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rk Vantage¿Í °ÔÀÓ ¼º´É

ÆÛÆ÷¸Õ½º ½ÃÀå¿¡ »õ·Ó°Ô µîÀåµÈ HD 4890°ú GTX 275 µÎ Á¦Ç°ÀÇ ¼º´ÉÀ» È®ÀÎÇϱâ À§ÇØ º¥Ä¡¸¶Å© ÇÁ·Î±×·¥°ú °ÔÀÓµéÀ» ÀÌ¿ëÇÏ¿´°í ±âÁ¸ ÆÛÆ÷¸Õ½º/ ÇÏÀÌ¿£µå ±×·¡ÇÈ Ä«µåµé°úÀÇ ºñ±³µµ Æ÷ÇÔÇÏ¿´´Ù.
3DMark Vantage : DirectX 10

DirectX 10 ȯ°æ¿¡¼ ±×·¡ÇÈ Ä«µåÀÇ ±âº» ¼º´ÉÀ»
È®ÀÎÇÒ ¼ö ÀÖ´Â 3DMark Vantage¿¡¼ÀÇ °á°ú HD 4890Àº ±âÁ¸ HD 4870 512MBº¸´Ù ´Ã¾î³ ¸Þ¸ð¸® ¿ë·®°ú Áõ°¡µÈ Ŭ·°À» ÅëÇØ Çâ»óÀÌ ÀÌ·ç¾îÁ³´Ù. GTX 275´Â GTX 260 (SP 216) ±âº» ¹× ¿À¹öŬ·° ¹öÀü ¸ðµÎº¸´Ù ¾Õ¼´Â ¼º´ÉÀ» Á¦°øÇϸç, »óÀ§ Á¦Ç°ÀÎ GTX 285¿¡´Â ¾Õ¼Áö ¸øÇϳª ±× Â÷ÀÌ´Â ³ôÁö ¾Ê´Ù.
Crysis WarHead : DirectX 10

Crysis WarHead´Â DirectX 10 ȯ°æ°ú Gamer ¼³Á¤, ±×¸®°í Avalanche µ¥¸ð¸¦ ¼±ÅÃÇÏ¿© Å×½ºÆ®¸¦ ÁøÇàÇß´Ù. À̹ø Å×½ºÆ® °á°ú GTX 275´Â GTX 260 (SP 216)À» ¾Õ¼¹°í GTX 285º¸´Ù´Â Å×½ºÆ® ÇØ»óµµ ¸ðµÎ¿¡¼ ¶³¾îÁö´Â ¼º´ÉÀ̳ª ±× Â÷ÀÌ´Â ³ôÁö ¾Ê´Ù. HD 4890Àº Ŭ·° Çâ»óÀ» ÅëÇØ HD 4870º¸´Ù Çâ»óµÇ¾ú°í GTX 260 (SP 216) ±âº» Ŭ·°¿¡´Â ¾Õ¼¸ç, ¿À¹öŬ·° ¹öÀüº¸´Ù´Â ¾à°£ ¶³¾îÁö´Â ÇÁ·¹ÀÓÀ» º¸¿©ÁØ´Ù.
FarCry2 : DirectX 10

FarCry2´Â DirectX 10ȯ°æ°ú Ultra High, Very High·Î °¡Àå ³ôÀº ±×·¡ÇÈ ¼³Á¤ÇÑ ÈÄ Å×½ºÆ®¸¦ ÁøÇàÇß´Ù. Å×½ºÆ® °á°ú
HD 4890Àº ´Ã¾î³ ¸Þ¸ð¸®¿Í Ŭ·° Çâ»óÀ» ÅëÇØ HD 4870À» ¾Õ¼± ¼º´ÉÀ» Á¦°øÇÑ´Ù. GTX 260 (SP 216) ¿À¹öŬ·° ¹öÀüÀº ÀúÇØ»óµµ¿¡¼ HD 4890À» ¾Õ¼¹°í °íŬ·°¿¡¼´Â ¾à°£ ³·Àº ÇÁ·¹ÀÓÀ» Á¦°øÇϸç, ±âº» Ŭ·° ¹öÀüÀº ¿À¹öŬ·° ¹öÀüº¸´Ù ¾à°£ ´õ ³ôÀº ÇÁ·¹ÀÓÀ» º¸¿©ÁÖ°í ÀÖ´Ù. GTX 275´Â °°Àº µå¶óÀ̹ö ¹öÀüÀ» »ç¿ëÇÑ GTX 285¿¡´Â µÚÁ³À¸³ª °ø½Ä ¹öÀüÀÎ 182.08¿¡¼´Â ¿ÀÈ÷·Á GTX 285¸¦ ¾Õ¼±âµµ Çß´Ù.
Left 4 Dead : DirectX 9

