓÁö´Â ¿©·¯ºÐµéÀÌ Ã¤¿ö Áֽʽÿä.

2014³âºÎÅÍ ¾î·Á¿î À̾߱⸦ ½±°Ô ÇÏ´Â °ÍÀ¸·Î ÆíÁý¹æÄ§À» ¹Ù²ß´Ï´Ù.

¸¶ÇÁƼ psywind´ÔÀÇ ¹Ìµð¾î·Î±× °¡±â  / 13-10-23 13:08/ ÀÚ±¹/ ½Å°í/ ÀÌ´ñ±Û¿¡´ñ±Û´Þ±â
»ç½Ç Å©°Ô °í»ç¾çÀº ¾Æ´ÏÁÒ ¤¾¤¾

½¦±× ngc3500´ÔÀÇ ¹Ìµð¾î·Î±× °¡±â  / 13-10-24 10:20/ ÀÚ±¹/ ½Å°í/ ÀÌ´ñ±Û¿¡´ñ±Û´Þ±â
¸Å³â ÁöÃâÀÌ ´Ã¾î³¯ ¼ö ¹Û¿¡ ¾ø´Â Á¦Ç°µéÀÌÁÒ.

²Ù³É / 13-10-27 10:42/ ÀÚ±¹/ ½Å°í/ ÀÌ´ñ±Û¿¡´ñ±Û´Þ±â
-On Mobile Mode -
Àá±ñ º¸´Ï±î ¾Ç¼Ç¼º º¸´Ù ÀáÀÔ ´À³¦ÀÌ °­Çϳ׿ä

ÇÁ¸®½ºÆ® rubychan´ÔÀÇ ¹Ìµð¾î·Î±× °¡±â  / 13-10-30 11:30/ ÀÚ±¹/ ½Å°í/ ÀÌ´ñ±Û¿¡´ñ±Û´Þ±â
¸ÞÀνºÆ®¸² Á¤µµ¸é ÃæºÐ.
´Ð³×ÀÓ À¥º¿¹æÁö

ȨÀ¸·Î žÀ¸·Î
 
 
2025³â 09¿ù
ÁÖ°£ È÷Æ® ·©Å·

[°á°ú¹ßÇ¥] 2025³â 1ºÐ±â Æ÷ÀÎÆ® ¼ÒÁø ·Î¶Ç 17
[°á°ú¹ßÇ¥] 2025³â 2ºÐ±â Æ÷ÀÎÆ® ¼ÒÁø ·Î 18
[°á°ú¹ßÇ¥] 2024³â 4ºÐ±â Æ÷ÀÎÆ® ¼ÒÁø ·Î¶Ç 19
[°á°ú¹ßÇ¥] 2024³â 3ºÐ±â Æ÷ÀÎÆ® ¼ÒÁø ·Î¶Ç 20
[°á°ú¹ßÇ¥] 2024³â 2ºÐ±â Æ÷ÀÎÆ® ¼ÒÁø ·Î¶Ç 31

½Ç½Ã°£ ´ñ±Û
¼Ò¼È ³×Æ®¿ö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