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ÌÀü ÆäÀÌÁö¿¡¼ ±âº»ÀûÀÎ Fill Rate °á°ú¿Í Shader ¿¬»êÀÇ ¼º´É Å×½ºÆ® °á°ú¸¦ ¾Ë¾Æº¸¾Ò´Âµ¥ À̹ø ÆäÀÌÁö¿¡¼´Â °£´ÜÇÏ°Ô 3DMark ½Ã¸®ÁîÀÇ °á°ú¸¦ ¾Ë¾Æº¸°Ú´Ù. Å×½ºÆ®¿¡´Â GPU ¼¼´ë°¡ DirectX 9.0 ±â¹Ý ÀÌ»óÀÇ Á¦Ç°µéÀ̱⿡ 3DMark03°ú 3DMark05°¡ »ç¿ëµÇ¾úÀ¸¸ç TexturingºÎºÐÀÇ ¼³Á¤Àº ±âº» ¼³Á¤ÀÎ Optimal·Î ¼³Á¤ÇÏ¿© Å×½ºÆ®¸¦ ÁøÇàÇÏ¿´´Ù.
¿ì¼± 3DMark03ÀÇ °á°ú¸¦ º¸¸é ÀÌÀü Shader ¿¬»ê°ú Fill RateµîÀÇ Æ¯Á¤ ºÎºÐ¿¡ ´ëÇÑ Å×½ºÆ® °á°ú¿Í ´Ù¸£°Ô RADEON X850 XT PE°¡ °¡Àå ³ôÀº ¼º´ÉÀ» ³ªÅ¸³½ °ÍÀ¸·Î ³ªÅ¸³µ´Ù. ¹¹ GeForce 6800 Ultra´Â RADEON X800 XT PE¿Í °æÀïÇÏ´ø Á¦Ç°ÀÌ´Ï ±× À ¹öÀüÀÎ RADEON X850 XT PE°¡ °¡Àå ºü¸¥ °ÍÀº ´ç¿¬ÇÑ °á°úÀÏÅÙµ¥ RADEON X800 XLÀº ÀÌÀü ÆäÀÌÁöÀÇ Å×½ºÆ® °á°úµé¿¡¼ ³ªÅ¸³µµíÀÌ ÀüüÀûÀ¸·Î GeForce 6800 GTº¸´Ù ³·°Ô ³ªÅ¸³µ´Ù.
3DMark03°ú ´Þ¸® ¿Ïº®ÇÏ°Ô Shader Model 2.0 ÀÌ»óÀÇ ¿¬»ê¸¸À¸·Î ÀÌ·ç¾îÁø Å×½ºÆ®·Î ±¸¼ºµÈ 3DMark05ÀÇ °á°ú¸¦ º¸¸é RADEON X850 XT PE´Â ¿ª½Ã À̹ø¿¡µµ GeForce 6800 Ultraº¸´Ù ºü¸¥ °ÍÀ¸·Î ³ªÅ¸³µ´Ù. ±×·¯³ª RADEON X800 XLÀÇ °æ¿ì 3DMark03ÀÇ °á°ú¶§¿Í ´Þ¸® GeForce 6800 GT¿Í ºñ½ÁÇϰųª ¾à°£ ³·Àº ¼º´ÉÀ¸·Î ³ªÅ¸³ª ³µ´Âµ¥ À̰ÍÀº ÃֽŠShader ModelÀÌ Àû¿ëµÈ ·£´õ¸µÀϼö·Ï GeForce 6800 GT¿ÍÀÇ ¼º´ÉÂ÷À̰¡ Á»´õ Á¼ÇôÁø´Ù´Â °ÍÀ» º¸¿©ÁØ´Ù°í ¸»ÇÒ ¼ö ÀÖ´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