Left 4 Dead´Â ¹ëºêÀÇ °³¼±µÈ ¼Ò½º ¿£Áø°ú ÅÍÆ²¶ô
½ºÆ©µð¿ÀÀÇ ÀΰøÁö´É ¹öÀü2¸¦ ±â¹ÝÀ¸·Î ¸¸µé¾îÁø °ÔÀÓÀ̸ç, ÇÏÇÁ¶óÀÌÇÁ ¿£Áø ±â¹ÝÀÇ °ÔÀÓµéÀÌ Radeon ±×·¡ÇÈ Ä«µåµé¿¡¼ °¼¼¸¦ º¸¿©ÁÖ°í ÀÖ´Ù. Å×½ºÆ® °á°ú HD 4890Àº ´Ù¸¥ °ÔÀÓµéó·³ HD 4870À» ¾Õ¼¹À¸¸ç, GTX 260 (SP 216) ¿À¹öŬ·° ¹öÀü¿¡´Â °íÇØ»óµµ¿¡¼´Â ó¸® ¼º´ÉÀÌ ¾Õ¼¹°í ±âº» Ŭ·°¿¡´Â Àü¹ÝÀûÀ¸·Î ¾Õ¼± ¼º´ÉÀ» Á¦°øÇÑ´Ù. ´Ù¸¥ °ÔÀÓ°ú ´Þ¸® HD 4890ÀÇ ¼º´ÉÀº GTX 275¿Í GTX 285¿¡µµ »ó´çºÎºÐ ±ÙÁ¢ÇÑ ¼º´ÉÀ» Á¦°øÇÑ´Ù.
Tom Clancy's H.A.W.X. : DirectX 10

Tom Clancy's H.A.W.X.´Â Direct X10°ú 10.1À» ¸ðµÎ Áö¿øÇϸç, Ambient Occlusion (SSAO, Screen Space Ambient Occlusion, »ç½ÇÀûÀÎ ±×¸²ÀÚ¸¦ ¸¸µé¾î »ç¹°À̳ª ȯ°æÀ» Çö½Ç¿¡ °¡±õ°Ô Ç¥ÇöÇÏ´Â 3D ±â¹ýÀÌ´Ù. ¼ø¼ö GPU·Î¸¸ ó¸®µÇ¾î ±×·¡ÇÈ Ä«µå ó¸® ¼º´É¿¡ ¿µÇâÀ» ¹Þ´Â´Ù.)À» Áö¿øÇÏ¿© ÀÌÀüº¸´Ù »ç½ÇÀûÀÎ ¹°Ã¼³ª ȯ°æÀ» Ç¥ÇöÇÏ¿© °ÔÀÓÀÇ ¸ôÀÔµµ µîÀ» ³ô¿©ÁØ´Ù. DirectX 10.1µµ Áö¿øÇÏ¿© AMD ATI GPUÀÇ DirectX 10.1 ȯ°æ¿¡¼ÀÇ ¼º´Éµµ È®ÀÎÇÒ ¼ö ÀÖ´Ù.
Å×½ºÆ® °á°ú HD 4890Àº HD 4870º¸´Ù ¸¹Àº ¸Þ¸ð¸® ¿ë·®°ú Çâ»óµÈ Ŭ·°À» ÅëÇØ ÇÁ·¹ÀÓ Çâ»óÀÌ ÀÌ·ç¾îÁ³À¸¸ç, GTX 260 (SP 216) ¿À¹ö ¹× ±âº» Ŭ·°º¸´Ù ¶³¾îÁö´Â ÇÁ·¹ÀÓÀ» Á¦°øÇÑ´Ù. GTX 275´Â GTX 260 (SP 216)À» ¾Õ¼°í GTX 285¿Íµµ 5-6 ÇÁ·¹ÀÓ ¼öÁØÀÇ Â÷À̸¦ º¸¿©ÁØ´Ù.

DirectX 10.1Àº ÇöÀç AMD ATI Radeon HD 2000 ½Ã¸®Áî À̻󿡼¸¸ Áö¿øÇϰí ÀÖ¾î GeForce ½Ã¸®Áî´Â »ç¿ëÇÒ ¼ö ¾ø´Âµ¥ À̸¦ Áö¿øÇÏ´Â HD 4870°ú HD 4890Àº DirectX 10.1 Áö¿ø¿¡ µû¶ó ¼º´É Çâ»óµµ ³ªÅ¸³ª°í ÀÖ´Ù. ÀÌ´Â DirectX 10.1ÀÌ DirectX 10°ú ºñ±³ÇØ ³»ºÎ ÆÄÀÌÇÁ¶óÀÎ Á¤¹Ðµµ °³¼±°ú ½¦ÀÌ´õ À¯´Ö°ú ¸í·É¾îÀÇ È¿À²ÀûÀÎ »ç¿ë µîÀ¸·Î ó¸® ¼º´ÉÀ» °³¼±Çϰí Àֱ⠶§¹®¿¡ ³ªÅ¸³ °á°ú´Ù. SSAO Àû¿ë½Ã¿¡µµ HD 4890Àº HD 4870º¸´Ù ´õ ³ªÀº ÇÁ·¹ÀÓ Çâ»óÀ» º¸¿©Áà DirectX 10.1 Áö¿ø °ÔÀӵ鿡¼ÀÇ °¡´É¼ºÀ» º¸¿©ÁÖ°í ÀÖ´Ù.
WarHammer 4000 - Dawn Of War II : DirectX 9


