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A.A ¿Í A.F ±×¸®°í Shader¿¬»êÀÇ Å×½ºÆ®
À̹ø Å×½ºÆ®´Â
Anti-Aliasing°ú Anisotropic FilteringºÎºÐÀÇ Å×½ºÆ®¿Í Pixel Shader 2.0ºÎºÐÀÇ Å×½ºÆ®·Î
Anti-Aliasing°ú Anisotropic FilteringºÎºÐÀº °¢ ¼³Á¤Ä¡¿¡ µû¸¥ °á°ú¸¸À» º¸¿©ÁÖ´Â °ÍÀÌ ¾Æ´Ñ ¼³Á¤Ä¡¿¡ µû¸¥
Ç϶ôÆøÀ» ºñ±³Çϱâ À§ÇØ FX5900 TD128ÀÇ ¸®ºä¶§¿Í µ¿ÀÏÇÏ°Ô ±×·¡ÇÁ¸¦ ÀÛ¼ºÇÏ¿´´Ù.
Anti-Aliasing Test

Anti-AliasingÅ×½ºÆ®ÀÇ °á°ú´Â À§¿¡¼ º¼ ¼ö ÀÖµíÀÌ ÀÌÀü ÀÏ¹Ý ¼ÂÆÃÀÏ ¶§ÀÇ °ÔÀÓµéÀÇ °á°ú¿Í ¸¶Âù°¡Áö·Î RADEON9600
PRO°¡ RADEON9500 PRO¿¡ °¡±î¿î °á°ú¸¦ ³ªÅ¸³»ÁÖ¾ú´Âµ¥ À̹ø °á°ú´Â Á» ´õ RADEON9500 PRO¿¡ ±ÙÁ¢ÇÑ °á°ú¸¦
º¸¿©ÁÖ¾ú´Ù.
±×¸®°í AA.2xÀû¿ë½Ã¿¡´Â
±× ¼º´É Ç϶ôÆøÀÌ RADEON9500 PROº¸´Ù Àû°Ô ³ªÅ¸³ª RADEON9500 PRO¿Í ºñ±³ÇÏ¸é ´Ù¸¥ À¯ÇüÀ» º¸ÀÌÁö¸¸ °°Àº
ÆÄÀÌÇÁ¶óÀμö¸¦ °¡Áö°í ÀÖ´Â RADEON9500 128MB¸¦ ºñ±³Çغ¸¸é °ÅÀÇ µ¿ÀÏÇÑ Ç϶ôºñÀ²À» º¸À̰í ÀÖ´Â °ÍÀ» º¼ ¼ö ÀÖÀ» °ÍÀÌ´Ù.
Anisotropic
Filtering Test

À̹ø °á°úµµ ÀÌÀü
Anti-AliasingÅ×½ºÆ®¿Í °°ÀÌ RADEON9500 128MB¿Í ºñ½ÁÇÑ ÇÏÇâ°î¼±À» ±×¸®°í ÀÖ´Â °ÍÀ» º¼ ¼ö ÀÖÀ»ÅÙµ¥ ¿ª½Ã
À̰ͶÇÇÑ ÄÚ¾îŬ·°ÀÇ »ó½ÂÈ¿°ú·Î º¼ ¼ö ÀÖ´Ù.
3DMark03
Build 330 - Pixel Shader 2.0 Test

À̹øÀº Pixel
Shader 2.0¿¬»êºÎºÐÀÇ Å×½ºÆ®Àε¥ °á°ú´Â RADEON9600 PRO°¡ RADEON9500 128MB¿Í RADEON9500
PROÀÇ Áß°£ºÎºÐ¿¡ À§Ä¡ÇØÀÖÀ½À» º¼ ¼ö ÀÖ¾î À̹ø¿¡µµ Ŭ·°»ó½Â¿¡ µû¸¥ È¿°ú°¡ »ó´çÇÑ´Ù´Â °ÍÀ» º¼ ¼ö ÀÖ´Ù.
Real-Time High Dynamic Range Image-Based Lighting
v1.1

À̹ø Å×½ºÆ®´Â
FP24¼ÂÆÃ¿¡¼ÀÇ High Dynamic Range RanderingºÎºÐÀÇ Å×½ºÆ®·Î °á°ú´Â ¿ª½Ã ÀÌÀü 3DMark03ÀÇ Pixel
Shader 2.0°ú ºñ½ÁÇÏ°Ô RADEON9500 128MB¿Í RADEON9500PROÀÇ Áß°£ ¼º´ÉÀ¸·Î ³ªÅ¸³ °ÍÀ» º¼ ¼ö ÀÖÀ»
°ÍÀÌ´Ù.
Áö±Ý±îÁö ½ÇÁ¦ °ÔÀÓ¿¡¼ÀÇ
Anti-Aliasing°ú Anisotropic FilteringºÎºÐ°ú ¾ÕÀ¸·Î °ÔÀÓ¿¡¼ ¸¹ÀÌ Àû¿ëÇÏ°ÔµÉ Shader¿¬»êºÎºÐ¿¡¼ÀÇ
RADEON9600 PROÀÇ À§Ä¡¸¦ ¾Ë¾Æº¸¾Ò´Âµ¥ °á°ú´Â À̹ø¿¡µµ RADEON9500 128MB¿Í RADEON9500PRO¿ÍÀÇ
Áß°£Á¤µµ¶ó°í ³ªÅ¸³ª °íŬ·°¿¡ µû¸¥ È¿°ú¸¦ À̹ø¿¡µµ º¸¿©ÁÖ°í ÀÖÀ½À» ¾Ë¼öÀÖ´Ù.
|
|