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Pixel & Vertex Shader¸¦ À§ÇÑ Å×½ºÆ® 
´ÙÀ½Àº DirectX
9.0¼¼´ë¸¦ Áö¿øÇÏ´Â Á¦Ç°ÀÎ ¸¸Å À̺κп¡ ´ëÇØ¼ °£´ÜÇÏ°Ô ¹Ì¸® ¾Ë¾Æº¼ ¼ö ÀÖ´Â Pixel & Vertex ShaderºÎºÐÀÇ Å×½ºÆ®Àε¥
À̺κп¡ °¡Àå À߸´ 3DMark2001SEÀÇ Advance Pixel ShaderºÎºÐ°ú nVIDIAÀÇ ChamelonMarkÀÇ °á°ú¸¦
»Ì¾Æº¸¾Ò´Ù.
¿ì¼±
ChameleronMark Test

À§ÀÇ Å×½ºÆ®´Â nVIDIA¿¡¼
¾ð±ÞÇϱâ·Î´Â Pixel ShaderºÎºÐÀÇ Å×½ºÆ®·Î ¸»Çϰí Àִµ¥ Áö±Ý±îÁö Å×½ºÆ®°á°ú·Î´Â Vertex Shader¼º´Éµµ Æ÷ÇÔµÇ¾î ¼º´ÉÂ÷À̸¦
³ªÅ¸³ª´Â °ÍÀ¸·Î ³ªÅ¸³µ´Âµ¥ À§ÀÇ °á°ú¸¦ º¸¸é RADEON9500 PRO°¡ 9700 PRO¿Í 9700°ú µ¿ÀÏÇÏ°Ô 8°³ÀÇ ÆÄÀÌÇÁ¶óÀΰú 4°³ÀÇ
Vertex Shader ÆÄÀÌÇÁ¶óÀÎÀ» °¡Áö°í ÀÖÁö¸¸ ¸Þ¸ð¸® ¹ö½º°¡ ÁÙ¾îµé¾î ´ë¿ªÆøÀÇ °¨¼Ò¿¡ ÀÇÇØ µ¿ÀÏŬ·°ÀÇ RADEON9700º¸´Ù
10%Á¤µµ ¼º´ÉÇ϶ôÀÌ ÀÖ´Â °ÍÀ¸·Î ³ªÅ¸³µ´Ù.
±×¸®°í
3DMark2001SEÀÇ Advance Pixel ShaderºÎºÐÀº ¾Æ·¡¿Í °°Àºµ¥.. ´ÙÀ½ ±×·¡ÇÁ¸¦ ÂüÁ¶ÇÏÀÚ.

À̰ÍÀÌ °á°úÀÌ´Ù.. ¹¹ À§ÀÇ
ChameleonMark¿Í µ¿ÀÏÇÑ À¯ÇüÀÇ °á°ú¸¦ º¸À̰í Àִµ¥ À§¿Í ¸¶Âù°¡Áö·Î 9700º¸´Ù´Â 10%Á¤µµ ¼º´É Ç϶ôÀÌ ÀÖ´Â °ÍÀ¸·Î ³ªÅ¸³ª°í
ÀÖÀ¸¸ç ¿ª½Ã ÇѼ¼´ë µÚÁø Á¦Ç°Àº Geforce4 Ti4200-8XÀÇ °æ¿ì RADEON9500 PROÀÇ 60%Á¤µµ¸¸ ³ªÅ¸³»´Â °ÍÀ¸·Î
³ªÅ¸³µ´Ù.
Áö±Ý±îÁö Pixel &
Vertex Shader ºÎºÐÀ» ¾Ë¾Æº¸¾Ò´Âµ¥ ¸Þ¸ð¸® ¹ö½ºÀÇ Ç϶ôÀ¸·Î ÀÎÇØ »óÀ§¹öÁ¯¿¡ ºñÇØ 10%Á¤µµÀÇ ¼º´ÉÇ϶ôÀÌ ÀÖÁö¸¸ ÀÌÀü ¼¼´ëÀÇ
Á¦Ç°µé°ú ºñ±³Çؼ´Â ¼Õ»ö¾ø´Â ¼º´ÉÀ» º¸À̰í ÀÖÀ¸¸ç ¿ª½Ã Pixel & Vertex Shader½Ã´ëÀÇ Á¦Ç°´ä°Ô À̺κп¡¼ ±âÁ¸ Á¦Ç°µé°ú
ºñ±³ÇÒ ¼ö ¾ø´Â ¼º´ÉÀ» ³ªÅ¸³½´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