¿öÇØ¸Ó 4000 : ´Ù¿î ¿Àºê ¿ö2´Â RTS (½Ç½Ã°£ Àü·« ½Ã¹Ä·¹À̼Ç) À帣ÀÇ °ÔÀÓÀ¸·Î Ä·ÆäÀÎ 1ÀÇ °ÔÀÓ ½ÇÇà Àü ij¸¯ÅÍ ¼±ÅñîÁöÀÇ Àå¸éÀ» º¸¿©ÁÖ´Â ºÎºÐÀ» Fraps¸¦ ÀÌ¿ëÇÏ¿© ÇÁ·¹ÀÓÀ» ÃøÁ¤Çß´Ù. HD 4870/ 4890ÀÇ °æ¿ì °ÔÀÓ ³»¿¡¼ AA ¼³Á¤ ¿É¼ÇÀ» Á¦°øÇÏÁö ¾Ê¾Æ µå¶óÀ̹ö¿¡¼ AA¸¦ Àû¿ëÇÒ °æ¿ì Á¦´ë·Î °ÔÀÓ¿¡ ¹Ý¿µµÇÁö ¾Ê¾Æ AA (Anti-Aliasing)/ AF (Anisotropic Filtering) ¼º´ÉÀº Á¦¿ÜÇϰí AA/ AF¸¦ Àû¿ëÇÏÁö ¾Ê´Â °á°ú¸¸À» ºñ±³Çß´Ù.
Å×½ºÆ® °á°ú ÀúÇØ»óµµ¿¡¼ HD 4890Àº GTX 285º¸´Ù ¾à°£ ´õ ³ôÀº ÇÁ·¹ÀÓÀ» º¸¿©ÁÖ¾ú°í °íÇØ»óµµ¿¡¼´Â GTX 285º¸´Ù ¾à°£ ´õ ³·Àº ¼º´ÉÀ» º¸¿©ÁØ´Ù. GTX 275 ¿ª½Ã GTX 285¿¡ ÀúÇØ»óµµ¿¡¼´Â »ó´çºÎºÐ Á¢±ÙÇϸç, °íÇØ»óµµ¿¡¼´Â ¼º´É Â÷À̰¡ Á» ´õ ³ªÅ¸³´Ù.
3DMark Vantage¿Í °ÔÀӵ鿡 AA/ AF¸¦ Àû¿ëÇÏÁö ¾Ê¾ÒÀ» °æ¿ì HD 4890Àº HD 4870 º¸´Ù Çâ»óµÈ Ŭ·°°ú ¸Þ¸ð¸® ¿ë·®À» Á¦°øÇØ Ã³¸® ¼º´ÉÀÌ Çâ»óµÇ¾úÀ¸¸ç, GTX 260 (SP 216) ±âº»Å¬·° Á¦Ç°°ú ºñ±³ÇÏ¿© ÀϺδ ¾Õ¼°í ÀϺδ µÚÃÄÁö±âµµ Çß´Ù. GTX 260 (SP 216) ¿À¹öŬ·° ¹öÀü¿¡´Â Àü¹ÝÀûÀ¸·Î ¾àÇÑ ¸ð½ÀÀ» º¸¿©ÁÖ¾ú´Ù.
GTX 275´Â Àü¹ÝÀûÀÎ ¼º´ÉÀÌ GeForce GTX 285¿¡ ±ÙÁ¢ÇÏ´Â ³ôÀº ¼º´ÉÀ» ³ªÅ¸³»ÁáÀ¸¸ç, HD 4890À» ¾Õ¼´Â ¸ð½ÀÀ» º¸¿©ÁØ´Ù. ÇÏÁö¸¸, HD 4890ÀÇ °æ¿ì Á¦°øµÈ µå¶óÀ̹ö ¹öÀüÀÌ ±âÁ¸ 9.3À» ±â¹ÝÀ¸·Î ÇÑ °ÍÀ¸·Î º¸¿©Áö´Â ¸¸Å º¸´Ù ÃÖÀûÈµÈ µå¶óÀ̹ö¸¦ ÅëÇØ °³¼±µÉ °ÍÀ¸·Î º¸¿©Áö¸ç, DirectX 10.1 Áö¿ø¿¡¼ÀÇ ¼º´É Çâ»óÀ» ÅëÇÑ °¡´É¼ºµµ »ìÆìº¼ ¼ö ÀÖ¾ú´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